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치마 대여자 - 임승현 님
정장이 없는데 면접 일정이 촉박하게 잡혀서 곤란한 상황이었습니다. 정장을 대여해주는 곳이 있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어서 열린옷장을 찾아 왔는데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마치고 왔습니다. 박혜진님께서 좋은 마음으로 행 …
재킷, 치마 대여자 - 정혜연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덕분에 면접에 잘 다녀올 수 있었어요. 감사드립니다. 저처럼 여름 정장이 없고, 갑자기 임어야 할 일이 생겼을 때, 기증자님 같은 분들의 도움이 정말 컸답니다! 그 예쁜마음 좋은 마음을 받아 입고갔으니 제게도 …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수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정연 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떨리는 첫 면접을 무사히 치렀습니다. 혜진님 덕분에 좋은 기운 얻은 것 같아요. 저도 이후 취업하고 나서 혜진님처럼 정장을 기증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항상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좋은 기운 제게 전 …
치마 대여자 - 박규영 님
안녕하세요 ! 이제 4학년 마지막 시험이 끝났습니다. 오늘부로 저도 대학생이 아니네요 ㅎㅎ 취준하면서 첫 면접이었는데 덕분에 잘 입고 면접 보고 왔어요 ! 아직 결과는 모르겠지만요..ㅠㅠ 저도 사회에 나가면 혜진님처럼 베풀며 살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윤희 님
감사합니다 ! 좋은 옷 덕분에 좋은 결과 기대됩니다. 소중한 옷, 소중하게 입고 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대여자 - 이정빈 님
안녕하세요. 좋은 정장 빌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사실 오늘이 제 첫 면접입니다. 하필 시험기간과 겹쳐 준비할 시간도 부족하고, 금전적 여유도 없어 곤란한 처지에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걱정을 덜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정장 …
재킷, 치마 대여자 - 오지민 님
정신없이 준비했던 세미나가 몇일 앞으로 다가왔을 떄 입을 정장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저는 옷 걱정 없이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도 커서 근사하고 예쁜 정장을 기부하고 싶은 생각이 …
재킷, 치마 대여자 - 윤지원 님
안녕하세요 ! 덕분에 옷 잘 입었습니다 ^ ^ 옷이 날개라더니, 옷만 정장으로 입었을 뿐인데 벌써 취직한마냥 기분도 좋고 빨리 직장인이 되고 싶더라구요 !! 비록 면접을 잘 보진 못했지만 ㅋㅋ 생애 첫 면접이고 첫 정장이라 뜻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소희 님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 직장생활 중이시려나요 ? 저도 그 기를 받아서 꼭 합격했으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허유진 님
재킷 대여자 - 황아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황아름 님
안녕하세요. 정장을 대여하여 입게 된 황아름입니다. 인턴으로 근무 중 중요한 행사 진행 일정이 잡혀 급하게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어요. 덕분에 무사히 대회 진행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를 멋지게 함께 한 옷이라 더욱 오랫 …
재킷, 치마 대여자 - 박해량 님
안녕하세요. 설렌 제 첫 걸음 이쁜 옷과 함께 해서 좋았습니다. 좋은 기운 덕분에 계약직이지만 합격하였고, 앞으로 혜진 님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언니 이름이랑 같아서 더욱~ 반가웠습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김가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재희 님
갑작스럽게 면접을 보게 되어 구입이 힘들어 찾아 간 '열린옷장'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기증자 분처럼 저에게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봅니다~ 대여 감사합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임주현 님
치마 대여자 - 손부경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한유진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공무원 면접 시험을 봤습니다. 정장이 없었는데 덕분에 잘 입고 면접 봤습니다. 합격 발표는 9월달이지만 꼭 합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유명혜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지영 님
안녕하세요. 저는 기증자님의 정장을 대여하게 된 김지영이라고 합니다. 인턴쉽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자리를 알아보던 도중 급하게 사람을 구하는 자리에 소개를 받았습니다. 이력서를 제출한 다음 날, 익일 면접을 보러 오라는 연락을 …
치마 대여자 - 김보란 님
a06q 환불하고 못찍었습니다 ㅠㅠ 반납시 확인 부탁드려요!
재킷 대여자 - 김수진 님
안녕하세요^^ 저는 김수진이라고 합니다! 보내주신 옷으로 감사하게도 면접을 잘 보고 온 것 같아요! 저한테는 여름정장이 없는데...갑작스럽게 면접일정이 잡혀서 난감했었습니다. 그런데 열린옷장을 통해 제게 딱 맞고 면접에도 알맞은 …
치마 대여자 - 이경숙 님
감사합니다. 옷을 받아보는 순간 어린아이 마냥 하늘 위로 올라 갈 것 같은 그런 기분이었답니다. 이렇게 멋진 옷을 주셔서 무엇을 입고가야하나 고민하던 저에게 산타 할아버지께서 오셔서 저의 소원을 들어 주신 것 같아요. 그 누구 …
치마 대여자 - 정지혜 님
치마 대여자 - 신금주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