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저는 광명에 사는 송인영이라고 합니다. 취업 준비하면서, 회사 다니면서 구입하고 입었던 정장을 보내드립니다. 취업 준비하면서, 회사다니면서 구입하고 입었던 정장을 보내드립니다. 오래된 옷이라.. 보내도 될까 한참 고민하다가 기준에 맞지 않으면 다른 단체에 기부하신다는 안내글을 보고, 하나라도 뜻 깊게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일단 보내봅니다. 드라이크리닝 후 잘 보관했고, 유행타지 않는 기본 스타일을 선호하기에 무리가 없을 것들로 보냅니다. 제가 보기엔 지금 입어도 괜찮을 듯 한데. 요새 친구들의 선호도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
1년 동안 취업준비하면서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로이 정장을 사야 하는 게 부담이 되었던 그때가 떠오르네요. 한 벌의 가격도 만만치 않으니 말이죠. 그 마음을 알기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과 1년 동안 취업 준비해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원하는 곳에, 대기업에 취업했던 좋은 기운을 같이 보냅니다. 열린옷장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취업준비 하는 분들이시겠죠? 모두 이루고자 하는 바, 원하는 바 다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시는 열린옷장 관계자 분들도 좋은 일, 기쁜 일,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8월 말,
기증자 송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