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에 정장을 기증하는 이슬입니다. 제가 입었던 옷은 아니고 남편이 임용, 신규교사로 일하며 입었던 정장을 보냅니다. 지금은 살이 쪄서 입을 수 없습니다 ^^ 신규 때 일을 하며 산 옷들이라, 비싼 옷들은 아니지만 …

안녕하세요! 얼마 전 옷장을 정리하다가 처음 첫 직장에 들어갔을 때 입었던 정장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지금은 너무 작아 입지 못해서 인터넷에 기증 사이트를 찾다가 "열린옷장"이라는 사이트를 복 좋은 마음으로 여러분을 응응원하는 마 …

누군가 새로운 도전 앞에 선 모든 이들에게 저의 설렘과 두근거림이 묻어있는 정장을 공유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억이 가득하여 옷을 정리하면서 행복했습니다. 그저 이 옷들이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용기를 주어 새로운 도전의 그 자 …

이 옷을 입는 분께. 안녕하세요. 저는 7년차 직장인입니다. 이 옷은 제가 처음으로 산 정장이에요. 대학교 때 인턴 면접용으로 샀어요. 엄마랑 옷을 사러 갔던 기억이 나네요. 면품은 아니지만 크게 유행을 타지 않고 괜찮은 걸로 …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을 통해 누군가에게 조금아니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5월 25일 기증자 구정숙 /주부

반갑습니다. 제 옷장 안에서 쉬고 있는 옷들이 누군가에게는 꼭 도움이 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서 기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년 5월 21일 기증자 이현정/금 …

안녕하세요. 이번이 세번째 기증이네요. 이 옷을 입으시는 분에게 용기와 행운이 함께 하시길... Good Luck to You. 행복하세요!!! 2020년 5월 21일 기증자 황태양/홍보

직업이 군인이어서 지인들의 경조사 외에는 입을 일이 없던 정장입니다. 저는 면접도 정장이 아닌 전투복으로 했기 때문에 취업 등의 좋은 기운(?)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몸이 좀 큰 편이라 옷을 구하기 힘들었었는데 저 …

안녕하세요! 요 며칠 겨울처럼 춥더니 이 편지를 쓰는 지금은 따뜻한 봄 날씨네요^^ 봄과 함께 시작되어야 할 모든 것이 멈춘 지금, 어쩌면 조금은 의기소침하고 있을 당신을 응원하기 위해 이 옷을 기증합니다. 이 옷들은 저와 남편의 …

안녕하세요. 이 옷에는 제가 즐겁게 일했던 많은 기억들이 담겨있습니다. 광고 카피라이터로 일하면서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만나러 가던 설렘과 기분좋은 긴장감, 경쟁 프리젠테이션에서 이기고 동료들과 함께 했던 환호, '열린옷장'이라는 …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입사 5년차 직장인이자 예비 아기엄마인, 과거 항공승무원 면접을 준비했던 임승윤이라고 합니다. 저는 졸업학기에 아무 생각없이 넣어본 항공 승무원 입사지원에 최종면접까지 가보고, 승산이 있을 것이라는 어린 생 …

처음으로 사회에 발을 내딛기 위한 중요한 한 걸음을 시작할 때 입었던 정장을 기증합니다. 대학교를 다니던 때 처음으로 외국계 PR 회사에서 인턴 생활을 시작하고, 그 이후 대기업에 취직하기까지 다양한 회사의 직군에서 일하며 그때마 …

반가워요. 코로나19로 떠들썩한 요즘 작은 보탬이라도 되어보고자 정장을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업무 특성상 매일 정장을 입고 일해야만 하는 저의 인생에, 친구처럼 항상 출근길을 함께 해 주었던 놈들입니다. 아직 버릴 시기가 아니지만 …

저도 열린옷장에서 취업날개 서비스를 통해 유용하게 정장을 대여했습니다. 제가 기증한 옷 역시 누군가의 면접에 동행하여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요! 화이팅! :) 2020년 5월 24일 기증자 이유경 취업중비중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