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신발 대여자 - 강성옥 님

사이즈 맞는 것이 없을 거 같아 두번 생각 안하고 열린옷장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면접에 아주 요긴하게 입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면접을 잘 봤으면 좋은 결과 기다렸을텐데 ㅠㅠ 하지만 중년여성이 된 나이지만 정말 좋은 경험을 …

신발 대여자 - 박경미 님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인생 첫 면접 잘 치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발 대여자 - 신지온 님

신발 대여자 - 박송희 님

안녕하세요~ 요즘 이직준비하느라 정장 빌릴 일이 많았는데 딱 김현숙님 정장을 빌려 입고 면접을 봤네요. 좋은 기운 얻어서 저도 이직에 꼭 성공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하루였지만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신발 대여자 - 송지연 님

적지 않은 나이에, 새로운 직업을 찾아 도전하였고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귀하의 옷을 빌려 입고 면접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나눔의 물결에 동참해야겠다고 느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신발 대여자 - 김민정 님

소중한 옷을 기증해 주신 덕분에 힘든 면접을 조금이나마 편히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강혜원님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신발 대여자 - 김지영 님

안녕하세요. 저는 기증자님의 정장을 대여하게 된 김지영이라고 합니다. 인턴쉽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자리를 알아보던 도중 급하게 사람을 구하는 자리에 소개를 받았습니다. 이력서를 제출한 다음 날, 익일 면접을 보러 오라는 연락을 …

신발 대여자 - 조유선 님

첫 면접이여서 떨렸는데 옷을 갖춰입고 가니 자신감이 생겼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취업 후 옷을 기증해서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신발 대여자 - 김수진 님

안녕하세요^^ 저는 김수진이라고 합니다! 보내주신 옷으로 감사하게도 면접을 잘 보고 온 것 같아요! 저한테는 여름정장이 없는데...갑작스럽게 면접일정이 잡혀서 난감했었습니다. 그런데 열린옷장을 통해 제게 딱 맞고 면접에도 알맞은 …

신발 대여자 - 이하영 님

문소연님 안녕하세요 ! 저는 23살 이하영입니다. 저번 실무면접 때 처음 옷을 한번 빌리고, 최종 면접을 위해 2번째 정장을 빌리기 위해 열린옷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다행히도 문소연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이 저에게 잘 맞아서 다 …

신발 대여자 - 강길남 님

첫 면접을 위해 정말 처음으로 정장을 입어봤습니다! 정장상태도 굉장히 좋고 제 몸에도 딱 맞아서 편안한 마음으로 면접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이렇게 기증해주셔서!! 정장을 구입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워서 …

신발 대여자 - 유송희 님

안녕하세요^^ 저는 공무원 면접보고 온 유송희입니다. 태어나서 처음 면접이라는걸 봤는데 엄청 떨렸어요.... 결과를 떠나서 제 몸에 딱 맞는! 옷을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사히 정장을 잘 입었고 면접도 무사히 마쳤네요^^ 항 …

신발 대여자 - 임지영 님

신발 대여자 - 김형선 님

신발 대여자 - 김유진 님

신발 대여자 - 강여민 님

신발 대여자 - 심현주 님

신발 대여자 - 안영주 님

신발 대여자 - 조우정 님

신발 대여자 - 이소영 님

신발 대여자 - 박미란 님

신발 대여자 - 강보람 님

신발 대여자 - 김다혜 님

신발 대여자 - 이은혜 님

신발 대여자 - 고은희 님

신발 대여자 - 차지연 님

신발 대여자 - 공가영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