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익명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신발 대여자 - 임혜민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옷을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증자님의 따뜻한 배려 덕분에 옷 걱정없이 면접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수 있는 것도 기증자처럼 따뜻한 분들의 마음이 모여서 가능한 것 같습니다. 다시 …

신발 대여자 - 이연미 님

신발 대여자 - 이윤선 님

신발 대여자 - 이하늘 님

신발 대여자 - 최지은 님

신발 대여자 - 이예진 님

신발 대여자 - 신현아 님

신발 대여자 - 장유나 님

신발 대여자 - 오지현 님

신발 대여자 - 강희진 님

이제 겨우 21살이라 제대로 된 정장은 없고 취업을 하려면 면접을 봐야하는데 당장 옷을 살 돈도 없었는데 열린옷장에 정장을 기증해주셔서 덕분에 저려만 가격에 알맞는 사이즈의 정장을 입고 무사히 면접을 마쳤습니다. 아직 결과는 모르 …

신발 대여자 - 서미나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께 편지 남깁니다^^ 저는 이번에 식약처 계약직 면접을 보게 된 서미나라고 합니다. 기증자님 덕분에 면접에 알맞은 옷을 입고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합격자 발표이긴 하지만 아직 이른 시간이라 합격이 되었는 …

신발 대여자 - 정수지 님

신발 대여자 - 김자현 님

신발 대여자 - 김예진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제가 가지고 있던 자켓, 블라우스와 꼭 맞는 스커트, 구두를 빌려 무사히 면접을 보았습니다. 옷과 구두를 빌렸을뿐인데, 이름 모를 누군가에게 응원을 받은 기분이 드네요. 기증해주셔서 감사하고, 추운 날씨에 …

신발 대여자 - 최문선 님

취업준비하면서 금전적인 부담도 있었는데 무료대여 서비스 덕분에 부담을 덜 수 있었습니다. 잘 입었습니다. :) 2016년 12월 23일 대여자 최문선

신발 대여자 - 이한슬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