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미랑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블라우스 대여자 - 오정빈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수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가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백지영 님

덕분에 대학교 졸업사진 예쁘게 잘 찍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30일 대여자 백지영

블라우스 대여자 - 김가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서민선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도연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장서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수지 님

덕분에 이쁘게 입고 면접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면접결과도 좋았으면 좋겠네요.. 만약에 또 대여하게 되면 한번 더 잘입겠습니다. 정말정말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안주희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열린옷장을 이용하게 된 안주희라고 합니다. 평소에 정장을 입고 면접을 보는 경우가 적었기에 갑작스런 정장 착용 필수인 회사에 면접을 보게 되어 내심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고 저의 사 …

블라우스 대여자 - 정혜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곽나은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덕분에 예쁜 옷 입고 오늘 면접 잘 보았습니다. 큰사이즈는 예쁘고 깔끔한 옷을 찾기가 힘든데 이렇게 기증해주신 덕분에 면접관님에게 깔끔한 인상을 심어드릴 수 있었어요.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 …

블라우스 대여자 - 송진영 님

옷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이번 면접에 합격해서 다시 면접 때문에 옷을 대여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좋은 일로 다시 대여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2월 27일 대여자 송진영

블라우스 대여자 - 김한미 님

안녕하세요? 갓 20살 취준생입니다. 오늘 잠시 후 보러갈 대기업 사무직 면접을위해 열린옷장에서 기증자 분들의 옷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면접을 보아왔지만 정장을 입고 보는 건 처음이라 빌리게 되었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옷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