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1. 안녕하세요. 12월, 2019년 마지막 달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의미있게 정장을 기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해요. 이 옷은 제가 27살 때 결혼 상견례를 준비하며 처음 산 아니 선물 받은 정장입니다. 물론 상견례때 예쁘게 입은 …

안녕하세요. 옷장을 정리하다가 오래전 면접 때 입었던 정장과 블라우스를 발견하고 열린옷장에 기증합니다. 남동새이 이곳에서 정장을 빌려 입는 걸 봤거든요. 이 정장을 입고 간절한 마음으로 면접 보러 갔던 날들이 떠오릅니다. 이 옷을 …

취업 면접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오래전 어렵게 아주 어렵게 구직이 되어 혼자서 넥타이를 매며 떨리는 마음을 다잡던 생각이 납니다. 여러분들의 어려움이 꼭 훗날의 보탬이 되는 날들이 오리라 …

이 옷을 입는 분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2019년 12월 1일 기증자 양건모/도시설계

안녕하세요. 현재 작은 책방을 운영하고 있는 김은정입니다. 옷장에 걸려있던 정장을 열린옷장 상자에 넣으며, 옛날 추억들이 떠올랐어요.그것도 지나고 나야 추억이지, 지금 한창 취업을 준비하는 당신에게는 벗어나고 싶은 날들이겠지요. …

안녕하세요. 제가 처음 면접 보러 갈 때 입었던 정장입니다. 첫 면접 때의 설렘과 긴장이 문득 떠오르네요. 이 옷과 함께 좋은 추억 쌓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2019년 12월 7일 기증자 이종하/기술 영업

감사합니다. 2019년 11월 29일 기증자 정현성/교육

안녕하세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 근무하는 이상훈입니다. 제가 즐겨서 출퇴근용으로 입던 겨울코트(얇은)와 정장 벨트를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중요한 일 하는 날에 종종 입던 코트니 부디 입으시고 대박나는 사회생활 하세요~ 그리고 제 …

대기업 H사 퇴직한 남편의 옷입니다. 한 직장에서 30년 넘게 일했는데, 이제는 정장 필요 없이 비지니스 캐쥬얼로 출근하며 사업 시작했습니다. 한 기업에서 열심히 일해 인정받은 남편의 옷들이 젊은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취업 전 기억을 돌이켜보며 면접때 입었던 정장 및 졸업사진용 정장을 같이 기증합니다. 그 당시에는 어찌나 세상이 저와 동떨어진거 같던지... 혼자와의 싸움인듯 마음을 잡고 또 다잡았던 거 같아요. 저는 공공기관을 준비 …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