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 대여자 - 권에스더 님
치마 대여자 - 박수빈 님
급하게 첫 면접이 잡혀 열린 옷장을 이용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저에게도 좋은 결과가 있길!! 2017년 2월 28일 대여자 박수빈
치마 대여자 - 차진임 님
김세은, 김영경, 손진수 선생님 감사합니다. 저는 올해 50살입니다. 인천항만보안공사 "특수경비직"에 지원하여 2월 7일 화요일 오전에 체력측정과 오후에 면접을 봅니다. 면접 때 입을 옷이 없었는데, 선생님들께서 기증해주신 옷을 …
치마 대여자 - 김유정 님
안녕하세요. 스커트, 자켓, 잘 입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면접 결과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15일 김유정
치마 대여자 - 여민지 님
치마 대여자 - 송유 님
치마 대여자 - 황선지 님
치마 대여자 - 박혜나 님
치마 대여자 - 문순영 님
세은님 안녕하세요! 우선 예쁜 옷 빌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은님 같이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들 덕분에 저와 같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그래도 마음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세은님이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1차 면접을 보았습 …
치마 대여자 - 윤설화 님
안녕하세요! 정장을 대여한 윤설화라고 합니다. 먼저, 덕분에 정장을 입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D 진짜 취업 면접은 아니고, 모의면접을 위해서 입었지만 이제 막 취업에 도전하려고 …
치마 대여자 - 서진 님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한번 보는 면접 때문에 정장을 사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나눔을 통해 해결이 됐네요. 나눔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하게 되고 저도 나누면서 사회에 기여하며 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치마 대여자 - 심현주 님
계약직에서 정규직으로 전환 면접 보고 왔습니다. 너무너무 떨리고 긴장된 하루였는데 오늘 하루동안 기증해주신 옷을 대여하고 편안하게 마무리했습니다. 기증해주신 덕에 저같은 새내기가 정규직 면접까지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
치마 대여자 - 김정미 님
치마 대여자 - 류현경 님
안녕하세요? 전 지금 대학교 4학년 학생입니다. 이번에 처음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정장을 아직 사지 않아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고 김세은님의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오늘이 면접 날인데 이 옷을 입고 잘 …
치마 대여자 - 서다정 님
치마 대여자 - 김예랑 님
김세은님의 정장치마를 입은 덕인지 몰라도 합격해서 월요일부터 출근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편하고 좋은 치마였어요^^ 2016년 4월 21일 대여자 김예랑
치마 대여자 - 신지용 님
치마 대여자 - 이윤경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