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스 대여자 - 김남희 님
안녕하세요. 제가 마땅한 정장이 없었는데 어떻게 또 열린옷장이란곳을 알게되었네요. 김민진님꼐서 소중하게 기증해주신 정장을 빌려입고 면접을 볼 수있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자신있게 면접을 잘 보고 올 수 있었어요. 그 …
블라우스 대여자 - 이지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효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천수연 님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6년 4월 6일 대여자 천수연
블라우스 대여자 - 이수민 님
갑자기 정장이 필요하게 되었는데 이승진님 덕분에 무사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행사도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6년 4월 2일 대여자 박광석
블라우스 대여자 - 최아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형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지연 님
안녕하세요! 학교에서 취업준비하면서 정장이 급하게 필요했는데 덕분에 모의면접 잘 치뤘습니다~ 정장이 저렴한 가격도 아니고 너무 고민되고 부담스러웠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취업하고 꼭 이렇게 좋은 일을 해야겠어요~ 마음이 있어도 …
블라우스 대여자 - 배영애 님
설 연휴가 끝이 난 후 급하게 걸려 온 면접 전화에 당황하던 찰나 '열린옷장'을 네이버를 통해 알게 되고 바로 예약을 하여 대여를 할 수 있었다. 먼 거리였음에도 불구하고 망설임 없이 찾게 된 이유는 저렴한 가격에 정장을 대여할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진현 님
우선 정말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의 취업난에 힘든 취준생과 기타 여러분들을 위해 이런 좋은 곳이 존재해서 다행이고 감사합니다. 대학 졸업을 앞두고 첫 면접에서 저에게 딱 맞는 옷을 입고 자신감을 갖고 면접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소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임수현 님
우선 감사합니다. 덕분에 편한 정장 제게 맞는 옷을 입고 꿈을 향해 화이팅!!하고 잘 다녀왔습니다. 저 또한 기증자님처럼 다른 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블라우스 대여자 - 김소현 님
첫 면접이었습니다! 비록 원하는 결과는 얻지못하였지만 경험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증자님 덕분에 면접 잘 다녀와서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전미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유지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서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오호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한민화 님
감사합니다 ! 꼭 필요할 때 저렴하게 빌릴 수 있어서 입는 내내 감사했습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김희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소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가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송이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안현정 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품질의 옷을 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변 사람들도 가격에 비하여 좋은 품질이라며 기회가 되면 이용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김화선 님
안녕하세요. 이상민님. 우선 감사의 말을 드리고 싶네요. 제가 이번에 지원한 회사 1차 면접 이상민님의 정장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고 오늘 드디어 최종면접이네요. 오늘도 덕분에 잘 볼 수 있었습니다. 결과가 수요일에 나와 합격 …
블라우스 대여자 - 한정희 님
감사합니다. 인턴 면접을 위해 옷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아직 1차 뿐이지만 앞으로 남은 2,3차에서도 다시 빌릴 수 있는 기회가 또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업 성공 후 또 다시 멋진 후기 남기겠습니다!! 파 …
블라우스 대여자 - 국민주 님
안녕하세요. 두번째 인사드립니다. 저번 면접 때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잘 면접을 치르고 좋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김민정님께도 항상 좋은 일이 가득하고 행복이 넘치길 기원합니다. 이번에도 더 좋은 곳에 면접을 보게 되는데 설렘 …
블라우스 대여자 - 최유경 님
너무 늦어버렸어요..ㅠㅠ 열린옷장은 두번째 이용을 했는데 첫번째 정장 대여때 정장을 보러 갔었고, 두번째는 합격을 해서 교육을 받으러 갔었을 떄에요. 정말 친절하시고 자상하셨던 열린옷장 직원분들 덕분에 취업에 성공하지 않았을까? …
블라우스 대여자 - 유윤주 님
안녕하세요,노지혜님. 방금 면접을 마치고 감사함을 표현하려고 급하게 쓰고 있습니다. 늘 면접이 생길 때마다 면접에서 무엇을 말해야 할지 만큼 무엇을 입어야 할 지 고민했었습니다. 이번 면접은 노지혜님이 기증한 옷 덕분에 면접에만 …
블라우스 대여자 - 정다운 님
대여한 옷을 입고 단정한 차림으로 어색하지만 당당하게 걸어가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덕분에 그리고 합격했습니다 ^0^! 저에게 면접을 볼 수 있게 빌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김영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아정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