대여자들이 김민영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치마 대여자 - 홍혜원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여하고 나서 보내주신 응원 메세지 보고 왈칵 눈물이 날 뻔한 것을 겨우 참았답니다. 정말 감동했어요. 제 인생의 첫 면접이자 2018년 …

재킷, 치마 대여자 - 신다영 님

이틀 전에 면접 연락을 받아서 정장 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기증자님의(+열린옷장) 따뜻한 마음 덕분에 면접 잘 보구 왔어요!! 감사합니다♡♡ 2017년 3월 2일 대여자 신다영

재킷, 치마 대여자 - 신자은 님

치마 대여자 - 황지희 님

치마 대여자 - 황이은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덕에 자신감 있게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었는데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첫 면접이라 어떤 정장을 입어야 할 지 몰라서 막막했습니다. 하지만 필요할 때 맞는 정장을 찾아서 기뻤습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다혜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최은희 님

치마 대여자 - 방우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정식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ZHAO LINA 님

안녕하세요 민영님 면접용 의상이 없어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우연히 열린옷장을 알게되고 또 민영님의 옷을 대여 하게 되었습니다.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년 5월 30일 대여자 ZHAO LINA

재킷, 치마 대여자 - 이혜민 님

예쁜 정장 덕분에 면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급하게 정장이 필요해서 찾게되었는데 소중한 정장 대여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 가득하시고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16년 5월 12일 대여자 이혜인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진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입고 면접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면접 본 세 곳 중 두 곳에 합격하였고, 나머지 한 곳의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9일 대여자 이진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찬영 님

급하게 정장이 필요해소 고민했는데 김민영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28일 대여자 박찬영

재킷, 치마 대여자 - 배윤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남윤지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면접을 봤던 남윤지라고 합니다. 정장이 깨끗하고 깔끔해서 제가 지원했던 곳이랑 잘 어울렸어요. 정장 덕분에 다행히 취업 면접도 잘 본 것 같네요. 정장에 깃들어있다는 응원 덕이 아닐까 합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지수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지은 님

한낮의 최고기온도 영하권으로 떨어진 무척이나 추운 날, 걱정과 떨림과 실수가 많았던 면접이었지만 복장 걱정을 덜어주신 민영님께 참 감사를 느낍니다^^ 따뜻하고 좋은 일 가득한 2016년이 되길 기도합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남슬비아 님

덕분에 첫 면접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옷도 저한테 이쁘게 잘 맞았고해서 기분 좋았던 하루였어요. 김민영 님 덕분에 다른 대여자분들도 좋은 면접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쪼록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어 …

재킷 대여자 - 김주현 님

치마 대여자 - 권주영 님

취업을 앞 둔 취준생입니다 ! 면접을 보러 가는데 정장 살 여유가 안되서 열린옷장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 많은 정장중에서도 이렇게 김민영님의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이것도 하나의 인연이라고 생각되네요. 덕분에 정장 …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수진 님

안녕하세요 ! 정장을 기증해주신 덕분에, 난생 처음으로 정장을 입고 면접을 봤습니다. 몇 번의 면접 경험이 있긴 했지만, 정장 입고 오라는 곳은 처음이어서, 많이 당황스러웠거든요. 다행히 열린옷장을 통해 기증 받은 정장을 입고 …

치마 대여자 - 최지영 님

재킷 대여자 - 이그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현지영 님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첫 면접을 봤습니다. 대답못한 질문이 마음에 걸리지만 차분하게 면접 본 것 같네요. 다음 대여받는 분에게도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기증자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혜윤 님

민영님~ 소중한 정장 빌려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아침 떨리는 마음으로 민영님 정장입고 면접 보고 왔어요 ^_^ 오늘이 최종면접이었는데 좋은 결과가 있었음 좋겠어요 ㅠㅠ 불쌍한 취준생에게 예쁜 정장도 기부해주시고 복받으실거에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제니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한유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윤지 님

안녕하세요! 처음 보는 면접이라 여러 가지 다른 걱정도 많았는데 정장까지 어떻게 해야하나...하는 와중에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서 큰 어려움 없이 저에게 잘 맞는 정장을 입고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정장을 기부해 …

치마 대여자 - 유경윤 님

치마 대여자 - 김송이 님

치마 대여자 - 김다혜 님

치마 대여자 - 박하영 님

치마 대여자 - 조정현 님

재킷 대여자 - 손은지 님

치마 대여자 - 서지나 님

재킷 대여자 - 김보애 님

치마 대여자 - 신라훈 님

재킷 대여자 - 범지수 님

치마 대여자 - 김다혜 님

치마 대여자 - 황훈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