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타이 대여자 - 김병식 님
넥타이 대여자 - 김기창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옷으로 무사히 졸업식을 잘 다녀왔습니다. 한 덩치 하다보니 기대하지 않고 가서 대여를 하였는데 딱맞아서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인생의 시작을 다시 맞이하는 졸업식에서 준현님의 기증 양복으로 좋은 마무리 …
넥타이 대여자 - 장명훈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동우 님
넥타이 대여자 - 채병윤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진원 님
울진 비행 교육원에 들어가기 위한 최종면접을 보려는데 두둥.. 정장이 없네.... 그래서 열린옷장을 찾았고 덕분에 정장을 빌리고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면접을 잘 보지는 못했습니다만 그래도 잘 입었습니다. 뚜껑 열기 전까지는 …
넥타이 대여자 - 임채한 님
넥타이 대여자 - 유승윤 님
넥타이 대여자 - 권기탁 님
넥타이 대여자 - 김태형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지미 님
넥타이 대여자 - 조기훈 님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 입던 옷보다 훨씬 넉넉한 픽을 선호한다는 면접장이었기 때문에 옷을 구하다가 기증자님의 도움을 받게 되었습니다. 도움 주신 마음만큼 기증자님의 미래에도 행운이나 주위의 도움 …
넥타이 대여자 - 송문기 님
넥타이 대여자 - 박치현 님
안녕하세요 ? 양복을 대여해 잘 사용한 박치현이라고 합니다. 검은 양복이 필요했고 마침 열린옷장을 통해 황정현님이 기증하신 양복입고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저 또한 취직 이후 입지 않는 양복은 황정현님처럼 기증하여 저처럼 필요 …
넥타이 대여자 - 채영찬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진희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선호 님
넥타이 대여자 - 이헌제 님
넥타이 대여자 - 우동완 님
안녕하세요, 박준석님! 얼굴 한번 뵌 적이 없으나 제게는 참으로 고마우신 분입니다.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사회초년생이 되기 위해 난생 처음 면접을 보았습니다. 기증해주신 정장이 멋진지라 그런 정장을 입으니 제가 다 멋있어진듯한 …
넥타이 대여자 - 백시현 님
넥타이 대여자 - 김경동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동명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