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대여자 - 김지원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혜민 님
갑자기 잡힌 면접때문에 정장이 급하게 필요했습니다. 다행이도 민정님 덕분에 예쁜 정장을 입고 면접 잘 봤던거 같아요! 아직 결과는 안나왔지만 좋은 옷 입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018년 1월 31일 대여자 이혜민
치마 대여자 - 장소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수빈 님
재킷 대여자 - 김은경 님
재킷 대여자 - 김은경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은경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다혜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민정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수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문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하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하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하은 님
재킷 대여자 - 이은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서동미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윤지혜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신은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민정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Nazym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조수민 님
치마 대여자 - 김정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신보람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홍보람 님
빌려주신 정장 입고 면접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 옷은 또다른 누군가에게 다시 전달될테지만 기증자분의 마음은 잊지 않고 간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2017년 5월 23일 대여자 홍보람
재킷, 치마 대여자 - 하정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황순하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아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신은희 님
갑자기 살이 찌는 바람에, 가지고 있던 정장이 맞지 않아서 고민했는데 열린옷장을 알게되었네요 +_+ 좋은 일을 해주신 기증자님 감사드리고, 덕분에 면접 무사히 잘 봤습니다~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바랄게요.^^ 2017년 3 …
재킷, 치마 대여자 - 위미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최예라 님
저에게 딱 맞는 정장을 입게 되어 기뻤습니다. 오늘 면접보는 동안 이 정장과 함께 설렘 가득, 긴장 가득 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기증자님의 응원으로 꼭 좋은 소식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2월 23일 대여자 …
재킷, 치마 대여자 - 신수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다인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경이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전혜선 님
생전에는 알지 못했던 분이지만 저에게 정말 소중한 기회를 주신분을 위한 추모미사가 있었습니다 꼭 참석해야 하는 자리였지만 마땅ㅇ히 입을만한 옷이 없어 난처했었지만 열린옷장 덕분에 마음편히 추모미사에 참석하여 그분께 감사함을 표하고 …
치마 대여자 - 김소혜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다현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깔끔하고 예쁜 정장을 입고 면접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결과가 좋고 나쁘더라도 더 노력하여 큰 꿈을 이루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2016년 11월 30일 대여자 김다현
재킷, 치마 대여자 - 강현정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주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명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정식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최민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상진 님
잘 입었어요. 급한 장례식에 입고 갈 정장이 없었는데 덕분에 잘 해결되었어요. 감사합니다. 2016년 10월 23일 대여자 이상진
재킷 대여자 - 이지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경이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황현수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지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임슬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현경 님
회사 면접시험에 최민정 님의옷을 입고 갔습니다.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9월 1일 대여자 박현경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연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노혜나 님
민정님 안녕하세요. 오늘 민정님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돈도 시간도 부족해서 급하게 정장을 어떻게 입어야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저와 신체사이즈가 비슷한 민정님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비록 결과는 알 수 없지만 면접내내 힘 …
재킷, 치마 대여자 - 문지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영주 님
최민정님 감사합니다. 빌려주신 옷 덕분에 면접 시험을 잘 치를 수 있었어요. 사려니 실용성이 없을것 같고 다른 곳은 빌리는 가격이 너무 비쌌었는데 좋은 곳을 알게 되어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빌려주신 옷 잘 쓰고 돌려드립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윤아 님
덕분에 면접 잘 볼 수 있었어요!!! 급하게 잡힌 면접이라 걱정했는데 옷도 딱 맞았고 정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해요!! 2016년 5월 18일 대여자 김윤아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미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권효은 님
재킷 대여자 - 박소연 님
재킷 대여자 - 황은지 님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에 따뜻한 정장 한 벌에 큰 따뜻함을 안고 갑니다. 갑자기 잡힌 면접에 막막했는데 좋은 옷장에서 제게 맞는 정장을빌려 면접도 무사히 끝내고 왔네요. 한 벌 사기에는 너무 부담스럽고, 마땅히 입을 옷이 없어 난 …
재킷, 치마 대여자 - 박혜림 님
재킷 대여자 - 김현정 님
이번에 편입 면접시험을 보는데 너무 잘 입었습니다!! 편입이 체대 편입인지라 더 깔끔하게 보이는게 굉장히 중요했는데 너무 단정하고 또 제 몸에 딱 잘 맞아서 자신있게 잘 볼 수 있었습니다!!! *^^* 옷이 예쁜 만큼 기증하신 분 …
재킷, 치마 대여자 - 정다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서유진 님
안녕하세요.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었는데 기증자님 덕분에 잘 빌려입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올 한 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채은 님
오늘 급하게 면접이 잡혀서 난감했었는데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결과도 같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_<..ㅎㅎ
재킷, 치마 대여자 - 정들이 님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면접 합격할 것 같아요 ~ ♡ 도와주셔서 감사하고 꼭 하시는 모든 일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 !!
재킷 대여자 - 엄소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세희 님
안녕하세요 ! 좋은 정장 기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겨울이라 기본 정장 파는 곳도 별로 없고 가격이 부담스러워 대여를 찾았는데 저한테 딱 맞는 옷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태어나서 처음 입어보는 정장 …
재킷, 치마 대여자 - 송예은 님
정장 대여해서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급하기 잡힌 면접이라 걱정했는데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큰 돈 들이지 않고 면접 볼 수 있었어요 ~ 감사합니다 ^ ^
치마 대여자 - 정경훈 님
재킷 대여자 - 지은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가영 님
좋은 옷 잘 입었습니다. 면접은 잘 보고 싶었는데 그게 좀 아쉬지만, 덕분에 용기 얻고 갑니다. 열린옷장에서 늘 좋은 옷,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는 입장으로 민정님과 같은 분이계시기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취업 할 때까지 열린 …
재킷 대여자 - 김소명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소연 님
기증자님, 기증해주신 옷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최정운 님
안녕하세요^_^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생애 첫 취직면접을 봤습니다. 사실 부모님께 말씀드리지 않고 몰래(?!) 보면서 긴장도 되고 특히 면접볼 때 옷을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도 하던 차에 운 좋게도 최민정 기증자님의 옷과 만나게 …
치마 대여자 - 김민정 님
덕분에 면접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유연주 님
갑자기 시험에 합격하게 되어서 정장이 필요했는데, 살이 너무 많이 쩌버려서 맞는 옷이 여의치 않고 새로 사기에는 애매했었는데, 덕분에 너무 좋은 옷을 저렴하게 대여하여 입을 수 있었습니다 ! 그 덕인지 면접도 성공적으로 마쳐 …
치마 대여자 - 김화선 님
이상민 님이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아직 1차 결과가 나오지 않아 결과는 알 수 없지만 합격한다면 2차 면접에서도 입고 싶네요^^ 아무튼 덕분에 잘 볼 수 있었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아람 님
민정님, 안녕하세요. 대여자 김아람이라고 합니다. 오늘 생애 첫 그룹사 면접을 보았어요. 직군도 전공이랑 달라, 걱정도 많이 했지만 나름 선방했네요ㅎㅎ 면접에 이렇게 정장을 잘 입고 갈 수 있도록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
재킷, 치마 대여자 - 임보라 님
면접을 보러 갈 일이 생겼는데, 마땅한 정장이 없어, 사야하나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는 지인의 소개로 열린 옷장이란 곳을 알게 되었네요. 덕분에 몸에 꼭 맞는 옷을 구할 수 있었고 면접도 편안히 잘 보고 왔습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최민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지은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