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기증자님께서 보내주신 물품으로 사회로 나아갈 수 있는 첫 걸음과 디딤돌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7일 대여자 강주희

박진균 님 대여해주신 자켓을 잘 입었습니다. 공유하고 사회에 나누는 그점을 기억하고 하겠습니다. 저는 나누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2021년 10월 5일 대여자 류창기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4일 대여자 주익성

선배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입고 면접 잘 치렀습니다. 비록 이번 면접에서는 좋은 답변을 못 받았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꼭 취뽀 성공할게요! 저도 얼른 취업 성공해서 정장 한 벌 기증하고 싶네요 ^^ 2021년 10월 …

감사히 정장 잘 입었습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어요! 아직 결과는 모르지만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면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021년 10월 1일 대여자 장윤정

먼저 바지를 찢어먹었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체력테스트를 시키는 바람에... 박스 들고 스쿼트 15회 진행했습니다. ㅠㅠ 다행히도 체력 테스트는 마지막에 진행되어 면접은 성공적으로 보았으며, 3주 후에 열린옷장에서 수선 된 옷을 …

기증자님의 셔츠 덕분에 결혼식 하객으로서의 복장을 잘 갖춘 상태로 결혼식 잘 다녀왔습니다. 정말 유용하게 잘 입었고 앞으로 기증된 이 옷이 많은 이들에게도 저와 같은 방식으로 많이 쓰였으면 합니다. 기증된 옷 잘 썼습니다. 감사합 …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에서 옷을 대여한 대여자입니다. 덕분에 졸업사진도 마음에 들게 잘 찍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정장 기증 사업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1일 대여 …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2021년 9월 30일 대여자 김지현

대여해주셔서 몸에 맞는 정장을 입고 편하게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꼭 합격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9월 28일 대여자 유성열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4일 대여자 김영민

기증해주신 의상들 덕분에 중요한 자리에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9월 25일 대여자 강신범.

생애 처음으로 보는 면접이라 모든 게 걱정됐습니다. 그러다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고, 취업날개를 통해 정장을 대여했습니다. 잘 어울리는 정장을 골라주셔서 옷 걱정 없이 면접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 …

빌려주신 옷 덕분에 오늘 면접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처음 빌렸던 언니의 정장이 마치 다른 사람 옷을 걸친 듯 어색했는데, 이 옷 덕분에 제 몸에 딱 맞는 옷을 입고 자신감 있게 면접을 봤습니다. 기부해주신 거에 대해 감사드리며, …

청년이란 잃을게 없어서 용감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없으니 막막하더군요. 이런 막막한 청년의 취업길에 큰 도움이 되어주신 많은 기증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도 꼭 다시 베풀겠습니다 …

1년 동안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면접을 보려니 너무 떨렸습니다. 그만큼 면접 준비도 많이했는데 그 마무리는 열린옷장에서 면접복장을 빌림으로써 끝낸 것 같아요. 멋진 정장을 입은 내 모습을 보니 한결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방금 면 …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렇게 정장을 입고 면접을 처음 보는 거라 정장을 사야 하나 고민하던 중, 정장 무료 대여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체격에 맞는 정장이 있을까 했는데. 다행히도 있어서 단정한 차림으로 면접을 잘 볼 수 있었던 …

덕분에 다정하고 발에 딱 맞는 구두 신고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마땅한 구두가 없어서 고민하던 차에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 기뻤어요! 대여 과정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구두는 깨끗하게 …

안녕하세요~ 열린옷장 덕분에 예쁜 옷 갖춰 입고 면접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 부탁드립니다! 2021년 9월 29일 대여자 김아영

정식적인 저의 첫 면접에 입고 갈 정장을 기증해주신 나기숙님, 양석원님과 열린옷장에 감사드리며, 기증자님들의 좋은 기운을 받아 합격까지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9월 27일 대여자 박지혜.

정장을 대여하여 무사히 면접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9월 27일 대여자 강준구.

매번 친절한 서비스 감사합니다. 취준생 눈물 ㅠ_ㅠ 저번 대여때 봤던 면접 합격했는데 조건이 잘 안맞아서 고사하고 오늘 다른 면접 보았습니다! 열린옷장의 따스한 기운 받아 이번에도 합격할게요. 모두들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9월 16일 대여자 이영민

덕분에 예식 잘 치렀습니다. 2021년 9월 26일 대여자 배상훈.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