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 대여자 - 박지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한울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지혜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형지 님
치마 대여자 - 정다이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희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강고운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경미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지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추민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가현 님
인터넷을 통해 열린옷장 서비스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면접을 준비하면서 따로 면접 복장을 준비할 수 없었던 저는 열린옷장 서비스로 인하여 마음의 안정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편안한 마음으로 면접에 임할 수 있었고, 면접 …
치마, 재킷 대여자 - 손지인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전영미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한희지 님
안녕하세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20살 한희지라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면접 합격으로 정장이 필요했어요~ 그러던 중 열린옷장이란 곳을 알게되었고 이렇게 기증자님의 정장을 빌리게 되었어요!! 오늘은 바로 2차면접인데요, 1차는 학교 …
치마, 재킷 대여자 - 최세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서가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전영미 님
삶을 긍정적으로 바라보았고 긍정적으로 임하여 영광스러운 저의 첫 면접입니다. 기증자 김은지 님에게도 특별한 첫 면접 때 구입하셔서 면접보고 합격하여 행복의 기쁨을 전해주고 싶었다는 글 보았습니다. 덕분에 제 옷보다 더 소중하 아껴 …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은미 님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면접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은 2016년 마무리 잘하시고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년 12월 14일 대여자 이은미
치마, 재킷 대여자 - 한상은 님
김은지 기증자님 덕분에 제 생의 첫 면접을 예쁜 정장을 입고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멋진 사회인이 되신 은지님의 기를 받아 저도 취어블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항상 따뜻한 온기로 삶이 가득차길 바라며 즐겁고 …
재킷 대여자 - 방우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나은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문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건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혜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윤지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윤지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송혜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류은선 님
치마 대여자 - 김지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윤지원 님
재킷 대여자 - 정문정 님
치마 대여자 - 윤희수 님
재킷 대여자 - 정문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은화 님
감사합니다! 저에게 딱 맞네요^^ 비록 면접은 망했지만 정중한 분위기에 어울리게 면접보고 왔어요 ㅎㅎ 2016년 7월 8일 대여자 이은화
치마, 재킷 대여자 - 강지수 님
너무 이쁘게 잘 입었습니다! 생각보다 질도 너무 좋고 이뻐서 맘 편하게 면접에 임했어요 ^^ 감사드립니다 ^^ 2016년 6월 25일 대여자 강지수
치마, 재킷 대여자 - 권승희 님
치마 대여자 - 박세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윤보배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대여해 주신 옷을 입고 생애 첫 면접을 잘 치르고 돌아왔습니다. 긴장을 많이 해서 어떤 결과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정장을 입고나서 마음가짐도 달리 하게 되고 설레기도 하더라구요. 기증자님 덕분에 면접 잘 마무리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하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문지예 님
안녕하세요. 김은지님 ♡ 적분에 면접보러 갈 때 떨지 않고 가게되었습니다.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요. 2016년 4월 1일 대여자 문지예
치마 대여자 - 한슬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주희 님
사회로 나가는 첫 걸음에서, 급히 잡힌 면접 날짜로 정장을 준비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김은지 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 덕에 면접 잘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이 옷을 입고 면접에 임하게 되리라는 생각으로 더욱 조심해 …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채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다애 님
은지님! 은지님의 소중한 기증 덕분에 저에게 꼭 맞는 예쁜 정장을 입고 생애 첫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새 것처럼 깨끗하고 말끔히 예쁜 정장을 이렇게 기증해주신 마음이 정말 보기 좋으세요. 저도 나중에 은지님처럼 사회 초년생 분들 …
치마, 재킷 대여자 - 박여련 님
갑작스런 면접 일정에 열린옷장 덕분에 정장 대여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정장을 입고 자신있게 면접을 잘 보고 왔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6년 2월 5일 대여자 박여련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소라 님
감사합니다. 잘 입었어요. 근데 저는 불합격했습니다. 언제쯤이면 저도 행복해질 수 있을까요... 이제 그만 아파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