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명진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코트 대여자 - 김황태 님

코트 대여자 - 정경수 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호주 브리즈번에서 살고 있는 정경수라고 합니다. 한국에 부모님 건강에 문제가 있어서 급하게 오게 되었으나 다행히 부모님 건강은 모두 회복되어 다시 호주로 가려하였으나 한국 본사에서 시상식 참석 일이 생겨 갑작스 …

코트 대여자 - 김재훈 님

코트 대여자 - 박준혁 님

코트 대여자 - 정우영 님

안녕하세요. 갑작스럽게 잡힌 면접 일정에 정장을 마련하지 못해 당황하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취지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었고 예약 후 다음 날 바로 이용할 수 있어 대여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몇 번 입지 …

코트 대여자 - 황지만 님

코트 대여자 - 김세홍 님

체형이 갑자기 변하여 집에 있던 정장이 맞지않아 당혹스러웠는데 이 문제를 해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은 나이에 대학원에 진학중이라 금전적인 문제가 상당히 압박을 주고 있었는데 귀하들의 선행으로 은혜를 받아 부담을 덜 수 있었습니 …

코트 대여자 - 이건우 님

코트 대여자 - 김민기 님

코트 대여자 - 오성 님

코트 대여자 - 이병탁 님

안녕하세요! 먼저 감사하다는 말부터 전해드리고 싶어요! 여자친구의 졸업식에 여자친구의 부모님까지 같이 오시는 자리라서 편하게 입는 옷보다 격식을 차릴 정장이 너무 너~~~무 필요했엇는데 다른 곳에서 정장을 빌리는 가격들은 저에게 …

코트 대여자 - 김수연 님

코트 대여자 - 임형우 님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4일 대여자 임형우

코트 대여자 - 박준현 님

덕분에 49제라는 큰 일 하나를 잘 치렀네요. 감사드립니다. 평소에 정장 입을 일이 없어 맞춰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런 곳이 있어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16년 1월 28일 대여자 박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