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지은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대여자 - 조영선 님

치마 대여자 - 김유미 님

치마 대여자 - 이희원 님

치마 대여자 - 유지현 님

치마 대여자 - 석수영 님

치마 대여자 - 김난위 님

치마 대여자 - 오혜미 님

치마 대여자 - 민경원 님

치마 대여자 - 강여진 님

치마 대여자 - 강여진 님

치마 대여자 - 강여진 님

치마 대여자 - 구동우 님

감사합니다! 2018년 5월 27일 대여자 구동우

치마 대여자 - 강민희 님

치마 대여자 - 김정식 님

치마 대여자 - 이하리 님

치마 대여자 - 김하윤 님

첫 인턴 OT 때 단정하게 입을 수 있어서 첫 시작을 좋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의 정장이 너무 커져서 빌리게 되었는데 제 것마냥 맞춘듯 예쁘게 맞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9월 11일 대여자 김하윤

치마 대여자 - 정영희 님

안녕하세요??? 먼저 옷 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본 것 같습니다. 처음 딱 들어갔는데 옷도 단정하고 어울렸는지 첫인상을 너무 좋게 보셨던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괜찮았고 편하게 보고 왔던 것 같습니다. 좋은 …

치마 대여자 - 김다영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옷 잘 입고 면접 잘 봤습니다. 저도 취직한 후 좋은 일을 하고 싶습니다. 2016년 7월 14일 대여자 김다영

치마 대여자 - 송지원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입고 면접 잘 봤습니다!! 갑작스럽게 잡힌 면접이라 사야하나 빌려야하나 걱정이였는데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아직 결과가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29일 대여자 송지원

치마 대여자 - 전소연 님

치마 대여자 - 임주현 님

안녕하세요. 기증하신 정장입고 무사히 면접 마쳤습니다. 사실 너무 긴장해서 그동안 준비한 만큼 대답을 잘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무겁기도 하고 아쉽기도 합니다. 아직 합격자 발표가 나지 않았지만, 왠지 좋은 소식을 곧 듣게 될 것 …

치마 대여자 - 이화민 님

안녕하세요 지은씨 저는 취업준비생 이화민입니다. 처음 취준을 시작해서 마땅한 정장이 없던 차에 갑작스럽게 인턴 면접을 보러가게 되었습니다. 첫면접이어서 너무 많이 떨었지만 좋은 경험이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더 철저하게 …

치마 대여자 - 류다은 님

치마 대여자 - 김성경 님

치마 대여자 - 김영화 님

먼 타지에서 서울에 와서 처음 보는 면접, 앞으로 또 정장이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갑작스러워서 빌리게 되었습니다. 저한테 맞는 옷이 있을까, 없으면 새로 사야하나 걱정했는데 딱 맞네요 ! 예쁘게 입고 면접 잘 보겠습니다. 감사 …

치마 대여자 - 손부언 님

치마 대여자 - 박경아 님

지은님 덕분에 간호학도로서 뜻깊은 행사인 '나이팅게일 선서식' 도우미를 잘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이야기가 지은님께 전달되었을떄는 연말이나 연초겠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치마 대여자 - 임하림 님

안녕하세요. 최정윤님이 기부해주신 정장을 입고 무사히 면접을 잘 마쳤습니다 ^^ 면접 때 정장에 대한 질문을 받았는데 오히려 대여한 정장이라고 하니 좋은 인상을 드린 것 같습니다. 좋은 기운이 가득한 정장인 것 같습니다 ^_^ …

치마 대여자 - 조상아 님

기증자님 덕분에 면접 잘 치르고 온 것 같습니다.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치마 대여자 - 정상희 님

안녕하세요! 학교 취업 동아리에서 모의면접 교육이 있어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난생 처음 입어보는 정장이었어서 너무나 어색했습니다ㅎㅎ 하지만 기증해주신 정장이 저에게 잘 어울리고, 또 잘 맞아서 의외로 낯설지 않은 모습이었습 …

치마 대여자 - 이은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