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 대여자 - 김다혜 님
치마 대여자 - 김다혜 님
안녕하세요. 난생 처음 보는 면접에서 좋은 마음으로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즐거운마음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저도 좋은 옷을 기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5월4일 대여자 김다혜
치마 대여자 - 김시온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제 생애 첫 면접을 잘 마치고 왔습니다. 저는 23살의 여대생이며 이번엔 인턴 면접이었는데 열린옷장을 통해 김해정님의 정장을 입게 되어 좋은 기운을 얻어갔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엔 …
치마 대여자 - 전현정 님
치마 대여자 - 김성인 님
치마 대여자 - 빈난새 님
치마 대여자 - 김해진 님
치마 대여자 - 류예지 님
잘 입었습니다~ 덕분에 삼성면접 봤어요. 비록 잘 못봤지만 ㅠ_ㅠ
치마 대여자 - 김지연 님
안녕하세요. 저는 간호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 대학생 김지연이라고 합니다. 학교에 입학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내년 취업을 위해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에서 참여하는 첫 모의실습, 설레고 긴장되는 한 편 걱정이 앞섰습니다. 저에 …
치마 대여자 - 이미선 님
안녕하세요^^ 먼저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취업 면접 때 입을 옷을 열린옷장을 통해 소개 받았고, 그 중에 슬기님이 기증하신 옷을 입고 어제 면접을 다녀왔스빈다. 면접 대기하는 동안 거울에 비친 제 모습을 보며, …
치마 대여자 - 이효림 님
치마 대여자 - 김지원 님
해정님 안녕하세요. 1시간 동안 면접을 보고, 오늘 첫 끼로 늦은 점심을 먹고 나서야 편지를 쓸 기력이 났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머피의 법칙 중 하나가 좋은 일이 일어나기 전에, 정말 호되게 안 좋은 일이 연속으로 온다는 거에 …
치마 대여자 - 최지희 님
치마 대여자 - 임유정 님
치마 대여자 - 이연지 님
치마 대여자 - 신라훈 님
치마 대여자 - 손다혜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