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증자들이 강건우 님에게 보내는 응원 이야기

셔츠 기증자 - 나현수 님

안녕하세요~ 이제는 다소 작아져 입기가 어려워진 옷들을 기증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처음 정장을 입었던 날이 떠오르네요. 인턴 면접을 앞두고 빠짝 긴장하여 매 순간 입이 말랐던 아찔한 기억이 있지만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함께 걸어간 기억 …

벨트 기증자 - 이기빈 님

안녕하세요. 이 옷은 제가 대학교 4학년 때 졸업사진과 취업준비를 위해 구입한 정장입니다. 그 당시에는 날씬했는데 지금은 결혼하고 살이 쪄서 맞지 않습니다. 이 옷 입고 면접에서 좋은 이미지로 합격했습니다. 저는 푸른색 셔츠를 추 …

신발 기증자 - 김상준 님

가장 뜻 깊고 행복한 자리에 함께했던 옷들입니다. 업종을 변경해서 더 이상 입을 수 없기에 고민하다가 좋은 일에 쓰임 받기를 원해 검색해서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옷을 입는 분들께 좋은 일만 가득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

재킷, 바지 기증자 - 이만수 님

회사 입사 후 해외파견 기회가 생겨, 짐 정리 하는 중 안입는 정장들이 있어 그냥 버릴까하다, 그냥 버리는 것 보단 다른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서 기증합니다. mindB* 정장은 입사 면접에 입은 정장입니다. 가장 좋아 …

넥타이 기증자 - 열린옷장 님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해 열린옷장이 준비한 한 벌의 옷을 통해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열린옷장의 옷은 대부분 기증된 것입니다. 누군가의 소중한 순간에 힘이 되고 응원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증자들이 옷장을 열어 기꺼이 보내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