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스 대여자 - 신인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오지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남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안미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송보람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영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미경 님
제 사이즈에 맞는 예쁜 옷을 입고 면접을 볼 수 있게 해주신 기증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증자분들의 예쁜 마음 안고 예쁜 옷과 신발 신고 면접 잘 봐서 꼭 합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저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주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다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나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미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채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곽은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아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장보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혜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오세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변희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전소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변희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현지 님
얼굴도 모르는 기증자님 덕분에 하나도 떨지 않고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2017년 1월 13일 대여자 김현지
블라우스 대여자 - 홍지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승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희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윤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미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하린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건국대학교 석사과정을 준비하는 24살 학생입니다. 기증한 옷을 입고 오늘 건국대학교 입학 면접을 끝마쳤습니다. 급히 준비하여 정장도 없이 면접볼 뻔 하였는데 기증해주신 옷과 구두들로 멋지게 면접 보았습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다예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영지 님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는데 덕분에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기증해주신 분들께 한번더 감사하는 마음으로, 감사히 생각하며 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18일 대여자 박영지
블라우스 대여자 - 김영림 님
정장을 기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급하게 잡힌 면접을 잘 보고 왔습니다. 기부해주신 것 덕분에 제가 꼭 가고 싶은 회사의 면접을 잘 보았습니다. 소중히 잘 입었습니다. 또 다른 사람에게도 희망을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 …
블라우스 대여자 - 나솔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효린 님
중요한 순간에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누군가가 앞으로 나아갈 길을 보고, 응원하기 위한 마음이 담긴 옷이기 때문일까요? 많이 힘든 순간도, 차분히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2016년 10월 11일 대여자 이효린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현진 님
첫 공무원 면접이라서 이것저것 걱정이 많았는데, 우연히 '열린옷장'에 대해 알게 되었고 예쁜 면접ㅇ둉 정장을 대여하게 되어서 감사했습니다. 옷이 제게 딱 맞아서 기분이 좋았고, 구두도 단정해서 만약 제 주변에 면접 보는 분이 있 …
블라우스 대여자 - 전예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옥소현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박종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문유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예울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성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지유 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사실 사이즈가 좀 작아서.. 그래도 감사드리며 저 도한 제가 가지고 있는 블라우스를 취준에 성공하면 기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2016년 5월 21일 대여자 김지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수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진영미 님
기증자님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잘 치루게 된 것 같아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런 뜻 깊은 일을 하신 것에 대해서 저도 무척이나 기분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이렇게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면 참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다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서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용해린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인턴 면접을 본 용해린이라고 합니다. 기부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세상 참 따뜻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29일 대여자 용해린
블라우스 대여자 - 박영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임채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지수 님
안녕하세요 임현지님, 김아람님! 두 분께서 기증해주신 정장을 빌려서 오늘 면접 보고 온 사람입니다. 정장이 없어서 곤란해하던 차에, 인터넷을 통해 열린옷장이란 곳을 발견했고, 두 분의 옷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정장을 입고 …
블라우스 대여자 - 하수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선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효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차수연 님
분야가 정장을 필요로 하지 않았어서 급하게 잡힌 정장 면접에 크게 당황했었는데, 옷을 기증해주신 덕분에 창피 당하지 않고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옷 기증이라는게 쉽지 않은 일인데 많은 생각이 들게 됐습니다. 꼭 면접에 붙어서 …
블라우스 대여자 - 염지은 님
첫 면접에 정장이 필요해 빌리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옷 기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변소령님처럼 기증하겠습니다. 옷 덕분에 면접에 합격할 것 같아요 !
블라우스 대여자 - 이예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홍나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서윤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소명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기쁨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현섭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최인숙 님
넥타이 대여자 - 노용훈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안유미 님
면접 볼 때 마땅히 입을 정장도 없고 빌릴 사람도 없었는데 열린옷장에 김아람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을 무사히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노용훈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박성우 님
안녕하세요~ 스물넷에 정장 한 벌 없어서 빌리는 곳을 알아보다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고 또 인연으로 김아람/김제웅님이 기증해주신 옷을 입게 되었네요~ 이번에 사촌누나가 결혼해서 빌렸는데 정말 제 옷처럼 딱 맞더군요~ 너무 잘 입었어 …
넥타이 대여자 - 이어상 님
면접 때문에 정장이 꼭 필요했는데 기증자님 덕분에 너무 큰 도움이 됐습니다. 나중에 제 옷도 꼭 필요하신 분들이 쓰실 수 있게 기증하고 싶네요. 다시 한번 고맙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최유선 님
감사합니다. 잘 입었어요 ^_^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신형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신용 님
넥타이 대여자 - 성중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다은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문석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변월섭 님
기증하신 정장 잘 입었습니다. 여름 정장을 마련하지 못하여 급하게 대여받았습니다. 중요한 자리였는데, 이 옷 덕분에 좋은 이미지를 남긴것 같습니다. 저도 '열린옷장'을 빨리 알았으면 제가 입었던 정장을 기증했을텐데 그냥 버린것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