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대여자 - 김세희 님
재킷 대여자 - 대구단체대여 님
재킷 대여자 - 조예빈 님
재킷 대여자 - 김현정 님
재킷 대여자 - 전소영 님
재킷 대여자 - 전소영 님
안녕하세요!!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취준생들을 위해 이렇게 정장을 대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서울시의 취업날개서비스가 없었다면 면접 정장에 많은 돈을 지출했을 텐데 주머니가 가벼운 취준생들을 위해 이런 제도가 있어서 …
재킷 대여자 - 전소영 님
재킷 대여자 - 김유정 님
재킷 대여자 - 오희주 님
재킷 대여자 - 최윤영 님
재킷 대여자 - 조유진 님
재킷 대여자 - 제갈승현 님
재킷 대여자 - 김채현 님
재킷 대여자 - 안정진 님
재킷 대여자 - 김민이 님
재킷 대여자 - 지혜림 님
재킷 대여자 - 김민정 님
재킷 대여자 - 김민지 님
재킷 대여자 - 박수빈 님
재킷 대여자 - 강소연 님
재킷 대여자 - 강인아 님
재킷 대여자 - 도한나 님
재킷 대여자 - 강소연 님
재킷 대여자 - 이은샘 님
재킷 대여자 - 민신혜 님
재킷 대여자 - 허지수 님
재킷 대여자 - 황소희 님
재킷 대여자 - 임재연 님
덕분에 정말 잘 입었습니다. ㅜ ㅜ 저 방금 본 면접에서 합격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하시는 모든 일 잘 되시고 > < 건강하세요 !!! ♡ 2018년 4월 13일 임 재 연
재킷 대여자 - 김희영 님
재킷 대여자 - 오상희 님
재킷 대여자 - 김민영 님
재킷 대여자 - 김민영 님
재킷 대여자 - 김정연 님
재킷 대여자 - 오유진 님
재킷 대여자 - 이용탁 님
재킷 대여자 - 오은영 님
재킷 대여자 - 이응경 님
재킷 대여자 - 이하영 님
안녕하세요. 열린옷장 그리고 이혜인님 이은주님 저는 서울 광진구에 거주하고 있는 25살 이하영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제가 생애 첫 정장을 입어보게 되었네요. 어색하고 이상할줄만 알았던 정장이 잘 맞아서 기분이 좋네요. 저는 재취업 …
재킷 대여자 - 송이랑 님
재킷 대여자 - 김지혜 님
재킷 대여자 - 곽민정 님
재킷 대여자 - 정예진 님
재킷 대여자 - 이민영 님
재킷 대여자 - 김정연 님
재킷 대여자 - 김진솔 님
재킷 대여자 - 김진솔 님
재킷 대여자 - 김진경 님
재킷 대여자 - 이아영 님
재킷 대여자 - 노경하 님
재킷 대여자 - 윤한나 님
재킷 대여자 - 김지연 님
재킷 대여자 - 안혜정 님
재킷 대여자 - 고상아 님
삼성 면접 보고 왔어요! 여러분의 정장이 없었다면 무사히 오늘 하루를 보내지 못했을 거예요. 저의 취업에 날개를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아가는 건 제가 해야 하는 일이겠죠? 연휴 끝나고 지쳤을 여러분들의 오늘이 반짝이길 기도하겠 …
재킷 대여자 - 고상아 님
생애 첫 면접을 보는 순간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사담당자와의 모의면접이었는데 , 면접관꼐서 복장을 좋게 봐주셨습니다. 5월 10일에 또 한번 면접을 보게 되는데, 이 옷을 다시 입고 선다면 오늘의 좋은 기운을 바탕으로 …
재킷 대여자 - 임영신 님
재킷 대여자 - 박예람 님
재킷 대여자 - 박예람 님
재킷 대여자 - 박예람 님
재킷 대여자 - 박예람 님
재킷 대여자 - 남기애 님
안녕하세요. 저번에 대여했는데 급하게 반납하느라고 감사 편지를 못 전해서 지금이라도 전합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어 하던 일 그만두고 첫 발걸음이었던 면접을 기증자님이 기증해주신 옷 입고 좋은 경험했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 …
재킷 대여자 - 백송이 님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입어보는 정장이라서 많이 걱정했는데 같이 면접 보러온 친구들과 같은 정장 디자인이라서 꿀리지 않고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기부하는 곳이 있어서 너무 좋구요^^ 저도 언젠가는 기부하는 날이 왔으 …
재킷 대여자 - 이지현 님
재킷 대여자 - 박예람 님
재킷 대여자 - 전소현 님
재킷 대여자 - 이예나 님
안녕하세요 예쁜정장 기증해주신 덕분에 제가 면접 잘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2월 11일 대여자 이예나.
