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스 대여자 - 김예지 님
2번째로 열린옷장을 이용하엿습니다. 이 곳을 통해 면접 준비를 완벽히 할 수 있었습니다. 정장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열린옷장 덕분에 걱정을 덜었습니다. 한 분 한 분의 기증자 분들 덕분에 청년들이 더 자신감이 생길 수 있었습 …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혜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함솔지 님
2년 임용기간이 끝난 후 바로 취직자리를 알아보던 중 급하게 면접이 잡혀 검색해서 나온 곳이 열린옷장이었습니다. 이렇게 급할 때 마땅한 곳이 없어 걱정이 깊었는데 마치 '천사'를 만난 것 같이 하나의 단비 같은 곳이었어요. 직원분 …
블라우스 대여자 - 최세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임미정 님
열린옷장에서 정장 대여하여 잘 입고 면접 봤습니다. 덕분에 다음 날 바로 합격문자 통보가 와서 정말 기뻤습니다. 핏도 예쁘고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5일 대여자 임미정
블라우스 대여자 - 배민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혜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엄기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권지혜 님
안녕하세요. 김민정 기증자님. 기증자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토요일에 있었던 면접을 반듯한 이미지로 잘 볼 수 있었습니다. 항상 하시는 일 성공하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하시길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다시 …
블라우스 대여자 - 최애정 님
우선 감사드려요. 출산 후 맞는 옷이 있을 까 걱정반 설레임 반으로 열린옷장을 찾았는데 친절하게 봉사해주시는 분들 보고 아직 세상이 살만하구나 많이 느꼈습니다. 결과는 아직 모르지만 저의 제 2의 시작을 함께 해준 소중한 옷 대 …
블라우스 대여자 - 임혜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성희 님
면접을 앞두고 정장을 새로 구입하는 것이 많이 부담이 되어 고민하던 중 열린옷장을 통해 노지혜님의 정장을 대여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별 탈 없이 면접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증자 노지혜님께 이 마음이 …
블라우스 대여자 - 정지현 님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어요. 다음 기회에도 다시 신세질 것 같습니다. 첫 정장이라서 고민도 많이 하고 이것저것 물어보느라 귀찮게 해드렸는데 잘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정 님
덕분에 좋은 면접 자리에 좋은 옷을 입고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정민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소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희선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선희 님
안녕하세요. 막학기를 남겨두고 급작스럽게 면접볼 기회가 생겼는데, 문소연님 덕분에 면접을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1차 면접에 이어 2차 임원면접까지 문소연님의 정장과 함께 했습니다 ㅎㅎ 제가 면접을 본 곳은 유진투자증권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지예 님
급하게 잡힌 면접이라 정장을 준비 못했었는데 다행히 열린옷장에서 딱 맞는 정장을 빌릴 수 있었어요. 얼른 갈아 입고 면접 잘 보고 왔네요. 감사드려요 ^^ 저 월요일부터 출근하기로 했어요!! 좋은 마음이 저에게 전해져서 결과가 …
블라우스 대여자 - 최윤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혜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다람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재윤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현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연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이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권지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계유선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은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선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소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주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다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안소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성민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유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미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다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예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성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황유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지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변예나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