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증자들이 김정민 님에게 보내는 응원 이야기

넥타이 기증자 - 후주령 님

안녕하세요. 전 저와 저희 신랑의 정장을 기부합니다. 같은 회사에서 근무하며 만난 저희 회사 출퇴근때 입기도 하고, 결혼식엔 피로연 예복으로도 입었어요. 결혼한지 6년, 이젠 둘 다 중년의 중후함이 더해져 입을 순 없지만 저희 부 …

신발 기증자 - 황순현 님

안녕하세요. 열린옷장 옷장지기입니다. 기증자님의 의류와 함께 ‘누구나 멋질 권리가 있다'는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조금이라도 더 당당하고 멋지게 인생의 한 장면이 빛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넥타이 기증자 - 김원준 님

언제나 남이 하지 않은 남이 생각지도 못한 힘들면서도 뿌듯한 그러한 봉사자님들은 우리나라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분들입니다. 일은 힘들도 면접은 늘 힘듭니다^^ 저는 그 중 힘들다는 3D 업종(ㅋㅋ)인 백화점에서 일합니다. 모든 일에 …

재킷, 바지 기증자 - 대명그룹 님

제가 보내드린 정장은 저희 누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구입하였던 정장입니다. 저에게 나름 의미가 있어 깨끗이 세탁하여 보관중이였던 정장이지만 현실은 사이즈가 맞지 않아 집안의 전시품이 되어버렸답니다 T_T 회사생활(건설)을 하다 …

셔츠, 벨트 기증자 - 열린옷장 님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해 열린옷장이 준비한 한 벌의 옷을 통해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열린옷장의 옷은 대부분 기증된 것입니다. 누군가의 소중한 순간에 힘이 되고 응원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증자들이 옷장을 열어 기꺼이 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