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넥타이 대여자 - 오종석 님

넥타이 대여자 - 오종석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친구의 장례식장에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당장 급하게 필요한 시기에 이렇게 잘 맞는 정장을 기증해주셔서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27일 대여자 오종석

넥타이 대여자 - 김유석 님

감사합니다. 잘 썼습니다. 2016년 1월 24일 대여자 김유석

넥타이 대여자 - 장영민 님

넥타이 대여자 - 김형준 님

급한 일이 생겨서 정장을 입어보았는데 살이 쪄서 맞지 않더군요.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되서 정말로 몸에 딱 맞고 좋은 옷을 입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기회를 만들어주신 기증자 님께 고맙단 말씀드리며 새해 …

넥타이 대여자 - 박지영 님

넥타이 대여자 - 강정훈 님

넥타이 대여자 - 강정훈 님

넥타이 대여자 - 김건수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선동 님

좋은 정장을 대여를 잘 해줘서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안재민 님

안녕하세요. 귀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덕에 조부상을 잘 치뤘습니다. 조부께서 급작스레 세상을 떠나시는 바람에 정장이 급히 필요했는데, '열린옷장'이란 좋은 시스템과 선생님께서 기증해주신 옷 덕분입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도 선생 …

넥타이 대여자 - 김영덕 님

일이 있어 정장이 필요하던 도중 열린옷장을 발견하여 이기민님이 기증하신 정장을 빌렸습니다. 중요했던 자리였는데 좋은 정장을 입을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넥타이 대여자 - 안교복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대우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겨울이 한발 앞인 오늘은 날씨가 많이 덥네요. 제가 정장을 빌린 이유는 제 군생활을 함께한 친구가 사고로 하늘 나라로 먼저 떠났기 때문입니다. 처음 겪은 상황에 어리둥절하고 흐느껴 울기만하다, 친구를 잘 …

넥타이 대여자 - 구민균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종혁 님

넥타이 대여자 - 우형기 님

넥타이 대여자 - 권일광 님

안녕하세요. 급하게 필요한 정장을 사이즈까지 맞춰 다녀오게 되어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증해주신 덕에 저 같은 대여자분들이 필요할 때 사용하여 얼마나 고마운지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넥타이 대여자 - 황웅호 님

넥타이 대여자 - 박완수 님

군대 전역한지 일주일 된 민간인입니다. 전역하자마자 바로 취직을 했는데 같은 팀 상사의 가족이 상을 당했습니다. 전역한지 얼마 안되어서 양복이 없었는데 인터넷 검색 중 열린옷장을 알았고, 기증자님 덕분에 직장에서 경조사에 예의 있 …

넥타이 대여자 - 이정현 님

친한친구 조부모님 조문갈 때 필요해서 대여했습니다. 깨끗하게 입고 반납합니다.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송의섭 님

저는 대학 신입생입니다. 갑자기 고등학교 동문 선배님 부모님의 장례식에 가야해서 정장이 필요했습니다. 저는 아직 정장이 없고 해서 걱정하다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증자님의 기증으로 인해 정장을 입고 장례식에 잘 참가할 …

넥타이 대여자 - 김승환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성훈 님

장례식장에 가야 하는데 어린 나이에 홀로 서울에 살아 양복이 없었는데,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홍기성 님

넥타이 대여자 - 조동현 님

기증해주셔서 갑작스러운 개인 사정에 정장이 필요했는데, 잘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하고 사업 번장하시길 바랍니다!

넥타이 대여자 - 안경섭 님

넥타이 대여자 - 신범수 님

넥타이 대여자 - 정우성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영남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정민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정민 님

넥타이 대여자 - 홍현기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석현 님

넥타이 대여자 - 강용덕 님

넥타이 대여자 - 유병선 님

넥타이 대여자 - 유병선 님

넥타이 대여자 - 박충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