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저희 남편이 아끼고 아끼던 정장입니다. 비싸게 맞춘 정장이지만 이제는 맞지 않네요^^;; Big Size가 필요하신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멋진 앞날이 기다리고 있는 여러분들을 마음 가득 응원합니다~ 2021년 4 …

안녕하세요. 수많은 면접장을 함께했던 정든 정장을 전달합니다. 답을 모를 막막한 시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처음부터 아주 만족스럽지는 않더라도 지금 내딛는 발걸음이 언젠가는 내가 꼭 있어야 할 곳으로 인도해 준다고 …

안녕하세요. 어느덧 직장 생활 11년 차에 접어든 직장인입니다. 11년의 세월만큼이나 몸도 변하고 정갈한 정장보다는 일상복을 입고 근무를 하는 시간이 더 많아 저보다 이 옷들이 더 필요하신 분께 가는 것이 맞다고 생각해 기증하게 …

안녕하세요^^ 따뜻한 봄기운을 맞으며 새롭게 시작을 알리는 때 입니다. 여기 "열린옷장"이란 기부단체를 통해 좋은 일을 할 수 있어서 소중한 옷을 보내기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보내는 정장 옷들은 모두 브랜드의 새 정장입니다. 요 …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작은 커피 전문점을 준비하고 있는 미래의 카페 사장입니다. 이 정장들을 입고 많은 추억들을 보냈습니다. 첫 직장을 입사 했을 때 그리고 많은 일들을 통해서 함께 동고동락하면서 추억들이 많은 정장들을 보냅니다. …

안녕하세요. 이제 작아서 못 입게 된 정장이 있어 기증합니다. 좋은 분께 좋은 용도로 잘 활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4월 1일 기증자 장기현/DBA

입사한 지 벌써 근 10년 되는 직장인 입니다. 저 때도 그랬지만 시간이 갈수록 더더 취업문은 좁아지고, 기회도 적어지고 그러는 것 같네요. 또 작년,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더더욱 어려웠던 해인 것 같습니다. 힘드실 거예요. 해 …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