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스 대여자 - 한진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영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지영 님
안녕하세요. 정해인님 기증해주신 옷 잘 입고 면접 봤어요. 어쩜 저의 체형에 맞는 옷을 주셨는지 편안하게 잘 입었구요. 덕분에 단정한 인상을 보일 수 있었어요. 겨로가가 어떻게 나올 지는 모르겠지만 이게 마지막 대여였으면 좋겠네요 …
블라우스 대여자 - 권정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수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권정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휘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유가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용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배지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하림 님
김민희님 ~ 정장 잘 입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 김민희 님의 앞날에 행복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 ^ 감사했어요~ 늘 건강하세요 ^ ^
블라우스 대여자 - 채송아 님
갑작스레 면접이 잡히는 바람에 미처 옷을 준비하지 못했었는데 우연히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렴한 값에 제게 어울리는 옷을 대여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기부를 통해 다른 이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
블라우스 대여자 - 전인혜 님
기증자님, 덕분에 정장 잘 입구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 이렇게 예쁜 정장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 든든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 저도 앞으로 직장 다니면 기증자님처럼 이렇게 나누며 살고 싶네요 ! 기증자님 앞으로 하시 …
블라우스 대여자 - 이예은 님
좋은 일에 옷이 쓰여서 좋았습니다. 좋은 일로 대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기분 좋게 입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기분 좋게 대여해서 입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일을 하셔서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반납해도 계속 좋은 일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소연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고맙습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볼 수 있었습니다! 기증해 주신 옷 정말 잘입었습니다. 막 면접을 보고와서인지 아직 많이 떨리지만 기분 좋은 예감이 듭니다. 이렇게 옷장을 열어 좋은 옷을 기부해주심에 감사드리며 …
블라우스 대여자 - 조다은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