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신발 대여자 - 서정민 님

신발 대여자 - 현자영 님

신발 대여자 - 이수연 님

신발 대여자 - 문서진 님

안녕하세요! 처음 입는 것이었는데 덕분에 너무 잘 입고 잘 발표한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7년 7월 8일 대여자 문서진

신발 대여자 - 김남희 님

신발 대여자 - 공희주 님

신발 대여자 - 김윤주 님

신발 대여자 - 이슬기 님

신발 대여자 - 윤혜린 님

신발 대여자 - 김민경 님

신발 대여자 - 천정수 님

신발 대여자 - 전도희 님

신발 대여자 - 홍윤나 님

신발 대여자 - 김은지 님

신발 대여자 - 최지은 님

신발 대여자 - 편하영 님

안녕하세요! 최혜림 기증자님! 기증해 주신 예쁜 옷을 입고 덕분에 오늘 생애 첫 면접을 당당한 모습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기증자님의 이러한 따뜻한 배려가 취준생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저도 이번 기회를 계기로, 제가 취직 …

신발 대여자 - 이경채 님

감사합니다. 설 지나고 2차면접 때 또 빌릴게요~ 2016년 12월 29일 대여자 이경채

신발 대여자 - 김한글 님

신발 대여자 - 곽주희 님

신발 대여자 - 고아람 님

첫 면접, '단정한 복장'이란 말에 정장을 갑자기 어디서 나지 하고 멘붕이 왔었는데, 가까운 곳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다니..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사이즈까지 재고 정장을 찾아주신 덕분에 그간 몰랐던 제 키와 몸무게도 알아가고.. …

신발 대여자 - 신보라 님

신발 대여자 - 양수진 님

신발 대여자 - 양진영 님

신발 대여자 - 김주희 님

신발 대여자 - 윤진슬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3번이나 있던 면접 전형 중 2번이나 열린 옷장에서 빌린 정장 덕을 봣습니다. 대여과정부터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더욱 당당한 모습으로 면접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소식 가지고 와서 저 역시 정장을 기부할 수 …

신발 대여자 - 구은지 님

신발 대여자 - 엄화현 님

신발 대여자 - 김희지 님

신발 대여자 - 박풀잎 님

신발 대여자 - 김지혜 님

면접을 위해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빌리는 옷이기에 크게 사실 기대는 하지 않았었는데 옷의 질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서비스까지도 모두 좋았습니다. 옷 사이즈를 같이 봐주시고 케어해주셔서 좋은 기억을 가지고 갑니다. 주변에 누군가 …

신발 대여자 - 전한영 님

감사합니다! 면접 잘 마치고 올 수 있었습니다. 마치고 바로 와서 아직도 얼떨떨하네요. 합격해서 정장 사게 되면 언젠가 열린옷장 잊지 않고 정장 기증 약속합니다!^^ 2016년 5월 31일 대여자 전한영

신발 대여자 - 최문정 님

신발 대여자 - 오상은 님

신발 대여자 - 이문희 님

안녕하세요! 급히 잡힌 면접에 당황하던 중 우연히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예약 후 정장을 대여했습니다. 대학 졸업 후 첫 면접이었는데 정장의 기운이 좋은지 대여 중간에 면접이 같은날 또 잡혀 '2개'의 면접을 오늘 보고왔습니다! …

신발 대여자 - 김채경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1차 ㅁ녀접에 합격해서 2차 면접때도 또 빌려입기를 바래요! 2016년 4월 7일 대여자 김채경

신발 대여자 - 이동희 님

신발 대여자 - 김혜지 님

신발 대여자 - 김은서 님

안녕하세요 이혜경님. 열린옷장을 통해 혜경님의 옷을 입게된 사회초년생 김은서입니다. 제 인생에서의 첫 면접복장을 혜경님옷을 입게 되어 영광입니다. 면접은 잘 봤고 발표는 3/30 수요일이라네요. 좋은 결과있길 같이 기도해주세요 ㅎ …

신발 대여자 - 임소안 님

신발 대여자 - 임지혜 님

안녕하세요. 오늘 이 옷을 입고 면접을 갔어요. 3번째 면접이에요. 1,2번째의 면접 탈락 경험이 있어서 이번 면접은 더욱 간절하고 절박해서 더 긴장됐어요. 그만큼 준비도 많이 했구요. 처음으로 정장 대여까지 했어요. 이 옷을 …

신발 대여자 - 임다슬 님

첫 면접이었습니다. 서류를 합격하고 기뻤지만 복장이 정장이라는 것을 알고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깨끗하고 몸에 맞는 옷을 열린옷장에서 빌려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면접에 참석했습니다. 최선을 다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 …

