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 대여자 - 장윤형 님
치마 대여자 - 최진아 님
안녕하세요. 조금 전 열린옷장과 최주희님의 도움으로 첫 면접을 마친 정장대여자입니다. 취업활동을 시작한 후 면접을 위한 정장이 필요했지만 얼마나 입게 될지도 잘 모르겠고, 가격 부담이 커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던 중 열린옷 …
치마 대여자 - 조은수 님
치마 대여자 - 최해주 님
치마 대여자 - 진다래 님
열린옷장님! 좋은 옷을 저렴하게 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덕분에 면접도 무탈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8월에 2년간 준비했던 시험을 보게 되는데요. 남은 시간 열심히 해서 8월 시험 잘 보게 되어 또 열린옷장을 방문할 일이 …
치마 대여자 - 차민주 님
치마 대여자 - 신혜진 님
갑자기 잡혀버린 면접이라 바로 선뜻 정장 구매하기가 부담스러웠는데 마침 알게 된 열린옷장을 통해 정장 대여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방문했을 때 사람이 꽤 많았는데도 안내부터 치수측정까지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치마 대여자 - 강현지 님
치마 대여자 - 이예슬 님
치마 대여자 - 박보미 님
치마 대여자 - 전해리 님
소중한 옷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예쁘게 잘 입었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2016년 4월 21일 대여자 전해리
치마 대여자 - 박성희 님
1차 서류합격을 하고 2차 면접을 앞두고 있던 중 정장이 필요해 당장 빌릴 곳이 없나 찾아보다가 열린옷장을 발견했습니다. 친절하게 맞아주신 분들 덕에 무사히 치수를 재고 제게 맞는 정장을 대여했습니다. 면접 당일, 정장을 입고 …
치마 대여자 - 최수정 님
너무 갑작스레 잡힌 면접이라 준비도 제대로 못해서 포기해야 하나 싶었는데, 감사하게도 정장을 대여해 주셔서 무사히 면접을 보았습니다.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으나, 떨어져도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기증자의 마음이 담긴 정장, …
치마 대여자 - 안소영 님
치마 대여자 - 안다영 님
기증자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면접도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16년 3월 18일 대여자 안다영
치마 대여자 - 박슬기 님
치마 대여자 - 설영진 님
치마 대여자 - 김예은 님
감사합니다.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는데 구하지 못했었어요.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꼭 합격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25일 대여자 김예은
치마 대여자 - 이민하 님
치마 대여자 - 박새미 님
치마 대여자 - 신선아 님
치마 대여자 - 구민정 님
치마 대여자 - 최하영 님
치마 대여자 - 황도란 님
안녕하세요 ? 주희 씨의 와이셔츠를 대여한 황도란입니다. 제가 이번에 열린옷장에서 대여한 건 두번째인데요 ! 주희씨 와이셔츠가 제가 본 것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 대여하기 전에 사전 착용해볼 때 너무 마음에 들어 …
치마 대여자 - 김지은 님
치마 대여자 - 김성진 님
치마 대여자 - 권미선 님
열린 옷장 덕분에 복장에 대한 고민 없이 면접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가격과 좋은 옷으로 면접 잘 보았고 꼭 합격이라는 결과도 얻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열린 옷장이라는 서비스 정말 좋은 취지로 잘 만들어진 것 같고 앞으로도 …
치마 대여자 - 김은별 님
갑자기 잡힌 면접에 정장이 없어 고민하다 감사하게도 빌려주신 옷 입고 잘 면접 봤습니다. 면접을 잘 봤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떨어서 떨어졌어요 ㅠㅠ 다음에는 더 잘 볼게요. 옷 감사드립니다. 저도 취직해서 꼭 정장 기증하고 싶어요 …
치마 대여자 - 배자연 님
치마 대여자 - 황현지 님
이번 면접 시, 정장이 급하게 필요했었는데,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잘 본 것 같습니다. 저도 누군가를 위한 기증자가 되고 싶네요. 따뜻한 마음 감사합니다. ^^
치마 대여자 - 박세미 님
안녕하세요~열린옷장 덕분에 급하게 잡힌 면접 일정을 잘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는 너무 빠르게 발표가 나와 아쉽지만 이 정장을 기한 내에 반납하게 됐네요. 1차에서 붙으면 연장해서 2차에서도 입을라 했는데 말이죠 ㅠㅠ 옷을 착 …
치마 대여자 - 오유나 님
치마 대여자 - 박민지 님
치마 대여자 - 김아름 님
치마 대여자 - 김다혜 님
치마 대여자 - 김소혜 님
치마 대여자 - 가미현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막 취업 준비를 시작한 학생입니다. 처음으로 서류합격하고 면접의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직 정장을 맞추지 못한 상태여서, 기쁘기도 했지만, 걱정도 컸습니다. 수현님께서 기증해주신 자켓을 입고 무사히 면 …
치마 대여자 - 안수현 님
치마 대여자 - 이성희 님
치마 대여자 - 강지혜 님
치마 대여자 - 김민지 님
치마 대여자 - 최하진 님
치마 대여자 - 김유정 님
치마 대여자 - 노미정 님
치마 대여자 - 서은주 님
치마 대여자 - 안소빈 님
치마 대여자 - 김소라 님
치마 대여자 - 김수정 님
치마 대여자 - 현지원 님
치마 대여자 - 김정은 님
치마 대여자 - 박주은 님
치마 대여자 - 송민지 님
치마 대여자 - 황수원 님
치마 대여자 - 박선영 님
치마 대여자 - 신은진 님
치마 대여자 - 홍세정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