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해 열린옷장이 준비한 한 벌의 옷을 통해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열린옷장은 옷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행복과 기회가 누구에게나 활짝 열려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합니다. -당신을 위해 열린옷장

취업 면접 때 입었던 정장입니다. 한벌은 제 것이고, 다른 한벌은 언니 면접 정장입니다. 취업에 성공해 이제 정장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 구두와 함께 보냅니다! 드라이는 둘 다 해두었는데 한동안 걸어 두었더니 치마가 조금 구겨졌 …

이 옷을 입고, 면접을 보고, 최종합격하여 현재 경력 4년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매 순간 떨리고 아쉬운 취업 준비의 시간... 잘 이겨내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틀림없이 행복해지세요! 파이팅! 2024년 4월 9일 …

이제는 몸집이 너무 커져버려서 옷이 더이상 맞지 않아 열린옷장에 정장을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꺼내본 정장을 보니 취업을 위해 면접을 준비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습니다. 함께 일해보니 다 똑같은 사람들인데 그때는 왜 그 …

어떤 일이던 처음이 어렵듯 사회에 첫 진출하여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통해 성장해 나갈 여러분에게 저의 첫 취업시 입었던 정장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기증 드립니다. 2024년 4월 14일 홍정기 / 금융

남편의 직장생활동안 정장을 많이 입고 구비가 되있는데, 요새 비즈니스 캐쥬얼로 안입는 분위기여서 멀쩡한 양복들을 버리기도 어려워 알아보니, 좋은 취지로 "열린옷장"에서 청년들 면접, 취업시 꼭 필요한 정장기부,대여사업을 알게 됐어 …

2018년 여름, 열린옷장에서 졸업사진을 찍을 목적으로 옷을 빌린 적이 있었습니다. 지갑 사정이 좋지 않았던 그때 저는 감사한 마음으로 옷을 빌려 입었습니다. 그때 스스로 다짐했었습니다. '언젠가는 꼭 기증을 통해 필요한 사람에게 …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