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항상 마음속으로 응원 할게요. 2021년 12월 1일 기증자 박준석/건설회사 재직중

안녕하세요? 올해 앞자리가 3자로 바뀐 30살 이종석이라고 합니다^^ 저는 대학을 졸업하고 약 3년 넘게 바다를 누비는 해운업계에 종사했습니다. 제 인생에 있어서 처음 이 정장을 입던 게 15년도에 첫 취직을 하고 신채 교육을 받 …

세상이 변하면서 저와 제 남편의 출근룩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스웻셔츠와 면바지 청바지를 입고 운동화에, 발이 시려운 날이면 어그부츠를 신고 출근하는 게 어색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래도 갓 학교 졸업해서 사회에 첫 발 내딛었을 때 …

제가 처음 면접을 보기 위해 구매했던 인생 첫 정장입니다. 이 정장을 입고 인턴 면접에 합격을 했었습니다. 누군가에게 이 정장이 쓰이게 된다면, 그 누군가도 이 정장을 입고 면접을 보고 합격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는 작아져서 다시 …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해 열린옷장이 준비한 한 벌의 옷을 통해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옷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행복과 기회가 당신에게도 활짝 열리기를 바랍니다. -당신을 위해 열린옷장

안녕하세요? 글을 쓰는 지금은 11월 말이네요. 제가 공무원 면접때 입었던 정장과 합격 후 1~2년간 사입었던 정장을 기증합니다. 당시에는 지금과 달리 마른 체형이었고, 작은 키로 인해 살때마다 수선을 했었는데 저와 비슷한 체격을 …

안녕하세요! 우연히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정장을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취업준비와 감격의 합격 후 직장 생활을 함께 했던 정장입니다. 기증을 준비하며 이 옷들을 다시 보니 그동안의 추억들이 떠오르네요. 부디 다른 분들의 추억의 한 …

아무리 100군데 회사에 합격이 되어도 내가 갈 수 있는 회사는 단 한 군데 입니다. 아무리 99군데 회사에 불합격해도 단 한 곳만 합격하면 그곳이 내 회사가 됩니다. 일희일비하지 마시고, 마음 편하게 먹으시길 바랍니다. 내가 떨 …

안녕하세요. 저는 서른 셋의 필라테스 강사입니다. 저는 참 많이도 직업을 바꾸고 면접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그 많은 면접들 중, 학생에서 사회인으로 나아가기 위해 준비하고 보았던 첫 면접의 떨림과 그때의 모든 감정은 여전히 생생합 …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