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바지 대여자 - 안세용 님

바지 대여자 - 원현재 님

바지 대여자 - 이창언 님

바지 대여자 - 강형찬 님

바지 대여자 - 이대건 님

바지 대여자 - 송무관 님

셔츠, 타이, 팬츠, 자켓 모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4월 15일 대여자 송무관

바지 대여자 - 이용석 님

우선 기증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면접참석 시 자신감 있게 갈 수 있었습니다. 급히 정장을 구매했어야 했는데 사이즈도 크다보니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지 않아 검색하던 도중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장을 기증하여 …

바지 대여자 - 함동건 님

바지 대여자 - 전민정 님

바지 대여자 - 박요한 님

바지 대여자 - 김의선 님

바지 대여자 - 김태진 님

덕윤님 안녕하세요. 갑작스러운 친구 결혼식이 생겨서 정장을 사야하나 고민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정장대여를 검색하다가 열린옷장을 알게되었고 큰 사이즈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덕분에 옷도 저렴하게 대여하고 결혼식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

바지 대여자 - 하성욱 님

대학교에 입학한지 일년이 지나 신입생을 맞이할 때가 왔습니다. 그 시간동안 여러 일을 겪어 기쁘기도 하고 슬프기도 했지만 기타는 언제라도 즐겁게 연주했습니다. 동아리의 전통이기에 시작한 신입생 환영 연주회지만, 끝에는 나처럼 기타 …

바지 대여자 - 하성욱 님

대학 고전기타 동아리 연주회를 위해 양복을 빌렸습니다. 공연 당일 사진 촬영이 힘들다고 해서 미리 빌렸는데 사전 공지 없이 스케줄이 취소되는 바람에 입어보지도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29일 대여자 하성욱

바지 대여자 - 조영민 님

한 번 살을 많이 뺐었으나 요요가 온 덕에 맞는 옷이 없는 실정이었습니다. 덕분에 졸업식을 잘 넘길 수 있었습니다. 다시 살을 빼고 있는데 이번에는 다시 또 빼고 찌지 않도록 해서 제 옷들 중 멀쩡한 옷들은 저처럼 곤란한 사람들에 …

바지 대여자 - 윤상인 님

바지 대여자 - 임승택 님

맞는 사이즈를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기증자님 덕분에 사촌동생의 결혼식에 좋은 양복을 입고 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지 대여자 - 남궁경운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열린옷장을 통해서 박태식님의 정장을 빌려 입게 되었습니다. 친구 부모님의 장례식장에 급하게 다녀오게 되었네요. 마땅히 입고갈 옷이 없었는데 이렇게 박태식님의 정장을 입고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지 대여자 - 하성욱 님

동아리에서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있는 학생입니다. 같은 기수의 학생들과 일년간 얼굴을 맞대고 배운 기타를 이번 소연주회를 통해 친구들, 일가친지들과 나누게 되었습니다.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깔끔한 모습으로 즐거운 추억을 가질 …

바지 대여자 - 김주환 님

감사합니다. 선생님 ^^ 덕분에 잘 입고 면접도 잘 본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선생님

바지 대여자 - 김지훈 님

덕분에 친구 결혼식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바지 대여자 - 박현승 님

바지 대여자 - 선주 님

친한 친구가 군대를 가게 되었다. 군대 가기 전에 마지막 기념촬영으로 다 같이 정장을 대여해 사진 촬영을 하고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즐겁게 놀았다.

바지 대여자 - 이정원 님

안녕하세요. 저는 김미선님 정장을 빌린 사람입니다. 일단 제가 면접 볼려고 이곳 저곳 정장을 알아보다가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서 김미선님의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덩치가 커서 맞는 옷을 찾기가 어려웠는데 기증해주셔서 감사 …

바지 대여자 - 박현승 님

바지 대여자 - 김대현 님

안녕하세요. 먼저 감사드린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사촌형 결혼식이 있어서 정장이 필요했는데 기증자님 덕분에 멋진 옷 입고 축하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경험을 통해 저도 다른 사람들과 무언가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 …

바지 대여자 - 김정훈 님

바지 대여자 - 김태열 님

바지 대여자 - 장성렬 님

바지 대여자 - 오재영 님

치마 대여자 - 신송현 님

바지 대여자 - 서성호 님

덕분에 정말 잘 입었습니다. 면접이 코 앞이라 걱정했는데, 덕분에 제 사이즈에 맞는 옷을 입을 수 있었습니다. 기증해주신 신동민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하는 일 다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치마 대여자 - 김예지 님

바지 대여자 - 성준홍 님

평소에 정장을 잘 안 입는데요, 아는 누나의 결혼식에 뭘 입고 가나 걱정 하던 중 카쉐어링 쏘카 회원으로 정장도 비슷한 서비스가 없을까 해서 공유 서울 홈페이지에서 열린옷장을 보고 신청해서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 …

바지 대여자 - 고상혁 님

치마 대여자 - 서윤영 님

바지 대여자 - 최진영 님

치마 대여자 - 김혜진 님

바지 대여자 - 고현호 님

치마 대여자 - 이연희 님

치마 대여자 - 강경아 님

바지 대여자 - 김지희 님

치마 대여자 - 김리라 님

바지 대여자 - 최진욱 님

치마 대여자 - 박서영 님

치마 대여자 - 박서영 님

치마 대여자 - 손지혜 님

치마 대여자 - 이성희 님

바지 대여자 - 김민재 님

치마 대여자 - 송혜민 님

치마 대여자 - 강보미 님

치마 대여자 - 최신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