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바지 대여자 - 김영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정국 님
갑작스럽게 이모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에 이번에도 열린옷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이모부님을 잘 보내드리게 되었고, 반납 이전에 군대 동기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습니다. 역시 아버님도 잘 문상 다녀오면서 잘 보내드렸습니다. 기증자님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문홍 님
급하게 면접일자가 잡혀 정장이 없던 제게는 매우 당혹스러웠습니다. 덕분에 제게 딱 맞는 정장을 입고 갈 수 있어 매우 감사합니다. 첫 면접이라 많이 긴장되지만 기증해주신 옷을 입으니 좋은 기운을 받는 것 같습니다. 좋은 기운과 함 …
바지 대여자 - 장희종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장우석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준경 님
재킷 대여자 - 남필우 님
저는 이옷들을 입고 처음으로 면접을 봤습니다. 아직 학생 신분이여서 정장을 사기엔 부담이 되어 대여를 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옷이 깨끗하고 저의 옷같이 딱 맞게 입었던 것 같습니다. 이 옷을 입어서인지 저의 첫 면접은 무사히 잘 끝 …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영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장경록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한영글 님
염상진님께서 수트 한벌과 스트라입스님께서 셔츠를 열린옷장에 기증하여 주신 것에 먼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저의 여동생의 결혼식에 입을 옷이 마땅치 않아 구매와 대여를고려하던 중에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증된 여러 …
바지 대여자 - 김용석 님
재킷 대여자 - 이연국 님
정말 감사합니다. 정장을 구입할 돈이 부족하여 걱정을 많이 하였는데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으며 그로 인하여 기증자님께서 기증해주신 소중한 정장으로 무사히 면접을 치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승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장호륜 님
소중한 옷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행복하세요.
재킷, 바지 대여자 - 최혁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연석 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들 결혼식에 아버지가 옷 한벌 떡하니 해 입어야되나했는데.. 저희 남편은 장애인입니다. 결혼식 참석은 엄두도 못냈는데 며느리될 아이가 아버님 안계시는 결혼식은 싫다고 하는데 가슴 뭉클하고 찡했습니다. 하 …
바지 대여자 - 조기훈 님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 입던 옷보다 훨씬 넉넉한 픽을 선호한다는 면접장이었기 때문에 옷을 구하다가 기증자님의 도움을 받게 되었습니다. 도움 주신 마음만큼 기증자님의 미래에도 행운이나 주위의 도움 …
재킷, 바지 대여자 - 정다훈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리노 님
날씨가 많이 춥숩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염상진님 덕분에 친척 결혼식에 무사히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바지 대여자 - 신동협 님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 저 말고도 이 정장을 입으신 분들도 좋은 일이 항상 있기를.. 감사합니다. 기증자님. 언제 어디서나 복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Happy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래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송창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재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손병기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염상진 님의 양복을 빌린 손병기라고 합니다. 어제 저희 학교 선배가 뇌출혈로 쓰러져 결국 고인이 되셔서 급히 예를 갖출 옷이 필요했는데, 님의 양복이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행복한 일에 사용된 것은 …
재킷, 바지 대여자 - 여경진 님
안녕하세요 염상진님. 저는 이번에 염상진님의 양복으로 면접을 본 취업준비생입니다. 어쩌다보니 면접날짜가 급하게 잡혀 양복이 급했었습니다. 저의 사이즈에 꼭 맞는 옷을 기증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면접도 잘 볼 수 …
재킷, 바지 대여자 - 강동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윤석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용성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권구 님
벨트 바코드가 없어서 반납시 확인요망!!! 결제는 32000했습니다
바지 대여자 - 손동섭 님
재킷 대여자 - 송창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수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성동원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방기욱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정다훈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오윤탁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윤정배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