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황인철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바지 대여자 - 용동중 님

바지 대여자 - 김유호 님

바지 대여자 - 유지호 님

바지 대여자 - 김진성 님

바지 대여자 - 김재영 님

기증하신 정장 감사히 입었습니다. 저도 나중에 취직된다면 꼭 입지 않는 정장은 기증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약 면접에 합격한다면 기증자님과 열린옷장에게 영광 돌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6월 15일 …

바지 대여자 - 연동주 님

바지 대여자 - 조성훈 님

바지 대여자 - 양경호 님

바지 대여자 - 신정민 님

바지 대여자 - 박환윤 님

안녕하세요. 비록 저는 이옷을 면접 볼때 입지 않고 친구 결혼식에 참석하게 되면서 입게 되었는데요 옷이 소름끼칠 정도로 저와 신체 치수가 똑같아서 많이 놀랐습니다. 기증자분께서 따뜻한 마음으로 이옷을 기증해 주셔서 저도 친구 결혼 …

바지 대여자 - 정민제 님

바지 대여자 - 박경수 님

바지 대여자 - 함재훈 님

바지 대여자 - 이승일 님

바지 대여자 - 이찬웅 님

바지 대여자 - 진미루 님

바지 대여자 - 윤재승 님

바지 대여자 - 이주영 님

덕분에 친한 친구 결혼식에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9월 4일 대여자 이주영

바지 대여자 - 강대근 님

바지 대여자 - 하종휘 님

사회초년생으로서 정장 입을 일이 많지만, 목돈이 들어 정장 사기가 망설여졌습니다. 하지만 열린 옷장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양복을 빌릴 수 있었습니다. 어제 국가직 공무원 면접을 덕분에 잘 치루었습니다. 박인희, 황인철님에 …

바지 대여자 - 이진우 님

바지 대여자 - 오충근 님

바지 대여자 - 한성희 님

바지 대여자 - 김윤범 님

바지 대여자 - 이기택 님

정장을 한벌 보유하고 있었으나 몸무게의 변화로 인해 갑자기 잡힌 취업 면접에 가기 위해 열린 옷장에서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고 대여한 정장을 입고 첫 면접을 보러가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했습니다! 2016년 …

바지 대여자 - 한동욱 님

바지 대여자 - 김태윤 님

바지 대여자 - 고주형 님

안녕하세요. 다니던 회사에서 급여를 받지 못하여 하루 아침에 실직자가 되었습니다. 급하게 다른회사로 이직 준비를 하게 되어 정장을 맞출 수 있는 여유가 없었는데 열린옷장을 통하여 대여할 수 있었습니다. 황인철님께서 기증하신 정장이 …

바지 대여자 - 이국환 님

기증해주신 덕분에 결혼식 잘 다녀왔습니다. 2016년 4월 30일 대여자 이국환

바지 대여자 - 이준상 님

바지 대여자 - 여성원 님

바지 대여자 - 김재만 님

첫 면접 기회에서 옷 걱정을 하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되었고, 기증자님의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기증자님의 정장 덕분에 매우 수월하게 면접을 볼 수 있었고, 면접 과정도 매우 기분 좋았습니다. 저도 나중에 정장을 기증할 수 있 …

바지 대여자 - 박윤병 님

바지 대여자 - 김범중 님

인턴 면접 때 필요했던 정장이었는데 좋은 옷을 빌릴 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소중한 옷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바지 대여자 - 김정겸 님

안녕하세요. 황인철님 ~~ 친척 결혼식으로 인해서 정장을 빌리게 됐습니다. 황인철님의 기증으로 저 또한 예쁘게 잘 입고 좋은 하루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지 대여자 - 이장득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먼저 감사 인사드려요. 열린옷장이라는 장을 통해 기증하신 정장은 면접을 보는데 제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도 기증자님에 마음을 본받아 제가 못 입는 정장을 기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봐야겠어요.

바지 대여자 - 박형근 님

감사합니다. 황인철님. 급하게 잡힌 면접이라 정장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던 중이었지만 덕분에 위기를 잘 모면 하였고, 기운 덕분인지 면접 분위기도 굉장히 좋게 이어진 것 같습니다. 부디, 황인철님도 좋은 기회 많이 오길 바라며 …

바지 대여자 - 성경진 님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지 대여자 - 이충현 님

바지 대여자 - 곽희주 님

고등학교 친구들 중에 처음으로 군대를 가게 되는 친구가 있어서 가기 전에 추억거리를 하나 만들어보자는 생각에 다같이 정장을 입고 기념 촬영을 하자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덕분에 사진 잘 찍었고 옷 입고 여러가지 하면서 정말 …

바지 대여자 - 진성복 님

기증해주신 정장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 다음 분들도 이 옷 입고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바지 대여자 - 김민섭 님

바지 대여자 - 한경국 님

바지 대여자 - 주정근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친구 결혼식이 있는데 마땅히 입을 옷이 없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기증해주신 멋진, 특히 라텍이 멋진 자켓과 좋은 바지 덕분에 소중한 친구의 결혼식에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지 대여자 - 이지후 님

안녕하세요. 10/1 부산은행 면접을 위해 대여했습니다. 갑자기 급하게 잡혀 구할 곳이 없었는데 덕분에 입고 잘 다녀왔습니다. 운도 좋았던지 10/6 대한항공도 면접을 보게 되어 하루 연장하고 입고 다녀와 반납합니다. 안 입는 정 …

바지 대여자 - 황상훈 님

생에 첫 면접 기증자님의 추억어린 정장으로 무사히 면접을 마쳤습니다. 제가 봐도 딱 맞는 맞춤 정장 느낌! 정말 감사하고 기증자님 앞날에도 부디 건승 하시길 바랍니다.

바지 대여자 - 정효교 님

바지 대여자 - 최경민 님

바지 대여자 - 구부민 님

안녕하세요^^ 대여자의 여자친구입니다. 오빠가 면접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제가 대신 쓰네욤. 인철씨의 정장 덕에 오빠 인물도 살고 깔끔해보이게 갖춰입고 방금 면접을 보냈네요. 잘 입고 면접 잘 보고 잘 반납할게요. …

바지 대여자 - 김혜리 님

바지 대여자 - 최경민 님

바지 대여자 - 어광호 님

바지 대여자 - 황용회 님

바지 대여자 - 오병훈 님

바지 대여자 - 이승환 님

바지 대여자 - 전우택 님

바지 대여자 - 유희용 님

바지 대여자 - 장현욱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