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서주영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대여자 - 양해심 님

치마 대여자 - 김정윤 님

치마 대여자 - 백지현 님

면접으로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는데 빌려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면접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6년 12월 5일 대여자 백지현

치마 대여자 - 곽영화 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갑자기 잡힌 면접으로 옷 걱정이 먼저 앞섰는데 두 분의 기증자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두분도 이 옷을 입고 면접을 보고 지금쯤 멋지게 사회생활을 하고 계시겠지요. 저도 그 기운받아 꼭 합격하길 바 …

치마 대여자 - 남소연 님

치마 대여자 - 장현아 님

치마 대여자 - 배지현 님

치마 대여자 - 조경하 님

치마 대여자 - 엄소영 님

감사합니다.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그저 당신의 마음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치마 대여자 - 심연화 님

치마 대여자 - 이영희 님

주영님 ♡ 갑자기 면접이 잡혀서 급하게 면접 복장이 필요했는데, 친구 추천으로 열린 옷장에서 다행히 무사히 면접을 볼 수 있었어요. 주영님이 기증해주신 옷 덕분이에요. 합격까지 했으면 좋겠네요 하하 옷 감사합니다 ♡

치마 대여자 - 임영진 님

안녕하세요. 오늘 저의 첫 면접이었는데, 희승님 덕분에 깔끔하게 차려입고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저도 희승님처럼 다음에는 이런 편지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 정말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행복하세요

치마 대여자 - 주영주 님

치마 대여자 - 이현숙 님

치마 대여자 - 윤미래 님

치마 대여자 - 오화영 님

안녕하세요? 서주영님의 정장을 대여하게 된 오화영이라고 합니다.^^ 우연히 직장 입사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제가 알고있던 편한 면접과는 달리 무게있고, 이름있는 회사이다 보니 정장착용이 필수라고 하더라고요... 직장을 그만둔지 5개 …

치마 대여자 - 이윤정 님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서주영님의 정장을 대여하게 된 이윤정이라고 합니다. 사회 초년생으로서 취직을 준비하고 있는 터라 입사면접이 있을 때면 정장 살 걱정에 항상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 열린옷장을 통해 정장을 대여할 수 있게 …

치마 대여자 - 황선영 님

안녕하세요 ^ ^ 대여자 황선영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첫 면접이 갑자기 잡혀서 아침부터 당황스러웠는데 열린옷장에서 기증자 분의 옷을 대여하게 되어 무사히 잘 마친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일 많이 많이 생 …

치마 대여자 - 최수정 님

예쁜 옷 감사합니다. 옷도 맘에 들고 딱 맞아서 기분도 좋은데 면접까지 합격해서 더더 기분이 좋아요. 옷 덕분이에용~ 감사합니다. 저도 안 입는 정장 있으면 같이 기부해서 제 옷 입고 합격했다하면 기분 좋을 것 같아요. …

치마 대여자 - 오은정 님

치마 대여자 - 강주연 님

치마 대여자 - 남소연 님

치마 대여자 - 조우정 님

치마 대여자 - 조예리 님

치마 대여자 - 박인우 님

치마 대여자 - 박지원 님

치마 대여자 - 김란 님

치마 대여자 - 유미선 님

치마 대여자 - 최진주 님

치마 대여자 - 유미선 님

치마 대여자 - 홍누리 님

치마 대여자 - 임명이 님

치마 대여자 - 김정예 님

치마 대여자 - 이예림 님

치마 대여자 - 안인정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