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처음으로 옷을 보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늘 옷장 한구석에 걸려있다가 더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게 옷에게도 좋을 거 같아 정장기증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부디 이 옷이 새로운 도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

평균 키보다 아주 조금 작은 나에게는 맞춤정장이 아니면 어딘가 어색하곤 했어요. 그래서인지 나와 비슷한 체구의 젊은 친구들을 보면서 아끼던, 그리고 지금은 찾지 않는 나의 애틋한 정장을 꼭 맞게 입고 더 멋지게 새로운 발걸음을 하 …

저의 첫 직장 면접 합격에 입고 갔던 의상 포함하여 기부해요. 나와 맞는 자리에는 내가 꼭 갈 수 있다고 생각하면, 운이 찾아 오더군요. 계속 입을 수 있는 옷들이지만, 직장에 와서 운동 시작하니 몸이 커져서 저의 옛날 모습과 비 …

사실 어려움 없이 자랐다. 어머니도 외갓댁에서 받은 재산으로 사업하시고, 아버지는 대기업 퇴직 후 회사를 운영하시며 유복하게 살아왔다. 그래서 어려움이란걸 모르고 살았지만 20대에 많은 경험을 하며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니 내가 살 …

사회 초년생이었던 시절, 열심히 돈을 모아 구입했던 정장 5벌을 기부합니다. 이제는 저에게 필요없어졌지만, 분명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도전과 시작의 순간에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힘내셔서 한 발자국씩 앞으로 나아갈 수 …

사회에 첫 발걸음 할 때 정장이 비싸서 구매하기 쉽지 않을텐데 빌려서 면접 잘 보시고 합격하세요! 2024년 3월 6일 이동욱

대학교 전공과는 다른 선택을 하고, 감사하게도 지금의 직업에 이르기까지 좋은 만남과 합격의 순간에 함께해 주었던 수트들입니다. 앞으로 사회 생활을 시작하는 분들께도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2024년 3월 4 …

To 누군가 열린옷장을 알게 된 지도 5년 가까이 된 거 같습니다. 제 옷이 있음에도 기증자의 기운을 빌려 면접을 잘 보고 싶은 마음에 자주 옷을 대여했습니다. '세상의 소금이 되어달라'는 어떤 기증자의 말을 휴대폰에 기록하며, …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