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신발 대여자 - 김시진 님

신발 대여자 - 박하늘 님

신발 대여자 - 김현지 님

신발 대여자 - 설지영 님

대여해주신 구두를 신고 기분 좋게 면접을 보았습니다. 항상 대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일이 생기고 행복하길 바라며 기증해주신 분께 그 행복 또한 전달 되길 소망합니다. 2017년 2월 27일 대여자 김준호

신발 대여자 - 이현정 님

신발 대여자 - 이호연 님

신발 대여자 - 장예진 님

신발 대여자 - 이현정 님

신발 대여자 - 윤희원 님

신발 대여자 - 김찬양 님

신발 대여자 - 유다현 님

정장이 없었는데 갑자기 면접을 보게 되어서 대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증자님 덕분에 좋은 정장을 입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나중에 꼭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좋겠습니다! 2016년 12월 16일 대여자 유다현

신발 대여자 - 김민정 님

신발 대여자 - 권은나 님

신발 대여자 - 김희수 님

신발 대여자 - 이숙인 님

신발 대여자 - 김희수 님

신발 대여자 - 위서인 님

신발 대여자 - 설지영 님

신발 대여자 - 임송이 님

기증해주신 정장 입고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6년 10월 18일 대여자 임송이

신발 대여자 - 양미선 님

신발 대여자 - 박솔 님

안녕하세요? 정장 대여자 박 솔입니다. 이번에 신희원씨의 정장을 잘 입고 면접을 보게 됬습니다. 스타트업의 한 대표님과 면접을 보고, 잘 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예쁜 정장을 기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년 …

신발 대여자 - 박진희 님

신발 대여자 - 김소라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빌려입은 김소라 입니다. 덕분에 좋은 정장 입고 면접을 봤습니다. 너무 떨어서 면접 내용도 기억이 안나지만요ㅠㅠ 조주연님도 설레는 마음으로 좋은 정장 구입하셨을텐데 기부를 한다는건 큰 결정이었을 거라고 …

신발 대여자 - 오지혜 님

신발 대여자 - 박선경 님

안녕하세요~ 정장을 대여한 박선경입니다. 제가 생각지도 못한 해군부사관을 1차 필기를 합격하여 2차 면접을 봐야했는데 정장이 급히 필요했습니다. 열린옷장을 알게되고 정장을 대여해서 면접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 …

신발 대여자 - 임소현 님

신발 대여자 - 진예슬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 옷을 대여하게 된 진예슬이라고 합니다. 첫 면접을 보러 갔을 때엔 정장을 입고가지 않았었는데 이번 두번째 면접 때는 정장을 입고 오라는 연락을 받았었어요. 그런데 아직 사회초년생이라서 정장이 따로 마련되어있 …

신발 대여자 - 고지수 님

안녕하세요. 은미님! 저는 오늘 이 옷을 입고 직장에 첫 출근을 했어요. 예쁘고 단정한 옷으로 직원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덕분에 시간과 돈 모두 절약할 수 있었고 예쁜 옷을 입어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올 한 해 행복만 …

신발 대여자 - 박정주 님

신발 대여자 - 박정주 님

신발 대여자 - 오지연 님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에서 정장 대여했던 오지연입니다. 의학전문대학원 면접을 앞두고, 면접의상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열린옷장'과 '서예리'님 덕분에 제 몸에 딱 맞는 옷들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 뿐 …

신발 대여자 - 정지원 님

열린옷장에서 대여한 구두와 함께 했던 '제4회 SMR스포츠 마케팅 정기세미나'는 제가 처음 기획자로 참여한 세미나였습니다. 처음이라 미숙하고 불안했지만 함께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 든든했습니다. 어색한 정장을 입고 하루 종일 행사를 …

신발 대여자 - 장지현 님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4학년 학생입니다. 간호학과는 병원면접이 여름방학에 있어서 정장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옷은 친구가 빌려준다하여 준비되어 있는데 신발이 필요하여 이렇게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가격에 이렇게 좋은 …

신발 대여자 - 김수민 님

신발 대여자 - 이효원 님

안녕하세요! :) 저는 스물셋 이효원이라고 합니다. 대외활동만 하다가 이제 사회인으로써 한걸음 나갈려고 인턴면접을 봤어요. 정장이라는 게 딱딱하고 불편하다고만 생각했는데 몸에 꼭 맞게 입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좀 더 어른이 된 …

신발 대여자 - 김지원 님

자유로운 분위기에 면접을 보는거라 너무 격식을 차린 블라우스보다 셔츠를 원했어요! 혹시나 밋밋할 수 있는 셔치에 슬랙스를 입으면 키가 큰 제가 남자로 보이는 상황이 될 뻔했는데, 포인트때문에 저한테 정말 정말 잘 어울렸어용ㅎㅎ 처 …

신발 대여자 - 유경윤 님

신발 대여자 - 최지희 님

신발 대여자 - 류희정 님

신발 대여자 - 양재희 님

신발 대여자 - 이화선 님

신발 대여자 - 김만화 님

신발 대여자 - 신선정 님

신발 대여자 - 박규리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