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넥타이 대여자 - 윤상원 님

외국에서 방문 중에 기회가 되어 갑작스레 보게 된 면접을 스트라입스 님의 정장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얻게 된 것부터 스트라입스 님의 도움까지 정말 좋은 경험이었구요, 결과마저 좋아서 감사드립니다 …

넥타이 대여자 - 위경욱 님

넥타이 대여자 - 강승구 님

넥타이 대여자 - 강윤덕 님

첫 면접이었는데 덕분에 잘 본 것 같습니다. 살이 쪄서 원래 제 정장이 맞지 않아 새로 사려다 친구 추천으로 빌렸는데 좋았습니다. 만약 면접 붙으면 밥 한 번 살게요^^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10일 대여자 강윤덕

넥타이 대여자 - 조현상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지원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준형씨의 정장, 잘 입었습니다. 제 체형과 꼭 맞아서 참 편안하게 인턴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결과도 물론 좋았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갑자기 필요해진 정장을 대여할 수 없었다면 그걸 준비하느라 허겁 …

넥타이 대여자 - 차종주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승준 님

넥타이 대여자 - 오경훈 님

넥타이 대여자 - 유준혁 님

우선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옷 참 잘 입었습니다. 첫 면접이었는데 정장을 사 본 적이 없어 곤란하던 중 알게 되어 덕분에 면접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27일 대여자 유준혁

넥타이 대여자 - 정영균 님

덕분에 생애 첫 면접을 다행스럽게 보았습니다. 면접 일정이 하루만 될 지 알았는데 이틀 연속 보게되어 대여기간이 3박4일나 되는 열린옷장에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일정비용을 지불하고 옷을 대여하긴 하지만 CSR이나 CSV적인 측 …

넥타이 대여자 - 이태우 님

넥타이 대여자 - 하성봉 님

기부해주신 덕분에 저렴하게 구해서 면접도 합격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박성국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1년간 앉아서 공부만 해서 불어난 체중으로 정장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기증자님의 한 해 가운데 귀하고 복된 일이 가득하길 기도하겠습니다~! 다시 한 …

넥타이 대여자 - 손민석 님

넥타이 대여자 - 정현우 님

면접이란 보아도 보아도 떨리고 힘든 것 같습니다. 면접관의 말 한마디, 표정 하나에 천당과 지옥을 오가는 이 기분은 적응될 만도 한데 아직 적응이 안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회 없는 면접을 볼 수 있었던 자신감은 점점 단 …

넥타이 대여자 - 이창민 님

넥타이 대여자 - 박혜림 님

넥타이 대여자 - 박형근 님

감사합니다. 황인철님. 급하게 잡힌 면접이라 정장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던 중이었지만 덕분에 위기를 잘 모면 하였고, 기운 덕분인지 면접 분위기도 굉장히 좋게 이어진 것 같습니다. 부디, 황인철님도 좋은 기회 많이 오길 바라며 …

넥타이 대여자 - 이종경 님

넥타이 대여자 - 정우현 님

우연히 집에 있던 정장을 입어봤는데 너무 작아서 걱정하던 중에 귀한 정장을 빌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처음 면접 보러 가는 길에 빌린 정장을 입고 갓지만 마치 제것인 것처럼 잘 맞고 어울렸다고 생각합니다. 사기 힘들거나 급 …

넥타이 대여자 - 김윤모 님

넥타이 대여자 - 정지산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 면접보면서 이 정장을 입게 되었습니다. 긴장도 많이 했지만, 그나마 처음치고는 잘 본 면접인 것 같아 기분이 좋은데, 이 양복 없이는 못했겠다라는 생각에 다시 한번 감사하네요. 급하게 준비하느라, 양 …

넥타이 대여자 - 김상기 님

급하게 빌린 옷인데 잘 맞아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이진우 님

면접일은 다가오고 정장이 없어서 고민하던 찰나에 열린옷장 덕분에 그리고 기증자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 덕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기증자님게서 베풀어 주신 선행에 힘입어 저 또한 남에게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넥타이 대여자 - 남강현 님

넥타이 대여자 - 함형주 님

안녕하세요. 이제 막 사회 생활에 발을 들여 놓기 시작하는 대여자 입니다. 저 같이 덩치가 있는 사람들은 친구에게 빌리지도 못하고 걱정이 많았는데 친구의 소개를 통해 이러한 좋은 시스템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기증자님 덕분에 맘 …

넥타이 대여자 - 박원배 님

감사합니다.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면접을 자신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제 몸에 딱 맞는 듯한 옷이었습니다.

넥타이 대여자 - 이진형 님

덕분에 원하는 기업에 면접 느낌 좋게 봤습니다. 이런 조그마한 선행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넥타이 대여자 - 문주현 님

덕분에 졸업사진을 무사히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정재우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승태 님

넥타이 대여자 - 윤광필 님

넥타이 대여자 - 최경민 님

넥타이 대여자 - 남동훈 님

정장이 없어서 고민하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몇십만원씩 쓸 여력이 없었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정장을 빌릴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권영숙님 덕분에 필요한 시기에 적절한 복장을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 …

넥타이 대여자 - 함도규 님

렌탈해주신 옷으로 입사하게 되었어요. 감사해요.

넥타이 대여자 - 우경욱 님

넥타이 대여자 - 최현용 님

넥타이 대여자 - 이현우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우경 님

넥타이 대여자 - 양호남 님

넥타이 대여자 - 최철호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수현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보권 님

넥타이 대여자 - 방호준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성혁 님

넥타이 대여자 - 유인상 님

넥타이 대여자 - 진태호 님

넥타이 대여자 - 서병일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석기 님

넥타이 대여자 - 류현 님

넥타이 대여자 - 나지훈 님

넥타이 대여자 - 이기수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