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길희정님의 남편 옷(백종호님)
이 정장을 입게 되신 분께..
저의 남편이 지금의 직장 전에 연구소에 근무할 때, 행사가 있을 때마다 주로 입었던 정장과 넥타이, 구두를 모아서 보내드립니다.
지금은 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남편은 국가기관 연구소 (KETI) 재직 당시 정말 열심히 일했던 것 같아요. 물론 너무 바빠서 딸의 자는 모습만 항상 보며 출퇴근 하던 기간이 있었지만, 그 때 그렇게 최선을 다한 모습을 연구소 소장님이 좋게 보셔서 최연소 센터장으로 고속승진이라는 이례적인 파격인사를 감행하셔서 젊은 나이에 센터장의 일을 감당하느라 고생도 많이 했던 기억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모쪼록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새 직장에서 면접을 보게 되시는 분이라면 이 옷을 입고 조금 더 힘내셔서 그 분야에서 꼭 좋은 결과를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시라고 응원해드리고 싶네요. 그날까지 화팅 !!
2. 길희정님 옷
이렇게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먼저 창업주께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이옷을 대여해서 입게 되시는 분께..
이 정장은 제가 결혼 후 시댁에 처음 인사하러 갈 때 입었던 옷으로 기억납니다. 그 당시엔 지금보다 훨씬 슬림한 몸매여서 평소 입지 않던 여성스러운 스타일 중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골랐던 것 같아요. 블라우스는 리본이 달려 있어서 졸업 사진 촬영 시 가운 안에 받쳐 입어도 좋을 듯 하고, 이 정장이나 짙은색 정장 안에 입어도 좋을 것 같네요. 보통은 면접시에 짙은색 정장을 많이 입는 편이지만, 깔끔한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 분이 입으시면 예쁠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 옷을 입으시는 분에게 항상 좋은 일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고, 희망하시는 직업이나 일에서 꼭 좋은 성과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R=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