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안녕하세요. 제가 이렇게 정장을 기증하게 될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11월 10일 옷장 정리를 하는 중 저는 입지 않는 정장 세트 5벌 바지 4개가 보였습니다. 너무나 멀쩡하고 새거인데 누군가에게는 정말 필요한 옷 일수도 있겠구나 …

안녕하세요. 저는 이화여대에서 한만일 대표님의 특강을 "2번"이나 들었던 대학원생 이었습니다. 당시에 좋은 취지의 사업인 것 같아 감탄했고 나중에 나도 꼭 정장 기증해야지 라고 다짐했었습니다. 이 다짐을 오늘로서 실현을 하게 되었 …

안녕하세요. 저는 초등학교 2학년 학생이에요. 이 옷은 아빠가 면접 볼 때 입은 옷이에요. 아!! 그렇게 오래된 옷은 아니에요! 이직할때 입으셨거든요. 이 옷을 입고 이직에 성공하셨어요. 이 옷을 입고 면접 보시는 분도 꼭 합격하 …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2022년 11월 13일 기증자 장영호/의료기사

20년간 일했던 곳을 그만두며 정리할까 했는데 남겨두었습니다. 하지만 이젠 "안녕" 하여도 될 것 같아 다른 좋은 인연에게 보내드립니다. 2022년 11월 10일 기증자 김미애

안녕하세요. 파주 사는 서원범입니다. 2015년 결혼 후 한 두번 입은 옷입니다. 셔츠 소매 부분에 영문 이름이 박혀있어서 고민했지만, 알아서 수선 해 주시리라 믿고 함께 보냅니다. 평균 사이즈보다 작은 체형입니다. 당시 키 16 …

안녕하세요. 14년차 직장인 겸 아이 엄마 이연정입니다. 22살에 회사에 입사하여 지금까지 한 직장에서 근무를 하고 있고 그 사이 아이도 한 명 낳아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다른 회사에 비해 정장 입을 일이 많지는 않아서 보내는 …

안녕하세요. 우연하게 정장 기증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40대 초반 아이 한 명 키우고 있는 주부입니다. 제가 보낸 옷들은 30대 중반까지 회사 다닐 때 입었던 제 추억도 있네요. 저는 지금은 주부이지만 저희집 꼬마가 더 …

안녕하세요. 은행 및 증권사 등 여러 기업에서 합격을 함께 했던 정장들입니다. 꼭 필요하신 분께 잘 쓰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저의 행운이 이 옷을 입으시는 분께도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건승하세요! 감사합니다 :) 2022 …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