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바지 대여자 - 장진형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영훈 님
감사합니다. 말주변이 없어, 길게는 쓰지 못하지만, 너무나도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꿈을 이루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겠습니다. 2016년 6월 22일 대여자 이영훈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학민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면접 기회가 생겨 노윤주님이 기부해주신 정장을 열린옷장을 통해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몸에 맞지 않을까, 어울리지 않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했지만, 정장이 몸에 잘 맞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면접 …
재킷, 바지 대여자 - 채민철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윤용상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성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유현수 님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30일 대여자 유현수
재킷, 바지 대여자 - 안영민 님
갑작스러운 발표 일정으로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몸에 잘 맞는 정장을 빌릴 수 있었고 발표도 잘 마무리하게 되어 입상하게 되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기증해 주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열린옷장의 서비스에도 만족감을 …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세웅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윤영한 님
감사합니다. 정말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는데 기증자분들과 열린옷장 자원봉사자분들 덕에 무사히 장인 장모님께 인사를 드릴 수 있었습니다.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생명의 은인이세요~^^ 2016년 3월 2일 대여자 윤영한
바지 대여자 - 김중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유청보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남균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중근 님
감사합니다. 고향 선배 결혼식이 있었는데 살이 쪄서 가지고 있는 양복은 입을 수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었는데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고향 선배들도 보고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6년 …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세웅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강지혁 님
아직 학생 신분이라서 정장을 준비하지 못해서 항상 복장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열린옷장을 알고나서 그때그때 장소에 맞는 복장을 입을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 중에서도 노윤주 님께서 기증해주신 덕분에 제 체형에 딱 …
재킷, 바지 대여자 - 김광수 님
안녕하세요. 갑작스러운 면접 일정이 잡히는 바람에 급하게 정장이 필요하게 되어, 열린정장을 통해 기증자님의 소중한 정장을 대여할 수 있었습니다. 그 선한 마음 덕분에 면접도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한 사람의 선의가 사회를 얼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