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상재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대여자 - 홍삼표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전강원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덕규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소망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이혁래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윤대성 님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26일 대여자 윤대성

바지, 재킷 대여자 - 양재택 님

코트 대여자 - 이호현 님

코트 대여자 - 이용덕 님

코트 대여자 - 카사이 나오미치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이달호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윤순학 님

안녕하세요. 넘 감사감사 사회적 기업이 새롭게 다가옵니다. 오늘이 심층면접이었답니다. 좋은 결과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상재님께 많은 것을 느끼고 나의 생각 자체를 변화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2016 …

바지, 재킷 대여자 - 윤순학 님

넘! 감사합니다. 많은 고민중에~ 정말 감사합니다. 울! 엄마가 더 좋아하셨답니다. 세상에는 나도 남에게 도움을 줄수있는 일이 돈만 되는줄 알았는데~ 제 마인드 자체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웃을 돌아볼줄 아는 사람이 …

바지, 재킷 대여자 - 차민철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박규석 님

최근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서 맞는 옷이 없어서 곤란햇는데 덕분에 무사히 사촌형 결혼식에 참여할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7월 24일 대여자 박규석

바지, 재킷 대여자 - 장선우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희중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이휴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지언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황민균 님

대학교 1학년, 양복입고 하는 아르바이트가 있어서 열린옷장을 이용했습니다. 사실 뭔가 대학생이면 성인이고, 사회인이라고들 하지만 아직 그렇게 실감은 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양복을 입는다는 것이 뭔가 사회인으로 첫 걸음을 …

바지, 재킷 대여자 - 윤진훈 님

4년간의 대학생활, 맞닥트린 취업의 문턱 마지막 학기 18개의 입사 지원서를 내고 포기할 때쯤 찾아온 마지막 면접. 아무런 준비도 없던 제게 열린 옷장과 기증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성공해오겠습니다. 면접 …

바지, 재킷 대여자 - 김동민 님

첫 정장 정말 감사히 사용했습니다. 덕분에 감사합니다. 그들에게 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2016년 5월 25일 대여자 김동민

재킷 대여자 - 이순근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청년 실업률이 최고를 기록하는 요즘, 저 또한 취업준비생의 신분을 벗어나기 위하여 열심히 발버둥 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원하던 기업의 면접을 볼 기회가 생겼고, 열린 옷장으로부터 …

코트 대여자 - 유선화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