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임명주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대여자 - 김채연 님

졸업작품 발표때문에 정장이 필요해서 빌렸어요. 대학생활의 마지막 발표를 이 정장을 입게 되어서 참 좋았습니다. 이쁘다고 칭찬도 많이 받았네요. 처음엔 어색했지만 자신감도 얻고 좋은 정장 덕분인지 발표도 잘 했어요. 감사합니다. …

치마 대여자 - 한아름 님

치마 대여자 - 지영민 님

치마 대여자 - 김은수 님

치마 대여자 - 김선경 님

치마 대여자 - 김주현 님

치마 대여자 - 노주현 님

치마 대여자 - 안미정 님

치마 대여자 - 김지수 님

치마 대여자 - 안미정 님

치마 대여자 - 서윤지 님

치마 대여자 - 이윤지 님

치마 대여자 - 김수지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스커트 덕분에 인턴 면접 때 잘 입고 갈 수 있었습니다. 처음보는 면접이라 옷 걱정도 했었는데 ㅠㅠ 감사했습니다! 2017년 2월 6일 대여자 김수지

치마 대여자 - 김채연 님

치마 대여자 - 한윤정 님

치마 대여자 - 정지인 님

치마 대여자 - 정지인 님

치마 대여자 - 박나현 님

임명주님 안녕하세요! 정장이 없어서면접때 뭘 입고 가야할 지 걱정했었는데, 덕분에 오늘 면접 무사히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 저 말고도 다른 분들도 명주님 옷을 입고 면접에 다녀오고 그랬으면 좋겠어요 옷도 편 …

치마 대여자 - 장해윤 님

면접에 합격하진 않았으나 편한 마음으로 면접을 보면서 면접관님과 친해졌어요. 정장고민 없이 일단 면접 보자 해서 본건데 굉장히 기쁩니다. 더 노력할거에요! 2016년 8월 4일 대여자 장해윤

치마 대여자 - 김기미 님

옷 잘입었습니다. 2016년 7월 27일 대여자 김기미

치마 대여자 - 권다하리 님

치마 대여자 - 임지영 님

안녕하세요? 취업준비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걱정을 덜어드려주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마음 속으로는 이번이 2번째 면접이라 정장을 더이상 대여하지 않게끔 잘 보고 싶네요 ㅎㅎ 예비 승무원이신 분들 열심히 응 …

치마 대여자 - 오수해 님

치마 대여자 - 이나연 님

치마 대여자 - 윤다해 님

치마 대여자 - 정다애 님

명주님. 열린옷장 운영자님. 기증해주신 옷, 구두 덕분에 잘 사용하고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드려요♡ 행복합시다. 2016년 5월 26일 대여자 정다애

치마 대여자 - 황정희 님

치마 대여자 - 유지은 님

정선경님 임명주님 강동재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전 날 정떨려서 면접을 잘 보지는 못 하였지만 최선을 다했기에 만족합니다. 정장 덕분에 면접에 잘 참여하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정장을 입고 면접보는 사람들에게 정 …

치마 대여자 - 임미나 님

치마 대여자 - 김진영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장을 빌리게 된 김진영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제 막 대학교에 입학해 적응 중인 풋풋한! 신입생이에요! 저는 조리를 전공으로 하는데 전공 과목 중 외식 서비스 관련 실슴 때문에 한 번도 입어본 적 없는 정장을 …

치마 대여자 - 이은솔 님

치마 대여자 - 이예지 님

기증해 주신 정장 덕분에 무사히 면접 잘 마치고 왔습니다. 중요한 면접이었는데 정장이 없어서 걱정이 많았었는데 열린옷장을 통해 기증자님들이 기증해주신 옷 입고 오히려 더 자신감을 얻어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저도 기회 …

치마 대여자 - 조아름 님

안녕하세요. 면접정장을 빌려입게된 조아름입니다. 처음으로 이런 정장을 입어보고 면접도 보러가게 되었는데 뭔가 제가 이제 정말 어른이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이상하고 그랬습니다. 서류를 넣자마자 면접의뢰가 와서 부랴부랴 알아보고 옷을 …

치마 대여자 - 이은수 님

급하게 면접 볼 일이 생기는 바람에 정장 살 일이 생겼는데 마침 집 근처에 이렇게 좋은 대여점이 있다고 해서 빌리게 되었습니다.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면접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29일 대여 …

치마 대여자 - 선지수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장을 빌려입게 된 선지수라고 합니다^^ 제가 정말 하고싶은 분야의 인턴에 합격해서 OT에 정장을 입고 갔어야했는데 덕분에 정말 예쁘게 갔다온 것 같아요. 사이즈도 너무 잘 맞아서 편했고, 무엇보다 이렇게 기증 …

치마 대여자 - 황다미 님

안녕하세요~덕분에 좋은 기회 얻게되어 감사함에 글을 씁니다. 정장을 기증해주신 덕에 차가운 겨울, 따뜻한 면접 잘 보고왔습니다. 기증자님도 언제나 좋은 일이 깃들길 바라겠습니다. 옷도 너무 이쁘고 편하고 모든 게 좋았습니다. 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