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안녕하세요. 양복 입고 면접 한 번 보지도 않고 대학 졸업 후 바로 결혼해서 살고 있는 주부입니다. 작은 학원에서만 일해봤지만 작더라도 사회생활이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일주일 새 3kg이 빠지고, 입술이 부르터도 열심히 일해 …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을 통해 정장을 기증하게 되어 기쁩니다. 더운 여름날 저는 이 여름용 정장을 입고 열심히 외근과 출장을 다니며 고객을 만났습니다. 지금은 사이즈가 작아져서 열린옷장을 통해 기증하게 되었지만 이 옷을 입으시는 분 …

취준생 때를 떠올려 보면 정말,,, 힘드네요. 서류는 넣는대로 떨어지고, 내가 왜 떨어진지 알고 싶어 이리저리 알아보고. 결국 운이 없다-는 내용으로 귀결되고,, 나중에는 내게 무슨 (인성의) 문제라도 있는 건 아닐까 싶고,,, …

제가 취업준비 하며 입었던 정장이에요. 더이상 입을 일이 없게 되어 고민하다 취업준비 하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이렇게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잘 입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2020년 7월 25일 기 …

안녕하세요! 화장품 회사에서 마케팅 업무로 회사 생활을 하고 있는 황지현이라고 합니다. 이사가는 김에 옷을 정리하다가 더 이상 입을 일이 없을 것 같은 면접 정장을 장농 구석에서 발견하고 열린옷장이라는 기증처가 있다고 해서 신청하 …

안녕하세요. 만 2.5년차 직장인입니다. 기증 이야기를 적으려니 쑥스럽네요^^ 이 옷은 1년이 넘는 취업준비(백수, 졸업 유예생) 기간 동안 저와 함께했던 정장입니다. 그때는 열린옷장이라는 좋은 제도를 알지 못해 친언니와 아울렛에 …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의 좋은 취지와 활동에 동참하고자 처음 기증한지 벌써 몇 년이 흘렀네요. 상태는 괜찮은데 제가 더이상 안 입는 옷이, 누군가에게는 필요한 옷일 수 있지요. 열린옷장의 선순환 역할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겨울 코트 …

구매 후 한 번 입은 정장입니다! 2020년 7월 16일 기증자 김범수/군 회전익 항공기 조종사

멋진 미래를 준비중이신 분들께. 12년 직장생활 중 가장 열심히 일하고 많은 성과를 내던 시절 함께했던 옷들입니다. 그 시절의 열정과 그에 따른 행운을 함께 담아 기증합니다. 좋은 기운으로 멋진 면접 만드시기 바랍니다. 도전, 응 …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