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소중한 사람의 사랑하는 사람이 하늘의 별이 되셨습니다. 아무것도 준비돼 있지 않은 제 자신이 한스러웠습니다. 마찬가지로 떠나보낼 준비를 온전히 다하지 못했을테니 위로와 한 번의 다독임이라도 전하러 갔습니다. 열린옷장이 있었기에 예 …

오성택님 기여해 주신 자켓 잘 입었습니다. 좋은 기운이 함께 해서 이 사회에 밝은 빛이 되어달라는 당부 말씀에 감동을 느꼈습니다. 저도 오성택님처럼 사회에 기부하는 구성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26일 …

좋은 기운이 담긴 옷을 입고 면접을 잘 봤고 좋은 결과 얻었습니다. 이 기운 다시 잘 담아 반납합니다. 다른 분들도 저처럼 좋은 결실 얻길 바랍니다. 2021년 4월 27일 대여자 김현수

열린옷장 여러분 덕분에 결혼식 하객으로 무사히 참여했습니다. 특히 남자 직원분이 스타일 선택을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신 여러분 건강하시고 감사드립니다. 2021년 4월 25일 대여자 성락용

안녕하세요! 덕분에 면접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예쁜 옷 대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 다 잘 되시길 바랄게요! 2021년 4월 27일 대여자 김안지

같은 옷만 세번째 빌리지만 항상 너무 깔끔하고 옷이 잘 맞아서 기분 좋게 입었습니다. 넥타이만 다르게 해도 스타일이, 느낌이 달라져 이번 결혼식도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28일 대여 …

사촌형 결혼식에 접수를 보게 되어서 양복이 필요했습니다. 갑자기 살이 쪄서 한벌 있는 양복을 입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직업상 양복 입을 일이 거의 없어서 열린옷장에서 대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결혼식도 잘 다녀왔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28일 이정수

원래 대여하고 반납 시 감사 편지는 붙여본 경험이 없는데 이번에는 제가 너무 가고 싶어 했던 국가철도공단 인턴 면접 날이어서 간절한 마음에 편지를 써요! 좋은 옷 기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붙고 싶어요 ㅠㅠㅠ 2021년 …

정장을 기증해주셔서 면접장까지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저도 취업에 성공해서 취준생분들 도와드릴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어졌어요. 예쁜 옷과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 유의하시고 꽃길만 걸으세요! …

안녕하세요. 저번에 이어 두번째로 빌리게 되었습니다. 저번 첫 면접 때는 비록 떨어졌지만 이번에는 꼭 합격했으면 좋겠습니다.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도 나중에 사회생활 하고 꼭 기부할 수 있는 멋진 어른이 되고 싶습 …

취업준비생으로서 정장을 구입하는 것이 부담이어서 열린옷장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옷이 있었고, 저의 취향에 맞는 정장을 대여할 수 있어서 큰 만족을 느낍니다. 또한, 이러한 무료대여 서비스가 기증자들로 …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처음으로 입어보는 정장이라 괜스레 불편하고 어색하기도 했었는데, 기증자 분들이 써주신 편지를 읽으면서 한결 마음이 놓이고 편안했습니다. 그 덕에 면접도 (떨리기도 하고, 중간에 어버 …

안녕하세요. 대여자 김선형입니다. 비대면 면접에서 옷을 입고 오늘 면접을 보았습니다. 기증자님도 이렇게 떨리셨을까 싶었어요.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ㅜㅜ 옷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년 4월 22일 대여자 김 …

벌써 3회 이용했네요. 열린옷장 덕분에 결혼식 참여 잘 했습니다. 요즘 슈트를 잘 입지 않고 슈트 구매 후 시간이 지나면 유행도 지나고 해서 렌트해서 입는게 옷도 깔끔하고 세련되어 좋았네요.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다시 이용해야겠어 …

많은 기증자분께 감사드립니다. 40대 후반의 공무원 시험 응시는 쉬운 게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기증자님께서 나눔해 주신 덕에 걱정거리가 하나 줄었습니다. 꼭 공무원에 합격하여 나눔의 정신을 업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20 …

기증해주신 옷 잘 입고 2021년 첫 면접 잘 보고왔습니다! 좋은 기운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2021년 4월 22일 대여자 하유진

깨끗하고 멋진 옷을 기증해주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저도 사회인이 되어 베풀고 나누며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년 4월 17일 대여자 이현세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기증해주신 옷 입고 면접 떨지 않고 아주 잘 본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1년 4월 20일 대여자 김하연.

급하게 잡힌 면접 일정에 수트로 어떻게 해야하나 막막했는데 좋은 제도 덕분에 열린옷장에서 예쁜 옷들 빌릴 수 있었습니다. 면접 결과가 어떨지는 모르겠으나 평소에 비해 긴장도 하지 않았습니다. 예쁜 옷 입고 면접 볼 수 있게 도와주 …

정말 감사합니다. 바지도 치마도 맞는 게 없어서 절망했는데 직원분들이 한시간 가량 이쁜 옷을 찾아주셔서 매우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면접보고 합격했습니다! 고맙습니다!! 2021년 4월 16일 대여자 반규연

첫 면접 설레면서 떨리는 마음으로 첫 정장을 열린옷장에서 대여해서 입었습니다. 이 면접을 시작으로 더 큰 세상으로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15일 서민지

옷이 저랑 딱 맞더군요.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하루빨리 제 자리를 찾아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15일 김정환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