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변소령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대여자 - 이미진 님

치마 대여자 - 한재인 님

치마 대여자 - 정희수 님

치마 대여자 - 이연화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건강히 잘계신지요 ~ 저는 지금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면접 시 필요한 정장을 살 수가 없었는데 열린옷장이라는 좋은 곳을 알게 되어 기증자님의 옷을 대여받아 …

치마 대여자 - 위은하 님

지현님, 안녕하세요 ! 덕분에 1차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 좋은 정장 덕부네요 ! 2차 면접도 좋은 기 받아서 보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치마 대여자 - 차다은 님

치마 대여자 - 전하정 님

치마 대여자 - 최다영 님

감사합니다^^ 첫 면접을 보게되어 쇼핑할 시간도 따로 없고, 급한 마음에 열린 옷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쇼핑갈 시간에 이 곳에 방문한 일이 면접 전 가장 잘한 일 같습니다ㅎㅎㅎ 첫 면접이라 너무 긴장되고 걱정되었지만 언니가 …

치마 대여자 - 심소영 님

변소령님. 기증해주신 정장 잘 입었습니다. 저의 첫 정장 착용이였습니다. 정장을 입은 저의 모습이 아직 낯설고 어색하지만 앞으로는 매일 정장을 입고 출근하게 될 날이 오겠지요. 첫 시작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저의 정장을 …

치마 대여자 - 동효준 님

안녕하세요, 변소령님! 바로 그제 오후 1차 서류합격을 안지라 정장을 맞출 시간이 없어 고민하던 찰나에 '열린옷장'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기증받은 옷을 싸고, 빠르고 깔끔하게 연결해 주는 곳이었죠. 막상 찾아가니 요새가 시즌 …

치마 대여자 - 윤보경 님

안녕하세요 ! 이렇게 좋은 옷을 기증하시다니 덕분에 너무 잘 입었습니다. 공무원 면접 볼 때 입을 옷이었는데 사실 임용되서도 정장 거의 안 입는다 그래서 빌리게 됐어요 ^^ 면접시험은 무사히 잘 봤는데 최종합격이 될지는 좀 더 …

치마 대여자 - 김설화 님

치마 대여자 - 이재민 님

소령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첫 면접을 복 되어 소령님이 기증해주신 정장을 빌리게 된 이재민이라고합니다! 오랜 준비기간 끝에 최종면접이라는 자리까지 올라오게 되었는데 소령님의 정장 덕분에 좋은 기운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 …

치마 대여자 - 장윤정 님

급작스럽게 면접일자가 잡혀서 열린 옷장에 처음 왔습니다. 저는 저에게 맞는 정장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고맙게도 기증해주셔서 면접 잘 다녀왔습니다! 비록 불합격한 것 같지만 없었으면 어쩔뻔 했나 생각했으니, 다시 한버 감사드립니다 …

치마 대여자 - 최별 님

안녕하세요 소령님! 이번에 처음으로 면접복장을 빌려주는 곳도 있다는걸 알게되어서 덕분에 비싼돈 들이지 않고 면접 준비를 잘한 것 같습니다. 소령님 같은 분들의 기부로 이루어진다는게 신기하고 고마울 따름입니다. 옷 정말 잘 입었습니 …

치마 대여자 - 이다연 님

안녕하세요 !! 기증하신 양복...아니 정장을 입고 지금 막 면접에 다녀오는 길입니다. 기증자님의 좋은 마음이 담겨져 있어 그런지, 면접을 보는데 아주 든든했습니다. 이번으로 2번째로 기증자님 정장을 빌려입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치마 대여자 - 김미연 님

너무 잘썼습니다.^^ 면접의상이 없어 급하게 빌렸지만 옷이 좋아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치마 대여자 - 이미례 님

치마 대여자 - 배은하 님

치마 대여자 - 박미애 님

치마 대여자 - 황현경 님

치마 대여자 - 이원희 님

치마 대여자 - 김애정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