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대여자 - 윤상미 님
신발 대여자 - 이민지 님
신발 대여자 - 김도희 님
신발 대여자 - 이인영 님
신발 대여자 - 강태희 님
기증자님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2017년 10월 26일 대여자 강태희
신발 대여자 - 정조은 님
신발 대여자 - 한솔미 님
신발 대여자 - 배빛나 님
신발 대여자 - 권란연 님
신발 대여자 - 김유정 님
신발 대여자 - 임지수 님
신발 대여자 - 이설아 님
신발 대여자 - 유단비 님
깨끗하게 쓰시고 기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면접은 잘 봤는지 모르겠네요...결과가 좋아야 할텐데! 면접건으로 또 빌릴 일이 없으면 좋겠지만...다시 와서 빌리게 될 때도 잘 부탁드립니다. 2017년 2월20일 유단비
신발 대여자 - 김용주 님
신발 대여자 - 정진경 님
신발 대여자 - 박효은 님
신발 대여자 - 이아름 님
신발 대여자 - 이경희 님
신발 대여자 - 차슬기 님
신발 대여자 - 류보화 님
신발 대여자 - 안소연 님
신발 대여자 - 한정민 님
신발 대여자 - 윤정미 님
덕분에 급하게 잡힌 면접 일정이었는데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두 분처럼 회사에 합격하여 사회 선배가 되게되면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을 위해 정장 기부 외에도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꼭 …
신발 대여자 - 장은혜 님
신발 대여자 - 김정민 님
처음 면접이고 또 갑자기 보는 것이라 사러갈 시간도 없었고 면접 볼때만 입는 것이기 때문에 비싸서 사기에도 망설였는데 기증해주셔서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고 대여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면 …
신발 대여자 - 황국연 님
신발 대여자 - 김현아 님
전현주님 안녕하세요? 저는 현주님의 옷을 빌려입은 김현아라고 합니다. 현주님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볼 수 있게 됟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사회초년생이고 나이도 어려서 지금 이 모든게 낯설기만 합니다. 그래도 현주님처럼 마 …
신발 대여자 - 양진희 님
안녕하세요. 첫 면접에 입을 정장이 필요해서 '열린옷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좋은 옷을 저렴한 가격에 빌릴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한 번도 뵌 적이 없는 '전현주'기증자님께도 도움을 받게되어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 …
신발 대여자 - 최민지 님
기증자님의 따뜻한 기증 덕분에, 옷을 새로 사야한다는 부담감을 가지지 않고 면접을 볼 수 있었어요^^ 제 인생에서 첫번째 면접이었는데 옷의 좋은 기운을 받아 나름 면접도 잘 보고 온 것 같습니다. 기증해주신 따뜻한 마음 고마운 마 …
신발 대여자 - 김아름 님
신발 대여자 - 서솔미 님
신발 대여자 - 김수연 님
신발 대여자 - 이예은 님
정장을 사기에는 돈이 너무 부담 됐었는데 덕분에 저렴하게 대여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면접 잘 봤고, 좋은 결과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
신발 대여자 - 구은진 님
안녕하세요 ! 면접 때 입을 정장이 없어서 고민하고 있었을 때 우연히 '열린옷장'이란 곳을 알게 되었고, 기증자님이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잘 보았습니다 ~! 아직 면접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합격을 기대할만큼 …
신발 대여자 - 김민정 님
신발 대여자 - 오혜림 님
신발 대여자 - 정여은 님
신발 대여자 - 현우림 님
신발 대여자 - 서은재 님
면접 옷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열린옷장을 통해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기증해주신 옷 입고 오늘도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발 대여자 - 김가현 님
제 일생일대의 기회가 될 수 있는 면접에서 입을 정장이 없어 고민하던 차에 이런 좋은 곳을 접하게 되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면접의 합격 여부는 제 능력에 달려잇지만 저에게 있어 정말 소중한 기회에 가장 가치있는 옷을 입었다고 …
신발 대여자 - 김수연 님
신발 대여자 - 유성희 님
신발 대여자 - 김다희 님
신발 대여자 - 정은성 님
신발 대여자 - 이정은 님
신발 대여자 - 이상미 님
신발 대여자 - 장동희 님
신발 대여자 - 최영민 님
신발 대여자 - 안성희 님
신발 대여자 - 배온누리 님
신발 대여자 - 김윤정 님
신발 대여자 - 이주연 님
신발 대여자 - 박혜진 님
신발 대여자 - 송미선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