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유소라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대여자 - 특성화고증명사진촬영 님

재킷 대여자 - 하수빈 님

안녕하세요~ 26일날 21명 혹은 그보다 많고도 적은 분들의 옷을 빌린 하수빈 이라고 합니다. 29일 오늘 의상 반납을 해야하는데 후기를 적은 종이를 잃어버려 이렇게 마음 전합니다. 저희는 옷을 반납하는 이 순간에도 촬영중이에요. …

재킷 대여자 - 박승관 님

감사합니다. 총 4개의 품목을 대여해서 3분 중 한 분이 2품목을 기증하신 것으로 생각 하겠습니다. 먼저, 이 정장을 입고 면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어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이 정장이 없었다면, 그 무수히 많은 지원자 중 사 …

재킷 대여자 - 박동현 님

치마 대여자 - 박예림 님

덕분에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_< 좋은 정장 기부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

치마 대여자 - 이원겸 님

안녕하세요 ~ 정장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때 딱 맞는 정장을 사지 않고도 입을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입던 정장은 여름용이라서 걱정했었는데, 기증자분의 정장을 입고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이런 나눔이 있어 저희 …

치마 대여자 - 강나영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의상 걱정 없이 면접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예쁜 옷 입고 면접 잘 봤어요 ^_^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용준 님

치마 대여자 - 백지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용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수훈 님

안녕하세요. 저는 김수훈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면접이 급하게 잡혀서 정장이 필요할 때, 유소라님의 도움으로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아직 합격 여부는 받지 못했지만 정장이 제 몸에 잘 맞아서 그런지 몰라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 …

치마 대여자 - 김자은 님

재구직을 위해 다시 면접을 보고 있는 백조입니다. 안녕하세요^^ 급하게 면접을 보라고 연락이 왔었는데 대학생 때 사뒀던 정장을 다시 입어보니.. 두둥! 작아도 너무 살이쪄서 무용지물이 되어 버린 정장 ㅠㅠ 급하게 새로 아침에라도 …

재킷, 바지 대여자 - 황성원 님

상황이 좋지 않아 정장을 준비하기 마땅치 않은 상황에서 열린 옷장을 통해 정말 좋은 정장을 대여해서 행사를 원만하게 치룰 수 있게 되서 다시 한번 다행으로 생각하고 유소라님과 열린 옷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치마 대여자 - 차현복 님

치마 대여자 - 최재연 님

대학교때 사회적기업과 관련된 수업을 들으며 우연히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제가 벌써 취업준비생이 되어 열린옷장에서 정장을 대여할 일이 생기다니 시간이 참 빠르구나 싶기도 하구, 신기하기도 하네요 ^^ 그리고 이렇게 저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용수 님

기증해주신 옷을 유용하게 입었습니다. 남편이 해외근무를 하는데 가족 모두 휴가차 한국에 오게 되었고, 갑자기 회사 일이 생겨 양복을 입어야 했습니다. 한 번 착용하고 말 것을 어디서 구입해서 입기도 그렇고 젊은이들처럼 이런 곳을 …

치마 대여자 - 유성희 님

치마 대여자 - 이지은 님

치마 대여자 - 문현경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강찬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명선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최진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윤태현 님

재킷 대여자 - 박찬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심현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조항성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