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바지 대여자 - 이승준 님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을 통해 여러분이 기증한 옷을 대여한 이승준입니다. 남자치고 마른 체격이라 옷이 있을까 걱정했지만 다행이도 기증하신 옷 구두 타이를 빌렸습니다. 옷덕에 면접도 무사히 마쳐 정말 감사했습니다. 2016년 연말 다 …

바지 대여자 - 김민호 님

안녕하세요. 급하게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덕분에 무사히 잘 보았습니다. 제가 원래 부산 사람이라 서울에서 면접을 보려면 정장을 챙겨 오거나 입고 와야 하는데, 이런 정장 대여 서비스가 있으니, 저처럼 타지에서 와서 면접을 봐야하 …

바지 대여자 - 강건우 님

바지 대여자 - 안민혁 님

바지 대여자 - 안민혁 님

바지 대여자 - 박근민 님

바지 대여자 - 배성진 님

항상 건강하시고 건승하세요~ 감사합니다 ^^

바지 대여자 - 김대희 님

아남민국 모의 국회를 맞아 공연 때 입을 와이셔츠가 필요했는데 다행이 열린 옷장이라는 편리한 정장 대여점이 있어 무사히, 그리고 멋지게 공연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한 층 더 돋봅이게 옷을 빌려준 열린옷장이 있어 기뻤습니다. …

바지 대여자 - 전원석 님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클래식 기타동아리를 하고 있는 전원석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저희 동아리가 합주대회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멋있는 정장을 입고 입상도 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바지 대여자 - 조현준 님

사회에 나갈 준비를 하는 여러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귀 단체의 활동에 큰 박수를 보내며 이후 기회가 닿을 때 기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바지 대여자 - 최규상 님

바지 대여자 - 김기운 님

바지 대여자 - 김기운 님

바지 대여자 - 박철순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