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안녕하세요. 옷장을 정리하던 와중에 20대 이후에 입은 적이 거의 없던 정장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20대 30대 초반 면접을 위하여 구매하였던 정장이 저의 상황이 달라짐에 따라 쓰임을 다 하지 못하고 있음이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 원피스는 제가 20대 때 친구 결혼식, 돌잔치 등 축하의 자리에 자주 입고 갔던 옷입니다. 지인들의 축하할 일, 즐거운 일이 있을 때마다 입었던 옷이라 값진 추억이 담긴 옷입니다. 이 옷을 입게 되실 분들에게 제 …

To.청년 지금도 청년이지만 다른 청년들의 꿈을 위해 응원합니다. 저의 꿈을 위해 응원해 주며 정장을 선물해 주신 부모님의 응원이 담긴 정장입니다. 저에게 특별한 정장이지만 누군가에게도 특별한 정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떠 …

8~9년 된 코트, 셔츠이지만 워낙 아껴 입은 옷 들이라 상태가 괜찮으실 거예요 특히 셔츠는 테일러 숍에서 맞춤으로 첫 구매했던 옷이라 애착이 많이 갑니다 좋은 행사가 있을 때 입었던 기운이 좋은 기운을 드리리라 믿습니다 …

첫 취업 후, 출근 때 몇 주 입었던 옷입니다. 입사 후 회사 근무 규정이 바뀌어 정장을 입지 않게 되어 많이 입지는 못했지만, 첫 출근의 긴장감과 적응 기간 중 계속해서 함께 하였던 친구 같은 정장입니다. 취업 전에는 저 또한 …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