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블라우스 대여자 - 김희정 님

안녕하세요. 행운님의 정장을 입고 제 온몸으로 행운이 퍼져나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면접을 보고, 4시간만에 합격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얼굴도, 어디 사는지도 모르는 이런 막연한 관계 속에서도 행운님의 따뜻한 …

블라우스 대여자 - 임다슬 님

첫 면접이었습니다. 서류를 합격하고 기뻤지만 복장이 정장이라는 것을 알고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깨끗하고 몸에 맞는 옷을 열린옷장에서 빌려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면접에 참석했습니다. 최선을 다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 …

블라우스 대여자 - 강민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민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옥승희 님

첫 면접이라 많이 떨렸는데 누군가 이 정장을 입고 또 다른 면접을 봤을 거란 생각도 하면서 진정했습니다. 제 몸에 딱 맞는 옷 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오유경 님

제가 벌써 3번째 이용중인데 매번 올 때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귀찮을수도 있는데 옷을 착용해볼 때 무한 벨 누름에도 정말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옷 대여도 감사한데 친절하신 것도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

블라우스 대여자 - 맹은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임혜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유지아 님

대여를 했던 유지아 취업준비생입니다. 기부하신 정장 입고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결과는 아직 모르겠지만 덕분에 잘 보고 온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저도 합격해서 직장인이 되면 저도 정장을 기부하고 싶어요.. 좀 작아진 …

블라우스 대여자 - 곽은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위다은 님

덕분에 깔끔한 차림으로 발표 잘 마무리했습니다 ! 사실 체형이 똥똥(뚱뚱+통통)하다보니 맞는 옷을 찾기 힘들었었어요...ㅠ^ㅠ 근데 열린 옷장엔 사이즈별로 다양한 종류의 정장이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 앞으로 잘 부탁 …

블라우스 대여자 - 장호연 님

안녕하세요 ! 대학교 졸업전시회 때 입어야할 정장이 필요했는데, 열린옷장을 찾아오게 되었어요 ! 사기엔 시간도 부족했고 잠깐 입을 정장이 필요하던 참이었는데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졸업전시회때 예쁘게 잘 입었습니다 ! 너무 …

블라우스 대여자 - 노윤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홍현지 님

좋은 옷 입고 원하는 회사 면접 보고 왔어요. 몸이 커서 맞는 옷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좋은 옷 기증해주신 덕분에 힘 얻어서 면접 봤어요 ! 항상 좋은 일만 있으세요 !

블라우스 대여자 - 한민지 님

급하게 잡힌 면접 때, 없는 정장으로 고민했는데 이렇게 좋은 정장을 선뜻 기부해주셔서 면접 때 잘 착용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 가득 생기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윤가람 님

면접 의상으로 이용 잘 하였습니다 ^^ 덕분에 의상 부담없이 면접 잘 볼 수 있었어요. 자원봉사자분들, 열린옷장 관계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권혜은 님

정장이 없어서 면접때마다 열린옷장을 찾게되네요 ㅠㅠ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정장 마련하기 전까지는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다음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김주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현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단비 님

급작스럽게 살이 쪄서 맞추었던 정장이 맞지 않아 당황하던 차에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면접 바로 전날 열린옷장에서 정장을 빌려 드디어 오늘 무사히 최종면접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고마워요 열린옷장! 좋은 결과가 있길 ! …

블라우스 대여자 - 남정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배현주 님

감사합니다 ~ 덕분에 옷 잘 입고 면접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옷 덕분에 자신감도 붙은 것 같아요 ㅎㅎㅎ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진숙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유영란 님

첫 면접이라 정장을 미쳐 준비하지못했는데요, 열린 옷장 덕분에 편하고 쉽게 옷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박은영 님

급작스럽게 잡힌 면접으로 인해 당장 면접 정장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정장을 대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옷의 사이즈도 저와 매우 잘 맞기에 내일 면접 잘 볼 것 …

블라우스 대여자 - 정효진 님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사이즈가 없어서 많이 힘들었는데 기증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사용했습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안도영 님

시중에는 저에게 맞는 사이즈를 구하기 어려워 고민하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되어 걱정없이 정장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훗날 저도 어엿한 직장인이 되면 지금의 고마움 잊지 않고 열린 옷장에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정수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염다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유예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세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서민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염다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문희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장지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수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은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엄한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혜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손외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임보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임보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배온누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다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정숙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다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성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