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안녕하세요!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벌써 쌀쌀한 가을이 왔네요. 설레는 마음과 떨림으로 정장을 찾으시는 분께 우선 축하드린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첫 직장을 다니다 퇴사 후 방황의 시기를 거쳐 현재 회사에 들어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해 열린옷장이 준비한 한 벌의 옷을 통해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열린옷장의 옷은 대부분 기증된 것입니다. 누군가의 소중한 순간에 힘이 되고 응원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증자들이 옷장을 열어 기꺼이 보내주 …

옷이 필요한 분께. 필요한 곳에 잘 입으시길 바랍니다. 여성용 코트는 아내의 옷 입니다. 2019년 10월 9일 기증자 정영석

안녕하세요.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미래에 대한 앞이 막막했던 취준생이었던 장래용입니다. 지금은 시간이 흘러 어느덧 한 회사의 대리로 근무하고 있네요. 예전에 저도 열린옷장을 통해 면접 준비를 위한 정장 대여를 받았었습니다. 그 …

처음 정장을 구매한 건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였습니다. 앞으로 성인으로서 시작을 축하해주시는 의미로 부모님께서 맞춰주셨습니다. 이렇게 맞춘 저의 단벌 정장은 어른이 된 후 겪는 많은 '첫'기억들을 가지고 있네요. 주변 경조사, …

두 번째 기증이네요.^^ 그간 제가 기증한 옷들이 많은 분들께 멋진 하루를 선물해주었으리라... 기대해보면서 한 번 더 열린옷장의 문을 두드립니다. 그리고 이번엔 무엇보다 이렇게 근사한 사업이 지속 가능하도록 힘써주시는 '옷장지기 …

안녕하세요! 평범한 4년차 직장인 입니다. 4년 전에는 저도 열심히 취업 준비를 했었는데요, 그땐 저 '직장인' 이라는 세 글자가 너무 갖고 싶었죠. 아직도 취준하던 시기가 엊그제처럼 느껴지네요. 사실 면접 볼 때 그 한번을 위해 …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해 열린옷장이 준비한 한 벌의 옷을 통해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열린옷장의 옷은 대부분 기증된 것입니다. 누군가의 소중한 순간에 힘이 되고 응원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증자들이 옷장을 열어 기꺼이 보내주 …

안녕하세요- 신랑 대신 제가 씁니다~ 짧지만 소중하고 뜨거웠던 추억들이 담긴 옷입니다. 저희 옷을 입으시고 꼭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신랑 이름은 '김진호' 입니다. 감사하다는 속마음 인사만 해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합격 …

안녕하세요. 8년차 직장인 입니다. 기증한 저의 정장이 취업준비생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니 그 때 생각이 많이 나네요. 돌이켜 보면 정말 힘든 시기가 아니였나 생각됩니다. 미래에 대한 두려움, 주변과 비교하기도 하고 부모 …

반갑습니다. 저는 회사에서 8년째 근무하고 있는 워킹맘입니다. 늘 바쁜, 정신 없는 일상에 시달리다 보니... 나와 내 가족만 생각하고 살아왔습니다. 분명 세상은 더불어 사는 것이고 그 선순환에 우리 아이들도 있는 것인데 늘 여유 …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