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안녕하세요. 기증품으로 구두 2켤레를 보냅니다. 앞코가 뾰족한 건 승무원 준비하면서 신었떤 것이고, 앞코가 동그란 건 일반면접 보면서 신었던 거예요. 살짝 까짐이 있긴 하지만 두켤레 모두 엄청 편해서 그냥 버리기 아까워 기증드립니 …

2번의 이직 경험과 엄마의 갑작스러운 병환으로 인해 내 안의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 새로 면접을 본다는 것에 큰 두려움을 안고 있어 처음 면접볼 때보다 더 떨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29살의 나이도 신경쓰였구요. 하지만 여러 경 …

코로나19로 모두가 많이 어렵고 힘든 시기입니다. 취업준비생 분들은 더욱 힘들고 막막하시죠. 저도 이번에 재직 중인 직장이 휴점을 하게 되어, 평소 생각만 하고 있었던 정장 기부를 이 기회에 하게 되었습니다. 직장의 복장 규정에 …

안녕하세요. 우선 여러가지 이유로 정장을 대여하시는 분의 좋은 결과, 원하는 바를 위해 행운을 함께 보냅니다. 면접을 위해 구매했던(큰 맘 먹고), 사회초년생 시절 사회인 티를 내고 싶어 구매했던 정장을 모아 보냅니다. 어엿한 사 …

안녕하세요. 저는 현 직장 입사 3년차 직장인입니다. 현 직장이라고 적은 이유는 이전에 다니던 회사가 있기 때문인데요, 이 정장들은 예전 유통/영업 회사에서 근무 당시 입었던 것들입니다. 나름 당시에는 깔끔하고 단정한 디자인으로 …

안녕하세요! 새로운 꿈을 꾸는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열린옷장을 통해 인사드립니다. 이 옷을 보니 처음 면접을 준비했던 때가 생생히 떠오르네요. 벌써 사회생활 한 지 6-7년차.. 매너리즘에 빠지고 현재의 소중함을 모 …

저는 로펌에서 변호사로 약 8년을 근무하였습니다. 이 양복들은 미국 유학을 마치고 새로운 마음으로 그동안 입었던 양복을 버리고 새로 수제양복점에서 맞춘 양복입니다. 지금은 로펌을 나와 외국계 회사에서 사내 변호사로 근무하게 되면서 …

안녕하세요. 일한지 3년이 갓 넘은 박지영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여름 정장만 있어서 열린옷장에서 겨울 정장을 빌려 1, 2차 면접에 합격했었어요. 늦게나마 제 정장을 기증해 합격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화이팅! 면접 기회를 꼭 …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에게는 하루하루가 스트레스일 것입니다. 일단 제가 그랬거든요. 저는 그 스트레스를 먹는 것으로 풀었고 덕분에 취준을 하면서 15kg....의 몸무게가 증가하였습니다. 그래서 정장을 새로 사야 했고 다소 무리해 …

운이 좋았는지 면접을 본 곳은 모두 합격했습니다. 이 기운이 이 옷을 입는 분들에게도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코로나로 취업의 문이 더욱 좁아졌다는 뉴스에 마음이 쓰입니다. 함께 이 시간을 이겨냅시다. 2020년 3월 25일 …

사회 초년생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화이팅!! 2020년 3월 13일 기증자 이선진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