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지상배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바지 대여자 - 윤시영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의 친한 형님이 결혼을 하시는데 제가 결혼식 사회를 봤습니다. 아직까지 정장 한 벌이 없던 저에게 열린옷장이라는 좋은 단체에서 옷을 대여하고 멋지게 사회를 잘 보고 반납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승엽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영훈 님

안녕하세요. 오늘 형 결혼식인데 일주일 뒤 군대를 가기 때문에 정장 사기가 애매했는데 덕분에 멋진 양복을 대여해서 결혼식에 멋지게 입고 나갈 수 있었습니다. 열린옷장에 이 멋진 옷들을 기증해 주신 분들과 제 몸에 맞는 옷을 찾아주 …

재킷, 바지 대여자 - 오창혁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임현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상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정상근 님

재킷 대여자 - 하수빈 님

안녕하세요~ 26일날 21명 혹은 그보다 많고도 적은 분들의 옷을 빌린 하수빈 이라고 합니다. 29일 오늘 의상 반납을 해야하는데 후기를 적은 종이를 잃어버려 이렇게 마음 전합니다. 저희는 옷을 반납하는 이 순간에도 촬영중이에요. …

재킷, 바지 대여자 - 배진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최건혁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오성배 님

재킷 대여자 - 한명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도윤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신동훈 님

어리지않은 나이에 새로운 도전을 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갑작스레 준비하느라 제대로된 면접복장을 갖추지 못했고 급히 물어물어 열린옷장에서 지상배씨 정장을 빌려 일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제가 이런 형태로 복장을 빌리지 …

재킷, 바지 대여자 - 장영 님

바지 대여자 - 임성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윤정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조동원 님

친구의 결혼식에 입고 갈 정장이 없어 고민하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대여를 하게 되었스빈다. 기증자분의 정장이 마음에 들어 대여를 하고 결혼식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기증자분이 없었다면 추리한 결혼식이 되었을 것 같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