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치마 대여자 - 김소령 님
치마 대여자 - 염희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조현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유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임채원 님
치마 대여자 - 박가비 님
치마 대여자 - 강지아 님
치마 대여자 - 신승리 님
치마 대여자 - 최수련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손가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임수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은지 님
치마 대여자 - 우승원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안지영 님
치마 대여자 - 김지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노민주 님
급하게 면접이 잡혀서 걱정했습니다.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7월 11일 대여자 노민주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상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사지혜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조예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우수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윤명지 님
덕분에 처음 보는 면접을 무사히 치를 수 있었습니다. 면접 자체도 떨렸지만 열린 옷장의 정장 덕에 그래도 설레는 마음으로 자신감 가지고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장 입고 싶어서 어서 사회인이 되고 싶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ㅎㅎ …
재킷, 치마 대여자 - 장한지 님
면접 안 떨고 잘 보고 왔습니다! 2016년 12월 27일 대여자 장한지
재킷, 치마 대여자 - 장한지 님
인턴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1차 면접은 합격하여 기분이 좋네요. 2차 때도 찾아올게요! 2016년 12월 23일 대여자 장한지
재킷, 치마 대여자 - 양송희 님
친구를 통해 열린옷장을 처음 이용했습니다. 기증해주신 정장 감사히 입었어요. 저도 다른 사람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하고싶다고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10일 대여자 양송희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소연 님
갑작스런 면접 소식에 "열린옷장"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기증해 주신 정장은 저의 신장에 알맞게 맞아 제 옷처럼 느껴졌습니다. 구두도 비싸게 사둔 것이 있는데, 훨씬 편하네요. 덕분에 첫 면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고, 예의를 갖 …
치마 대여자 - 최소정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수인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수인 님
치마 대여자 - 강현욱 님
안녕하세요. 갑자기 면접이 잡혀서 정장이 필요했는데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8월 11일 대여자 강현욱
치마 대여자 - 김혜진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과 구두를 착용하고 면접을 잘~~ (잘...? ^^) 보고 온 인천에 사는 25살 학생입니다 :) 급하게 잡힌 일정 때문에 옷을 준비 못 해 걱정했는데요. 다행이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무사히 마무리 …
치마 대여자 - 사혜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재인 님
감사히 잘입었습니다. 예쁜 옷 빌릴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7일 박재인
치마 대여자 - 황유정 님
치마 대여자 - 민혜진 님
안녕하세요! 지방에서 서울로 면접보러 올 일이 생겼는데, 이렇게 정장을 대여해주는 곳이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좋은 기증자들 덕분에 저 말고도 다른 대여자 분들도 좋은 기운을 많이 얻어가실 것 같아요! 저는 면접을 잘 …
재킷, 치마 대여자 - 고수지 님
치마 대여자 - 현소민 님
치마 대여자 - 조선화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남지수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생애 첫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목표하던 약학대학에 면접을 보게 되어서 너무 기뻤고 또한 이러한 기회에 정장을 빌려입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좋은 옷의 기운을 받아 면접의 결과도 좋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 …
재킷, 치마 대여자 - 임하은 님
안녕하세요. 귀사가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게 된 임하은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정장을 입고 면접을 볼 일이 생겨서 알아보다 열린옷장이란 곳을 알게 되었고 마침 제 신체사이즈와 딱 맞는 정장으로 빌려입게 되었는데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유지민 님
재킷 대여자 - 최동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추수 님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에서의 2번째 대여복을 해리님에게서 빌리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몸에 잘 맞았고, 면접은 무사히 치뤘습니다. 결과도 좋으면 합니다 !! 늘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나중에 기증할 정장이 생기 …
치마 대여자 - 한혁중 님
안녕하세요 ~ 20살 대학생입니다. 정장을 사야하나 고민 많이 했는데 기증해주신 덕분에 부담을 덜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치마 대여자 - 강선정 님
갑작스러운 면접으로, 살 수도 없는 상황이었는데 새 옷 같은 여러종류의 옷 잘 빌려 입었습니다~ 나중에 기증자로 다시 찾아가겠습니다 ~
치마 대여자 - 임소연 님
급하게 면접 일정이 잡혀 정장을 어디에서 구하나 고민이 참 많았는데 다행히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서 한 시름 놓게 되었습니다. 기증해주신 소중한 옷 감사드리고 면접 잘 보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치마 대여자 - 박주현 님
빌려주신 옷 덕분에 면접을 무사히 치뤘습니다. 인생에서 취업을 위한 첫면접인 만큼 긴장도 되고 준비해야 할것도 많았는데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걱정을 좀 덜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서혜원 님
좋은 옷을 기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면접 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고수지 님
안녕하세요. 벌써 열린옷장을 이용한지 4번째가 되고 있습니다. 제가 급할 때면, 옷이 필요할때면 이젠 가장 먼저 찾는 곳입니다. 옷이 없어 어떻게 하나라는 생각, 걱정은 이젠 덜었습니다. 제겐 열린옷장이 있으니까요!^_^ 이번에도 …
치마 대여자 - 유지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조우리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대여한 취업 준비생입니다. 급하게 면접이 잡혀 정장 때문에 걱정하였는데,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무사히 면접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_^ 환절기가 접어들어 날씨가 쌀쌀해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
재킷 대여자 - 최진혁 님
치마 대여자 - 정유빈 님
생애 첫 면접이고, 마지막 면접이길 바래서 정장대여를 하게 됐어요. 생각보다 너무 잘 맞았고, 보기에도 깔끔해서 빌린 후에 후회가 들지 않았어요. 방금 면접보고 나왔는데 다른 면접자들과 비교해도 새 것이라 생각될만큼 잘 맞 …
재킷, 치마 대여자 - 장예승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 민경원님 ! 일단 감사의 인사를 먼저 드리고 싶네요 ♡ 덕분에 모의면접 잘 하고 왔습니다. 기증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대학생이라 돈이 별로 없어 정장을 구입하지 못하고 있는 시점에서 '열린옷장'이라는 …
재킷, 치마 대여자 - 문소정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너무 깨끗하고 상태가 좋아 빌릴 때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런 좋은 일을 하시니 저 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모든 분들이 감사히 옷을 빌릴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전호정 님
치마 대여자 - 조수현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갑자기 잡힌 면접 때문에 급하게 '열린옷장'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면접이라 엄청 긴장되고 하나하나가 다 신경쓰이는 상태였습니다. 특히, 복장이 가장 걱정이었습니다. 그런데 정장을 입어보면서 정말 …
재킷, 치마 대여자 - 황아름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장을 대여하게 된 황아름입니다. 제가 하고 싶던 일을 할 수 있는 기업의 인턴직 면접이었기에 절대 놓치고 싶지 않았던 기회였어요. 정장을 빌릴 때 직원분께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란 기업이 정말 괜찮은 기업이라는 …
치마 대여자 - 이송이 님
안녕하세요. 정장 빌려주셔서 면접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꼭 면접에 맞는 옷이어서 정말 잘 입을 수 있었습니다.
치마 대여자 - 박연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지혜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윤선휘 님
치마 대여자 - 배혜진 님
치마 대여자 - 박시내 님
치마 대여자 - 방여진 님
치마 대여자 - 김소라 님
치마 대여자 - 권보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윤선휘 님
치마 대여자 - 장수정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황아름 님
치마 대여자 - 문예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윤정 님
치마 대여자 - 김예은 님
치마 대여자 - 신유진 님
치마 대여자 - 차지혜 님
치마 대여자 - 이미소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