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신나령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대여자 - 선지수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장을 빌려입게 된 선지수라고 합니다^^ 제가 정말 하고싶은 분야의 인턴에 합격해서 OT에 정장을 입고 갔어야했는데 덕분에 정말 예쁘게 갔다온 것 같아요. 사이즈도 너무 잘 맞아서 편했고, 무엇보다 이렇게 기증 …

재킷 대여자 - 유새아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너무 감사히 입고 면접보았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2016년 한 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도해드릴게요^__^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재킷 대여자 - 김혜진 님

감사합니다 ^^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랄게요 !

재킷 대여자 - 유미경 님

재킷 대여자 - 권윤현 님

안녕하세요 ! 신나령님! 두번째 편지 맞죠 ? 어찌저찌 운이 좋아서 일주일만에 다른 곳 면접을 보러 가게 되었어요 ! 다행히 같은 옷이 있어서 후딱 빌려서 면접 다행히 다녀올 수 있었어요 ! 역시 좋은 기운이 담긴 옷이라서 이 …

재킷 대여자 - 권윤현 님

태어나서 처음 보는 면접에 좋은 옷 입고 가게 되서 너무 감사드릴 따름이에요 ! 얼마입지도 못하는 정장을 제 돈 다 주고 사기가 살짝 고민되었는데 우연히 좋은 곳을 알게 되어 좋은 분과 인연이 되어 이렇게 편지를 씁니다 ^^ …

재킷 대여자 - 이새봄 님

안녕하세요 신나령님~ 저는 졸업을 앞둔 대학생입니다. 정장을 구매하기 전에 면접을 보게되어 열린옷장을 찾게 되었는데 신나령님이 기증해주신 덕분에 예쁘게 입고 면접을 볼 수있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저도 꼭 열린옷장에 기증해야 …

재킷 대여자 - 민다현 님

재킷 대여자 - 박서영 님

재킷 대여자 - 박서영 님

재킷 대여자 - 조수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