재킷 대여자 - 강혜빈 님
기증자 정은주님께. 정은주씨 덕분에 사회초년생인 제가 처음 보는 면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장이 없어서 전전긍긍하던 차에 열린옷장과 정은주씨를 만나게 되어 참 다행이네요! 좋은 마음으로 기증해주셨다 믿고 그 …
재킷 대여자 - 전혜지 님
재킷 대여자 - 박예람 님
재킷 대여자 - 이진희 님
재킷 대여자 - 김연희 님
기증자님께 ^^ 우선 감사합니다. 정말 깨끗하고 저에게 꼭 맞는 정장을 입고 면접장에 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공유와 나눔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었고 감동이었습니다. 열린옷장과 기증자님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
재킷 대여자 - 김혜솔 님
안녕하세요~ 정장을 어디서 구해야할까 걱정이 많았는데 열린옷장이라는 좋은 곳을 알게 되어 기분 좋게 대여하고 면접 또한 무사히 마쳤습니다. 기증해주신 은주님, 전지영님, 최지영님 소중한 면접 복장 정말 잘 입고 반납합니다. 복 받 …
재킷 대여자 - 박중미 님
재킷 대여자 - 박예람 님
재킷 대여자 - 권연정 님
재킷 대여자 - 최태림 님
안녕하세요! 빌려주신 옷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인턴 면접날이 생각보다 이르게 잡혀서 걱정하다가 정장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정장에 달린 고마운 마음 덕분인지 인턴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회사에서 꼭 정장을 입고 오라 …
재킷 대여자 - 유민지 님
좋은분께서 좋은 마음으로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저 또한 아름다운 마음을 갖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19일 대여자 유민지
재킷 대여자 - 김미랑 님
정장 잘 입었습니다. 대학생 되고나서 처음 입는 정장인데 면접 결과 좋았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제~발 정장 이쁘게 잘 입었고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2일 대여자 김미랑
재킷 대여자 - 박선아 님
재킷 대여자 - 이상아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도 잘 마무리하고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6년 5월 26일 대여자 이상아
재킷 대여자 - 이래현 님
재킷 대여자 - 정다솜 님
재킷 대여자 - 박영은 님
재킷 대여자 - 이동은 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잘 입고 면접을 잘 봤어요. 좋은 기운이 있는 것 같아서 결과가 기대되네요. 좋을 일 해주신것에 감사하고 저도 기회가 된다면 기증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2016년5월4일 대여자 이동은
재킷 대여자 - 장은혜 님
감사해요~ 맞춤정장인듯 딱맞게 잘입었어요 덕분에 좋은소식이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29일 대여자 장은혜
재킷 대여자 - 김혜원 님
유미 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을 잘 마칠 수 있었어요. 결과는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덕분에 편하고 당당한 마음으로 면접에 임할 수 있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이 정장이 누군가에게 소중한 추억과 중요한 시간들 …
재킷 대여자 - 유서현 님
소중한 정장 잘 대여했습니다. 첫 면접 때 입엇고, 저랑 잘어울리는 원피스, 자켓 이었습니다. 모두들 제게 잘 어울린다고 해주었습니다. 옷이 날개라는 말이 있듯이 그 날 하루는 참 빛나보이는 그런 느낌이었다고 할까요? 덕분에 면접 …
재킷 대여자 - 박정진 님
재킷 대여자 - 박민주 님
안녕하세요. 올해 졸업을 앞두고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부산에서 큰 꿈을 안고 올라왔지만 현실은 참 쉬운 게 없습니다. 그래도 오늘도 힘내서 이렇게 면접 보고 왔습니다. 좋은 기운 받아 꼭 합격하고 싶었는데 불합격이 …
재킷 대여자 - 김지은 님
기증해주신 옷 잘 입었습니다^^ 덕분에 면접을 잘 마칠 수 있었어요!! 날씨가 너무 추웠는데 따뜻한 옷 덕분에 덜 추웠던 거 같아요 ㅎㅎ 다음에 입으신 분들에게도 분명 좋은 기운 전달될 거에요. 은주님도 올 겨울 잘 보내시고 힘내 …
재킷 대여자 - 이다혜 님
A0FE 추가
재킷 대여자 - 임현정 님
안녕하세요. 열린 옷장에서 자켓을 대여하여 입었습니다. 기증자님 덕분에 면접 때 깔끔한 모습으로 가서 취업도 성공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날씨가 더 추워지고 있으니 감기 조심하세요.
재킷 대여자 - 이보미 님
재킷 대여자 - 이보미 님
재킷 대여자 - 최윤희 님
재킷 대여자 - 현우림 님
재킷 대여자 - 권영현 님
재킷 대여자 - 권영현 님
재킷 대여자 - 권영현 님
3일에 받기로 함.-지은-
재킷 대여자 - 서서연 님
재킷 대여자 - 이보아 님
재킷 대여자 - 이지은 님
재킷 대여자 - 유혜지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