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 재킷 대여자 - 유재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최형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채승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유재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권소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연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미화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한다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안유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영은 님
감사합니다*^0^* 2017년 2월 25일 대여자 이영은
치마, 재킷 대여자 - 윤희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은나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가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한지선 님
오늘 처음으로 면접이란 것을 봐보았습니다. 기증자님 덕분에 이쁘게 정장 차려입고 갈 수 있었어요. 목요일이 면접인데 발표가 월요일이어서 너무 당황스러웠지만 열린옷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너무 기뻣답니다. 잘 입었습니다. 항상 행복하 …
치마, 재킷 대여자 - 오연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윤지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면접때 잘 입을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10일 대여자 이윤지
치마, 재킷 대여자 - 장수빈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장수빈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순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순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지수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최은혜 님
너무나 이쁘게 착용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또한 역시 면접장소에서의 복장의 중요성과 면접정장의 가이드라인이 잡혀 앞으로의 취업준비에 유용과 효율성을 느꼈습니다. 종종 열린옷장 즐겁게 사용하겠습니다^^* 2016년 2월 5일 …
치마, 재킷 대여자 - 장수빈 님
안녕하세요. 저는 돌취생 (돌아온 취준생)입니다. 좋은 옷 한 벌 가지려해도 부모님의 손을 빌려야하기에 저렴하게 빌려입자 생각하고 큰 기대없이 열린옷장에 왔어요. 그런데 웬 걸, 제 몸에 딱 맞는 옷 한 벌이 그것도 무척 따뜻하 …
치마, 재킷 대여자 - 반가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윤혜 님
처음 정장 입고 면접을 보았습니다. 많이 떨리고 실수도 많이 했지만 그래도 뭔가 그 옷이 힘을 불어 준 것 같아 면접 끝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었습니다. 면접 본 날이 19일로 영하 15도 가까운 날씨여서 무척 추웠어요. 이떤 두 …
치마, 재킷 대여자 - 조소희 님
안녕하세요^^ 오늘 면접 봤는데 덕분에 잘 입고 모직이라 더 든든하게 면접장 갈 수 있었어요. 사이즈도 딱이라 감사했습니다^^
재킷 대여자 - 박지선 님
안녕하세요 ! 이한아름님 ! 덕분에 오늘 면접을 무사히 잘 치르고 왔습니다. 내일부터 교육나갑니다 ㅎㅎ 당연히 합격했구요 !! 이렇게 좋은 취지로 만들어진 것이 있었는지도 몰랐는데, 어떻게 알고 기부를 하셨는지..존경스럽습니다 …
치마 대여자 - 박예린 님
덕분에 면접시험 잘 봤습니다 !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감사합니다 !
치마 대여자 - 유선우 님
우선 감사합니다 ! 구하기 쉽지 않은 회색정장을 빌릴 수 있어서 덕분에 발표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저도 이제 졸업하게 되는데, 사회에 나가게 되면 정장을 기부하거나 다른 나눔을 실천하고 싶어졌어요 ! 작은 나눔, 큰 행복 …
치마 대여자 - 윤정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