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 대여자 - 김혜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연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연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장해윤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정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아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다교 님
회사면접이 2곳이 있어서 2곳 다 정장을 입고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먼저 본 한 곳은 합격하였습니다. 또한 다른 한 곳도 잘 볼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하다고 꼭 전달하고 싶습니다. 2017년 1월 12일 대여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정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전혜선 님
생전에는 알지 못했던 분이지만 저에게 정말 소중한 기회를 주신분을 위한 추모미사가 있었습니다 꼭 참석해야 하는 자리였지만 마땅ㅇ히 입을만한 옷이 없어 난처했었지만 열린옷장 덕분에 마음편히 추모미사에 참석하여 그분께 감사함을 표하고 …
코트 대여자 - 김다혜 님
일단 따뜻한 마음 정말 감사드립니다. 몸에 맞고 가벼운 마음으로 면접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소중한 옷을 기부해주셔서 이를 계기로 인연이 닿아 새롭고 특별한 추억이 됐습니다. 더불어 성심성의껏 옷을 골라주시고 도와주셨던 스텝 분 …
블라우스 대여자 - 최문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정식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현민 님
안녕하십니까? 귀하의 정장을 빌린 덕분에 수료식에 참가하여 빛날 수 있었습니다. 곧 졸업을 앞두었지만 아직 정장 한 벌 장만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필요한 날에 정장을 빌려 입을 수 있는 제도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나중에 또 이런 …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현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준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소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민경 님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지연님이 기증해준 정장을 입고, 생애 첫 인턴 면접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갑작스럽게 면접이 잡혀서 (사실 지원을 해놓고서 갑작스럽다고 하는게 웃기지만서도...하하) 복장이 많이 걱정 됐었는데, 정말 감사하게 …
블라우스 대여자 - 최수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미선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오늘 면접을 잘 봤습니다. 면접을 준비하기도 시간이 빠듯해 옷을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덕분에 좋은 옷을 입고 좋은 기운을 얻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5월 21일 대 …
블라우스 대여자 - 한다빈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을 이번에 대여한 한다빈이라고 합니다. 기증해주신 덕분에 제가 이번에 잘 입었습니다. 마치 새거인 것 마냥 정말 꺠끗하고 잘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기증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 …
코트 대여자 - 주정민 님
셔츠 대여자 - 최민경 님
코트 대여자 - 한지은 님
정장 잘 빌려입고 면접도 잘 봐서 좋은 결과 얻었어요.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27일 대여자 한지은
코트 대여자 - 배홍미 님
셔츠 대여자 - 김해리 님
셔츠 대여자 - 박경은 님
셔츠 대여자 - 김하늘 님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
셔츠 대여자 - 김수미 님
셔츠 대여자 - 손여울 님
셔츠 대여자 - 김혜빈 님
셔츠 대여자 - 김혜빈 님
셔츠 대여자 - 이혜연 님
감사합니다! 선청공연이 기증해주신 옷 덕택에 예쁘고 멋있게 마무리 될 수 있엇습니다. 소중하게 입었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셔츠 대여자 - 김수연 님
셔츠 대여자 - 장혜리 님