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증자들이 조준영 님에게 보내는 응원 이야기

벨트 기증자 - 홍석진 님

안녕하세요. B2B영업을 하고 있는 홍석진입니다. 5년전에 열린옷장에서 정장을 빌려서 좋은 결과를 얻었는데 어느덧 시간이 지나 기증자가 되었네요. 요즘 취업도 어렵고 경기도 어렵지만 딱 맞는 좋은 자리가 있을 거예요. 준비하는 동 …

셔츠 기증자 - 이효숙 님

사업을 하면서 소중하게 입었던 옷들입니다. 당당하게 입었던 이 정장들로인해 사업 또한 크게 번창할 수 있었습니다. 아주 좋은 기운들로 가득찬 옷들입니다. 좋은 기운들 받으시고 준비하시는 일 원하시는 만큼 이루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신발 기증자 - 김상준 님

가장 뜻 깊고 행복한 자리에 함께했던 옷들입니다. 업종을 변경해서 더 이상 입을 수 없기에 고민하다가 좋은 일에 쓰임 받기를 원해 검색해서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옷을 입는 분들께 좋은 일만 가득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

재킷, 바지 기증자 - 황인철 님

안녕하세요. 기증은 3번째 입니다. 2017년 정장과 함께 열심히 뛰어 회사 실적 1등을 기록하여 보너스로 비싼 새 옷을 구입하였습니다. 그 기운으로 정장과 함께 기증합니다. 2018년 3월 13일 기증자 황인철님 / …

넥타이 기증자 - 김화인 님

남자친구가 정장 입고 출근해야되는 새로운 직장을 얻고 처음 구입했던 옷입니다. 아이처럼 밝은 얼굴로 신나게 뛰어다녔는데.. 이제 살이 조금 많이 찌게 되어 입을 수 없게 되었네요. 누군가에게 이 정장으로 새로운 날개를 달아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