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장영화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대여자 - 박려나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윤화빈 님

감사합니다!! 갑작스레 결정된 면접이라 어디서 대여를 해야할지 몰랐는데 이런 좋은 곳이 있었는지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신세지겠습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은영 님

깔끔한 면접 복장덕에 무사히 면접을 마쳤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지만, 잘 모르겠어요. 덕분에 서두르지않고 준비할 수 있었고 자신감있게 대답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나중에 기증하게 되어 저처럼 필요한 사람들이 이용 …

재킷, 치마 대여자 - 문미연 님

오늘 면접이네요~ 5년을 일하다 육아로 5년을 쉬었다가 다시 재취업 준비중입니다^^ 빌려주신 이 옷 입고 꼭 다시 일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2016년 9월 20일 대여자 문미연

치마 대여자 - 박지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주다예 님

치마 대여자 - 조가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표지윤 님

재킷 대여자 - 한슬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다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여의정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오규영 님

안녕하세요 . 기증자님의 옷을 입고 두개의 면접을 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큰 용기를 내어 정장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조민지 님

안녕하세요 ! 열린옷장에 옷 대여 하면 면접 붙어서 행복하네요 ^^ ~~ 암튼 깨끗하게 잘 입었어요 ! 감사합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권오석 님

오늘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서울시 공무원 면접을 봤습니다. 어디 사시는지 모르겠지만 지금보다 더 나은 서울 만들기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오가영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영화님의 정장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비록 1차 면접 떨어졌지만...ㅋㅋㅋ 영화님 정장이 아니었다면 비싼 돈 주고 떨어졌을지도 몰라요. 고맙습니다. 앞으로 입게 될 분은 꼭 합격하셨으면 좋겠네요 ! !

바지 대여자 - 장혜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다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보경 님

안녕하세요 장영화님~! 저는 한양여자대학교 15학번 김보경입니다. 휴학계를 내고 AK패션본부 "쿤 위드 어 뷰"라는 하이엔드 편집숍에 면접을 보게 되었어요. 인생의 "첫" 면접이었는데 장영화님의 정장 덕분에 뭔가 더 힘나구 잘 봤 …

치마 대여자 - 오아름 님

안녕하세요. 1년전 대학생 신분으로 처음 열린옷장에서 빌린정장을 가지고 떨리는 마음으로 면접을 본 뒤 오늘은 이직 준비를 위해 또 다시 열린 옷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잘 맞고 제가 가지고 있는 상의와 어울리는 치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