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제가 발이 맞지 않아 많이 신지 않은 구두 2켤레를 기증합니다. 검정색 구두는 'Carmina' 구두로 예식에 사용해도 좋은 고급 구두입니다. 아무쪼록 건승을 기원합니다. 2022년 5월 12일 기증자 강상원/변호사

안녕하세요? 막상 옷을 기증하려고 하니 신입때 시절이 생각나네요. 누구에게 이 옷이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좋은 일에 쓰이고 긍정 기운이 전달됐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희망을 잃지 않고 끝까지 노력해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

이 땅의 모든 사회초년생들을 응원합니다! 저는 이 정장을 입고 사회생활 5년 동안 총 3번의 이직을 겪었습니다. 부당한 대우도, 갑작스런 회사의 파산 소식도, 코로나19로 인한 인원 감축도 돌이켜 보면 다 웃으며 말할 수 있는 해 …

안녕하세요. 저는 의료기기 기업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직을 맡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제 첫 직장은 전공과 관련된 중견기업 이었고, 직무도 기업문화도 맞지 않아 퇴사를 일찍 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창업을 해보고 싶어 온라인 쇼핑몰을 …

안녕하세요. 벌써 졸업하고 면접보고 연수갔던게 7년이 되어가는 것 같아요. 아직도 이 정장을 보면 그때 있었던 열정이나 긴장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돈이 없어서 저도 손빨래해가며 연수를 보냈는데 정장이란게.. 한시적으로 필요하면 …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어닐이날에 아직 어린이는 없고 와이프만 있는 결혼 1년차 최인혁이라고 합니다. 이 정장은 제가 정장만 입고 출퇴근 해서 샀다가 결혼 후 배가 늘어 입기 힘들어져서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정장 입고 출퇴근 했지 …

안녕하세요. 먼저 이 편지를 받으신 분에게 저의 정장이 전달되었을 것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고, 큰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인사를 드립니다. 이 정장을 입고 이곳 저곳 알아보면서 구직하던 시절, 저는 제가 가진 능력을 폄하하고 의심 …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