신발 대여자 - 정현서 님

신발 대여자 - 함보경 님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21일 대여자 함보경

신발 대여자 - 김유진 님

처음으로 정장 입어봤는데 예쁘게 잘 입고 면접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신발 대여자 - 박하나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열린옷장에서 정장을 대여하게 된 박하나라고 합니다. 갑자기 정말 가고 싶었던 회사에서 연락이 오는 바람에 급하게 예약해 방문했는데요. 다행히도 저와 너무 잘 맞고 예쁜 정장을 대여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

신발 대여자 - 김륜아 님

신발 대여자 - 김예손 님

신발 대여자 - 신미정 님

덕분에 면접 잘 보아 취직이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신발 대여자 - 한혜민 님

안녕하세요. 정장을 대여한 한혜민입니다. 기증자님 덕분에 좋은 옷을 입고 면접에 임하게 되었습니다. 면접도 잘 볼 것 같아요 ㅎㅎ 좋은 마음씨로 옷을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길 바라겠습니다.

신발 대여자 - 김해미 님

면접도 처음이고 정장도 처음이었는데 덕분에 감사히 면접도 마칠 수 있었어요. 이런 좋은 취지의 공유를 알게 되어 참다행이었습니다. 훗날에는 제가 정장을 기증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신발 대여자 - 강소영 님

신발 대여자 - 박서정 님

안녕하세요. 첫번째 면접으로 많이 긴장되고 준비도 서툴렀었는데 변소령님의 정장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발 대여자 - 황수진 님

안녕하세요. 권혜수님이 기증하신 정장을 입게 된 황수진이라고 합니다. 좀 더 큰 꿈을 품고 새로운 시작을 한 지금, 좋은 면접 기회를 얻게 되어 급히 정장이 필요했습니다. '열린옷장', 그리고 권혜수님의 정장 덕분에 무사히 잘 면 …

신발 대여자 - 정지호 님

신발 대여자 - 유지수 님

신발 대여자 - 김진영 님

행운씨~감사합니다^^ 멋진 옷 입고 공무원 면접 잘 보고 왔어요~ 성함이 행운씨라 더 기운을 낼 수 있었어요.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옷 기증해주셔서 고마워요~ 행운씨에게도 좋은 일이 있기를 바랍니다.

신발 대여자 - 이서영 님

신발 대여자 - 장한나 님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면접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신발 대여자 - 최정현 님

신발 대여자 - 조희수 님

신발 대여자 - 이지연 님

첫 면접에 예쁜 정장을 입고 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갑작스런 면접 약속에 당황했었는데 열린 옷장과 혜인님 덕분에 차분하고 정돈 된 마음으로 면접에 다녀올 수 있었어요. 마음씨 고운 혜인님 항상 행복하시구 복 받으실 거에 …

신발 대여자 - 민수현 님

신발 대여자 - 김지영 님

안녕하세요? 정장 대여받은 김지영입니다. 2번째 면접을 앞두고 이렇게 다시 열린 옷장을 찾게 되었어요. 면접에 한 번 입을 정장을 사기엔 경제적으로 부담도 많이 되고해서 이렇게 빌리게 되었는데, 이렇게 좋은 옷을 기증해주셔서 제 …

신발 대여자 - 백가연 님

감사합니다 ! 제 키와 사이즈가 큰 편이라 혹시 여기 열린옷장에서 정장을 구할 수 있을지 걱정되었는데 덕분에 옷 잘 얻어입고 면접도 만족할 정도로 보고 왔어요 ~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저처럼 도움&기운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 …

신발 대여자 - 권미나 님

신발 대여자 - 허소영 님

신발 대여자 - 김선경 님

신발 대여자 - 유연지 님

신발 대여자 - 황현경 님

신발 대여자 - 최성희 님

신발 대여자 - 이서영 님

신발 대여자 - 윤다혜 님

신발 대여자 - 김유진 님

신발 대여자 - 송채환 님

신발 대여자 - 김정은 님

신발 대여자 - Esra okumus 님

신발 대여자 - 임나래 님

신발 대여자 - 이유경 님

신발 대여자 - 홍누리 님

신발 대여자 - 이나리 님

신발 대여자 - 노미희 님

신발 대여자 - 최솔지 님

신발 대여자 - 이선미 님

신발 대여자 - 김영 님

신발 대여자 - 신아영 님

신발 대여자 - 황아름 님

신발 대여자 - 박다혜 님

신발 대여자 - 채송아 님

신발 대여자 - 박수빈 님

신발 대여자 - 김보경 님

신발 대여자 - 정다운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