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바지 대여자 - 선종태 님
정말 갑자기 면접 때문에 양복이 필요했는데 덕분에 무사히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글씨가 악필이라 죄송해요 ㅜㅜ 올 한 해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6년 6월 12일 대여자 선종태
재킷, 바지 대여자 - 홍성률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강병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허판회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상봉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장래웅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장용준 님
면접이면 걱정할 것들이 면접 뿐 아니라 무엇을 입고가야할지가 큰 고민이었습니다. 하지만 열린옷장에 기증하신 옷들 덕분에 고민 하나를 매번 덜게 됩니다. 그래서 면접에 더욱더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빌릴 때부터 반납할 때까지 …
재킷, 바지 대여자 - 홍성률 님
4학년이 되어 처음으로 정장을 입을 일이 생겼습니다. 넉넉치 않은 형편에서 기증해주신 정장은 큰 힘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진주까지 내려가서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잘어울린다는 칭찬도 들었구요. 나누는 것이 가진 의미와 가 …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희남 님
평소에 정장을 입을 일이 잘 없고 갑자기 살이 쪄서 집에 있는 정장을 입기도 그렇고, 새로 사자니 입을 일이 없을 것 같아 정말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열린옷장을 알게 되고 박혜진 기증자님의 정장을 입고 처남 결혼식에 가 …
재킷, 바지 대여자 - 신도혁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선우 님
박혜진님께서 기증하신 양복을 입고 저희 누나 결혼식에 잘 참여하고 또한 아버지 양복까지 함께 빌려 입어서 부족한 경제사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도 사회인이 되어 정장을 구입하게 되면 좋은 뜻을 이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종섭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정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반홍성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임상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양해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진우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