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스 대여자 - 이미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효빈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선예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선예준 님
처음 입어보는 정장, 첫 면접.. 열린옷장 덕분에 다른 일 없이 잘 해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용하고 시펑요. 감사합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천지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류진향 님
29세, 직장 생활중이었지만 새로운 기회가 생겨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열린옷장과 함께여서 쉽게 도전할 수 있었네요.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_^
블라우스 대여자 - 한아름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저는 이번에 기증자님께 정장을 빌려 무사히 면접을 마친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갑자기 면접이 잡혀 당황스럽기도 하고 언제 정장을 찾으러 다니나... 가격도 저렴하지 않을텐데... 걱정이 많았었는데 열린 옷장과 …
블라우스 대여자 - 박가람 님
방선님!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면접을 봤네요. 인턴면접을 제외하곤 첫 면접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좋은 경험이라 생각합니다!!^^ 기증해주신 옷 불편함 없이 잘 입었어요. 면접에 합격해서 곧 다시 입는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
블라우스 대여자 - 권현수 님
안녕하세요 혜영님. 정장대여자 권현수입니다. 취준생으로서 처음 보는 면접에 혜원님이 기증하신 소중한 정장과 함께하여 기뻤습니다. 면접 통보를 받고 정장을 구매할 시간이 없어 아등바등하던 차에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고, 와서 혜영님 …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다윤 님
안녕하세요. 기증하신 정장 대여받은 취업준비생 입니다. 저에게 딱 맞는 사이즈이기도 하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아요 ^_^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입고 좋은 결과 얻었으면 좋겠네요 ! 덕분에 좋은 …
블라우스 대여자 - 양서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슬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임지연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