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안녕하세요. 저의 옷이 쓰시는 분께 좋은 일들을 가져다 주길 바래봅니다. 이 옷을 입고 있는 날에는 부디 좋은 일이 많았으면, 맘 아픈 일이 생겨도 금새 위로가 되는 일이 일어나길 바랍니다. 제 인생에 가장 좋은 몸일때 입은 옷이 …

단짝 친구와 함께 쇼핑을 하다가 둘 다 같은 옷이 마음에 들어 똑같이 샀던 정장이에요. 취업이 오랫동안 안 돼서 면접을 많이 봤고 예쁘게 잘 입었었는데 취업하고부터는 한 번도 안 입었더라구요. 언젠가는 입겠지. 한 번은 입을거야 …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해 열린옷장이 준비한 한 벌의 옷을 통해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열린옷장의 옷은 대부분 기증된 것입니다. 누군가의 소중한 순간에 힘이 되고 응원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증자들이 옷장을 열어 기꺼이 보내주 …

이 정장은 웨딩 촬영을 하기 위해 구입한 정장이었습니다. 현재 결혼 2년차가 다 되어가는데 총각때보다 몸관리를 잘 하여 25kg 정도 감량하게 되어 너무나 큰 정장이 되었습니다. 이 정장이 필요한 분들이 좋은 곳에서 좋은 의미로 …

안녕하세요!♡ 정장을 기증하게된 임정민이라고 합니다! 몇 년 전 면접을 보러 다닐 때, 그렇지 않아도 신경쓸 것이 많은데 급하게 옷을 준비하러 가야 하는 것이 많이 부담스럽게 느껴졌던 기억이 납니다. 그 중 몇 군데에서는, 틀에 …

안녕하세요? 이 옷은 5년 전 저희가 결혼할 때 저희 엄마께서 맞춰주신 저희 신랑의 예복입니다. 그때는 100kg 에 가까운 몸무게를 자랑하던 신랑이 지금은 76kg의 슬림한 몸매가 되어 이제 정장을 입을 수가 없게 되었어요. 아 …

안녕하세요. 저는 법원공무원으로 일하고 있는 박소연이라고 합니다. 이 정장들은 제가 공무원시험 면접 때, 그리고 첫 발령지에서 근무하며 입었던 정장입니다. 저는 벌써 6년차 직장인이지만, 신중에 신중을 가해 면접 정장을 고르던 기 …

직장인 7년차 및 작년에 결혼한 새댁입니다. 저는 대학교 4학년 2학기에 취업을 하였습니다. 학교에서 취업 스터디를 하며 여러번 면접 연습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첫 면접 보는 날은 어찌나 떨렸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처음이 어려웠을 …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