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 재킷 대여자 - 송정아 님
치마 대여자 - 최은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강윤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강윤희 님
재킷 대여자 - 이태화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시온 님
안녕하세요! 저는 기증자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취업 면접을 본 대여자 김시온입니다! 정말 기증해주신 감사한 정장을 입고 취업 입사 면접을 두 번 이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이 정장을 반남하는 날인데 면접에 최종 합격이 되 …
치마, 재킷 대여자 - 전효주 님
지금 면접 대기실에있는데 기증자님이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있으니 왠지 마음이 더 든든하네요. 기증자님께서도 이 떨리는 면접을 거치셨겠죠? 기증해주신 옷 잘입었고, 저도 나중에 기증자님처럼 기증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어요! 언젠 …
치마 대여자 - 조현경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혜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진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강승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홍성지 님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사회 초년생으로, 정장 한 벌은 큰 힘이 되었습니다.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깔끔하게 차려입고 면접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타인에게 베풀어 주신 그 따뜻한 마음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따뜻한 마음 덕분 …
치마, 재킷 대여자 - 명화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문소현 님
덕분에 올해 모든 면접들 무사히 볼 수 있었습니다^^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년 7월 14일 대여자 문소현
치마, 재킷 대여자 - 문소현 님
덕분에 첫 면접 무사히 잘 볼 수 있었습니다. :) 정장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29일 대여자 문소현
재킷 대여자 - 주혜린 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멋진 옷을 입고 면접을 치룰 수 있었습니다. 예쁜 마음으로 기증하여 여러 사람들이 행복해 질 수 있었습니다. 당산의 결정과 그 배려에 박수를 보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기운 받아 저도 좋은 결과 있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은진 님
아직 정장을 구입하지 않은 상태에서 면접 연락이 와서 급하게 구하던 중 열린옷장에서 소란님의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소재도 시원해서 그리 덥지 않았고 기장도 딱 맞아서 덕분에 의상 걱정을 덜었습니다. 정장을 기부해주셔서 정말로 …
치마, 재킷 대여자 - 장윤선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세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혜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가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가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고송아 님
안녕하세요 송소란님^_^ 매일 편한 옷만 입다가 처음으로 정장을 입고 면접을 봐야해서 당황스럽기도 하고 어찌해야 할 지 몰랐는데 송소란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문제가 해결 되었네요 ! 처음으로 정장에 구두도 신어보고, 정말 …
블라우스 대여자 - 오윤정 님
안녕하세요 ! 기증자님 덕분에 예쁜 정장 입고 면접 잘 다녀올 수 있었네요. 사실, 면접 준비보다 정장 준비로 더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해요. 저도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이렇게 동참하고 싶네요 …
블라우스 대여자 - 이현주 님
치마 대여자 - 이효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효림 님
안녕하세요 ^ ^ 또 뵙네요 ....(?) ㅋㅋ 실은 다른 면접이 잡혀서 재방문했는데, 소란님 옷을 다시 입게 되어서요 ^^ ㅋㅋㅋ 덕분에 2번이나 신세졌습니당...♡ 2배로 감사해용 ㅎㅎ 연말이 다가오는데, 감기도 알콜도 …
치마, 재킷 대여자 - 윤서경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효림 님
안녕하세요 ^_^ 이런 인연이 다 있네요 ㅎㅎ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면접 잘 치뤘습니다 ^_^ 면접 날 비가 많이 왔는데.. 제 옷이 아니라는 생각에 더 열심히 보호했네요 ㅋㅋ 송소란님께도 늘 행복하고 좋은 일 있으시길 바라요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지영 님
안녕하세요! 저는 22살 대학생 김지영이라고 합니다. 학교에서 모의면접 때문에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는데 이런 좋은 곳에서 대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참 다행이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저도 나중에 정장을 마련한 후, 기회가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은별 님
갑자기 잡힌 면접에 정장이 없어 고민하다 감사하게도 빌려주신 옷 입고 잘 면접 봤습니다. 면접을 잘 봤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떨어서 떨어졌어요 ㅠㅠ 다음에는 더 잘 볼게요. 옷 감사드립니다. 저도 취직해서 꼭 정장 기증하고 싶어요 …
치마, 재킷 대여자 - 허겸 님
대학에 들어가기까지 힘들었는데, 어느새 졸업이 다가오고 졸업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많이 넉넉지 않은 집안 형편 때문에 정장을 사러 갔다가 두 번이나 되돌아 오게 되었습니다.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결국 대여를 하게 되었는데, …
블라우스 대여자 - 최보경 님
기증자님 감사합니다. 첫 면접이지만 옷의 기운이 좋았던 덕인지 기분 좋게 보고 나왔습니다. 기증하신 분께서도 늘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유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가영 님
급작스러운 면접과 나한테 맞는 옷이여야한다는 생각 때문에 걱정이 많았어요. 열린옷장으로 긴장감도 준비성도 높아지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 좋은 마음으로 기부하신 마음으로 좋은 경험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치마, 재킷 대여자 - 윤서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유경 님
덕분에 중요한 면접에 잘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꼭 좋은 소식으로 제게 옷을 입을 수 있게 기증해주신 유경아 님의 뜻에 부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신혜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염정화 님
안녕하세요. 병원 간호사 지원으로 면접을 앞두고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한번뿐인 면접이고, 정장을 구매하기엔 가격이 너무 부담되었는데 감사하게도 이렇게 대여하는 곳이 있어 잘 빌려 입었습니다. 생각보다 면접을 잘 본 것 …
재킷 대여자 - 한혜성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지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혜린 님
저번과 똑같은 옷으로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해요!
재킷 대여자 - 김예리 님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 좋은 기부해주셔서 감사해요~ ^^ 첫 면접이었는데 긴장도 하나도 안 하고 술술 대답하고 왔답니다~ 저는 예비 간호사에요 : ) 좋은 마음으로 기부해주신 것 따라 좋은 망므으로 살게요 ~ 열심 …
블라우스 대여자 - 윤달님 님
안녕하십니까? 바로 어제 면접보고 반납하러 가는 길입니다. 정장을 입고 면접 본 경험은 이번이 처음이였는데 기증자님 덕분에 옷 걱정 없이 잘 보고 왔던 것 같습니다. 또한, 저 자신이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너무나 잘 파악되었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혜린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옷으로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해용~
블라우스 대여자 - 주예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하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현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류애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손소담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염주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황진 님
재킷 대여자 - 강민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황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송후경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